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편의점 가는 꿈 해몽 등 25가지.

편의점 가는 꿈 해몽 등 25가지.

편의점 가는 꿈 해몽

쇼핑뿐만 아니라 공공 지불이나 짐 수령 등도 가능하고, 심지어 돈까지 찾을 수 있어 24시간 문을 연 편의점은 사람들의 삶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고 있습니다.

그런 편의점의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당신에게 어떤 메시지를 주려고 하는 것일까요.

아래에서는 편의점 가는 꿈 해몽 등 편의점 꿈에 대해 상황별로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편의점에 가는 꿈의 내용
 편의점에 이성이나 애인과 가는 꿈의 심리
 편의점 점원이 붙임성이 있는 꿈의 징조
 편의점 점원이 붙임성이 없는 꿈의 상황
 인기가 없는 편의점의 꿈의 조짐
 편의점에서 주먹밥을 사는 꿈의 해석
 편의점에서 과자를 사는 꿈의 해설
 편의점에서 술을 사는 꿈의 심리
 편의점에서 일용품을 사는 꿈의 판단
 편의점에서 페트병 음료를 사는 꿈의 메세지
 편의점에서 대량으로 여러가지 사들이는 꿈의 암시
 편의점에서 갖고 싶었던 것이 매진되었던 꿈의 징조
 편의점 계산대에 늘어선 꿈의 경고
 편의점에서 필요없는 물건을 사는 꿈의 의미
 서둘러 편의점에 쇼핑하러 가는 꿈의 상황
 편의점에서 잡지를 서서 읽는 꿈해몽
 편의점에서 만화를 서서 읽는 꿈의 암시
 편의점에서 여성 잡지를 서서 읽는 꿈의 메세지
 심야의 편의점의 꿈의 징조
 집 근처에 편의점이 생기는 꿈의 판단
 편의점 강도를 목격하는 꿈의 내용
 편의점 도시락의 꿈의 해석
 편의점에서 살 것이 없는 꿈의 내용
 편의점 아르바이트 점원이 되어 열심히 일하고 있는 꿈의 상황
 편의점 아르바이트 점원이 되어 지루하게 일하는 꿈의 표현

편의점에 가는 꿈의 내용

편의점은 매우 편리하고, 무엇이든 갖출 수 있는 바로 간편한 생활을 서포트하고 있는 가게입니다.

그런 간편한 편의점이 꿈에 나왔다는 것은 당신이 무엇이든 쉽게 끝내려는 기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귀찮은 일이 어쨌든 싫고, 일 때문에 문제가 생겨도 모른 체하거나 잘못을 깨닫더라도 귀찮은 일이 싫어서 누군가에게 떠넘기고 있지는 않을까요.

그런 일을 반복하고 있으면 언젠가 모두의 반격이 올지도 모릅니다.

편의점에 이성이나 애인과 가는 꿈의 심리

편의점에 이성과 간다는 것은 당신이 파트너에 대해서도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다른 이성으로 보충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파트너에게 부족한 부분을 개선받는 것보다 부족한 부분을 편의점에서 물건을 사듯이 간편하게 구입하는 것이 훨씬 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파트너가 있어도 다른 이성과의 관계를 가지며 그것에 대해 꺼림칙함을 느끼는 것은 아닐까요.

손쉽게 무엇이든 손에 넣는 것을 당신의 자유입니다만, 부족한 것을 보충하려는 것이 중요한 것을 잃고 있었던 것이 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참고로 애인이 없는 사람이 이런 꿈을 꿨을 경우 똑같이 저렴하게 사귈 수 있는 이성을 찾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편의점 점원이 붙임성이 있는 꿈의 징조

문득 들른 편의점 점원이 아주 좋은 접객을 해준다면 그날 하루가 너무 기분이 좋지 않을까요?

만약 편의점 점원이 붙임성이 있다는 꿈을 꿨을 경우, 그것은 당신이 편의점 점원을 인정한 것처럼 당신을 주위 사람들도 인정했으면 좋겠다고 느끼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자신이 주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유능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닐까요.

당신의 평가는 주변에서 결정하는 것입니다.

자기 평가를 높게 하면 평가받지 못할 때 실망하기 때문에 너무 생각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편의점 점원이 붙임성이 없는 꿈의 상황

편의점 점원이라는 것은 하늘과 땅의 차이가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매우 기분 좋은 접객을 해주는 점원도 있고, 점원이라는 이전에 같은 사람처럼 취급해 주지 않는 것 같은 붙임성이 떨어져 버릇이 없어 보이는 점원도 있습니다.

붙임성이 떨어지는 편의점 점원의 꿈에는 당신이 현재 상황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확실히, 붙임성이 없는 점원과 같이 당신의 불만이 폭발할 것 같은 상태에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인기가 없는 편의점의 꿈의 조짐

편의점이 텅 비어 있어 인기가 없을 것 같은 편의점의 꿈에는 당신의 인간관계가 그다지 좋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회사나 학교에서 고립을 하고 있거나 가족과 사이가 나빠 소원하거나 휴일 놀러 갈 친구도 없는 상황에서 사람 사귀기라는 것이 당신 안에는 없는 것이 아닐까요?

그런 당신의 심경이 텅 비어 있는 편의점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혼자 있는 것도 중요하지만 누군가와 함께 있는 것으로 얻는 것은 많이 있습니다.

당신에게서 누군가에게 다가가 보는건 어떨까요?

편의점에서 주먹밥을 사는 꿈의 해석

편의점에서 주먹밥 등의 음식을 구입하는 꿈에는 당신의 건강을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건강 상태에 문제가 발생함을 나타내고 있으며, 그것은 스트레스나 폭음 폭식 등의 불섭생이 원인일지도 모릅니다.

큰 일에 이르기 전에 건강관리에 철저히 신경을 써두시기 바랍니다.

편의점에서 과자를 사는 꿈의 해설

편의점 음식들이 지금은 케이크 가게만큼 퀄리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과자와 조각케이크 등을 구입하고 있는 꿈에는 당신이 연애에 대한 의욕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누구라도 좋으니까 연인이 되어주지않을까 생각하고 있지 않을까요?

연애 상대는 제대로 선택하지 않으면 나중에 후회하게 됩니다.

제대로 후회가 없도록 선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편의점에서 술을 사는 꿈의 심리

편의점에서 맥주 등 알코올류를 구입한다는 꿈에는 당신이 업무에서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일을 빨리 끝내고 돌아가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고, 서류 등의 마지막 재검토가 되어 있지 않거나는 하지 않았나요.

그 아주 작은 실수로 인해 당신은 큰 문제에 휘말려 버릴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에 대해서도 빨리 하는 마음이 있다면 반드시 실수가 생깁니다.

정신을 바짝 차리고 일에 도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편의점에서 일용품을 사는 꿈의 판단

편의점에서 화장지 등의 일용품을 구입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당신의 일상생활에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아파트 등에 살고 있는 분은 수도관 파열 등에 의해 한동안 집에 돌아갈 수 없는 일에 휘말려 버릴지도 모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도 곤란하지 않도록 지금부터 준비를 해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편의점에서 페트병 음료를 사는 꿈의 메세지

편의점에서 페트병 음료를 구입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당신의 피로가 쌓여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요즘 잠을 잘 자고 있을까요?

당신의 몸은 비명을 지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제대로 휴양을 하고 영양이 있는 음식을 먹고 기운을 되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편의점에서 대량으로 여러가지 사들이는 꿈의 암시

편의점에서 대량으로 여러 가지 물건을 바구니에 담아 구입한다는 꿈을 꾼 경우, 그것은 당신이 외도와 불륜에 대해 은밀한 동경을 품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지금의 당신은 누가 권유해도 기본적으로는 관계를 가질 가능성이 높고 칭찬받지 못할 관계를 이성과 가질 수 있습니다.

또, 그 상대라고 하는 것은 부담없이 만날 수 있도록 직장인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일하는 동안 설득할 수도 있고, 일이 끝나고 관계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재빨리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고 불륜 상대를 이미 직장에서 찾고 있지 않을까요.

하지만 어디까지나 직장은 일을 하는 곳입니다.

그런 곳에서 부정이 이뤄졌다는 것을 알게 되면 어떤 결말이 기다리고 있을지 안이하게 예상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욕망을 이성이 이길 수 있는 강한 정신력을 길러야 함을 꿈은 전하려 합니다.

편의점에서 갖고 싶었던 것이 매진되었던 꿈의 징조

편의점에 갔지만 원하는 물건을 찾지 못했다는 꿈에는 당신이 연인에 대해 불만만 느끼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어디가 불만인지도 당신 자신 확실히 알지 못하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또한 프리한 사람의 경우 쉽게 사귈 수 있는 사람을 원하지만 좀처럼 만날 수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슬슬 진지하게 교제를 생각할 때일지도 모릅니다.

편의점 계산대에 늘어선 꿈의 경고

꿈에서 계산대에 줄을 선다는 것은 금전운이 현저하게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으며, 편의점 계산대에서도 예외는 없습니다.

근래에 당신은 일로 큰 문제를 일으키거나 투자하고 있던 것이 큰 손해를 입거나 해서 경제적으로 어려워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제 움직임에 조심하고 무리한 투자 등을 피함으로써 피해는 최소화할 수 있을것입니다.

편의점에서 필요없는 물건을 사는 꿈의 의미

편의점에 음료를 사러 갔는데 함께 슈트를 사 버리거나 불필요한 것까지 구입해 버리기 쉽지만, 편의점에서 필요 없는 것을 구입해 버린 것 같은 꿈을 꾼 경우, 그것은 당신의 생활이 문란해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실제로 필요 없는 것으로 집안이 넘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한번 시간을 내서 불필요한 것을 처분하고 깔끔한 삶을 살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서둘러 편의점에 쇼핑하러 가는 꿈의 상황

화장지가 없어지거나 갑자기 친구가 놀러와서 내놓을 음료가 없는 경우, 가까운 편의점에 달리는 사람도 많지 않을까요.

꿈속에서 서둘러 편의점에 갔다면, 그것은 당신의 바빴던 날들이 거짓말처럼 안정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노력했던 일이 열심히 하지 않아도 되고 당신은 정신적으로도 침착하게 지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편의점에서 잡지를 서서 읽는 꿈해몽

편의점에서 잡지를 서서 읽는다는 꿈에는 당신의 성 - 생 - 활이 흐트러져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륜 등 안 되는 관계로 달리고 있거나 하룻밤만의 관계에 빠져 있지는 않을까요.

그런 일을 계속하다가는 분명 나중에 큰코다칠 거라는 경고의 의미도 가져오고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만화를 서서 읽는 꿈의 암시

편의점에서 만화를 서서 읽는다는 것은 일과 공부에 대한 집중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즐거운 일이 있는 것은 알지만 지금 열심히 해야 할 것은 잘 파악해 두지 않으면 안 됩니다.

편의점에서 여성 잡지를 서서 읽는 꿈의 메세지

편의점에서 여성 잡지를 서서 읽는다는 꿈을 꾼 경우, 당신이 여성이라면 그것은 호르몬 밸런스의 혼란에 의해 컨디션이 나빠졌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심야의 편의점의 꿈의 징조

심야의 편의점이라고 하는 것은 활기도 없고, 어딘지 모르게 쓸쓸한 분위기를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심야 편의점의 꿈에는 당신이 혼자 있는 것을 외롭게 느끼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특히 혼자 사는 사람 등은 외롭다는 생각이 강해서 심야 편의점의 꿈을 꾸게 될지도 모릅니다.

애인이 있는 사람이라도 상관하지 않고 외롭다고 느끼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집 근처에 편의점이 생기는 꿈의 판단

집 근처에 편의점이 생긴다면 매우 편리하고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런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당신에게 아주 좋은 상담 상대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 사람은 당신이 곤란할 때 등에 살며시 조언을 해주는 등 당신에게 없어서는 안 될 사람이 될 것입니다.

특히 지금의 당신은 많은 고민을 안고 있어 혼자서는 처리할 수 없다고 생각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그러나 절호의 타이밍에 도움이 되고 당신을 확실히 서포트해 줄 것입니다.

편의점 강도를 목격하는 꿈의 내용

편의점 강도를 목격한다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당신이 무엇이든 편하게 손에 넣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당신이 편의점 점원에서 편의점 강도를 당했다면, 그것은 당신의 애인이나 가족이 당신이 어리광을 부리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불만을 모으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편의점 도시락의 꿈의 해석

편의점 도시락이 인상적인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당신이 합리적주의자임을 경고하고 있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은 매우 편리합니다.

그러나 편의점 도시락이라는 것은 슈퍼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약간 비싸거나 자취하는 것이 저렴하고 영양을 섭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그러나 매우 편리한 것에는 변함이 없고 최근에는 매우 맛있어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런 편의점 도시락과 같은 편리함을 다른 사람에게도 도입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을까요.

그런 쓸데없는 짓 하지 않아도 되는데 등 쓸데없는 말을 조언해 버려, 주위를 손상시키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 사람에게는 그 사람의 방식이 있고 고집도 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 일을 존중해야 한다는 것을 이 꿈에서는 전하려고 합니다.

편의점에서 살 것이 없는 꿈의 내용

편의점에 갔는데 사고 싶은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꿈을 꾼 경우, 그것은 당신이 지금 상태에 매너리즘을 느끼고 있고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지금 상태로는 제 실력을 발휘할 장소가 없다고 느끼고 있고, 현재 상황에 초조함을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만약 그렇다면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곳으로 마음껏 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현재 상황은 자신 이외로는 바꿀 수 없습니다.

편의점 아르바이트 점원이 되어 열심히 일하고 있는 꿈의 상황

당신이 편의점 아르바이트 점원이 되어 열심히 일하고 있다는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당신의 업무 운이 높아지고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현재 다양한 것에 도전하고 싶다는 의욕에 불타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당신의 의욕은 주변에 전해져 도움을 주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좋은 일자리를 찾을 수 있고 책임 있는 부서로 이동할 수 있으며 당신의 보람으로 이어지는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편의점 아르바이트 점원이 되어 지루하게 일하는 꿈의 표현

편의점의 아르바이트 점원으로 일하고는 있지만, 일이 귀찮은 듯 의욕 없이 당신이 일하고 있다면, 그것은 연애의 측면에서 바람을 피우고 싶은 소망이 생겨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파트너에 대해 만족하지 못하고 다른 이성과 함께라면 더 즐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좋지 않은 생각이 떠올랐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파트너가 없는 사람은 많은 이성에게 눈길이 가고 있고, 여러 이성에게 동시에 접근하여 몇 타를 맞힌다고 생각하지 않을까요.

당신이 진지하지 않다는 것은 상대방에게도 전달될 것입니다.

그 중에서 당신과 관계를 갖고 싶어하는 사람은 적을 것입니다.

누구라도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는 이상하게도 아무도 다가오지 않는 법입니다.

연애에 있어서 당신이 좀 더 진지해져야 한다는 의미가 이 꿈에는 담겨 있습니다.

편의점 꿈 해몽 정리

쉽고 편리한 편의점의 꿈이라는 것은 당신이 손을 떼고 싶다는 것을 생각하고 있는 것도 전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부담없이 들를 수 있는 등의 편의점의 특징 때문에 편의점의 꿈은 연애관을 나타내는 것이 많았던 것이 아닐까요.

부족한 것을 보충할 수 있는 편의점은 파트너에게 부족한 것을 불륜으로 요구하는 경향이 있거나 하는 점의 결과를 보고 가슴이 철렁한 사람이 적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을 보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파트너도 당신을 보고 계실지도 모릅니다.

간편함에 질려 바람피우기 등에 치우치지 않도록 주의해 둡시다. 여기까지 편의점 가는 꿈 해몽 등 편의점 꿈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