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무당 꿈 해몽 7가지.

무당 꿈 해몽 7가지.

무당 꿈 해몽

꿈에서 무당은 위안과 정신적 평안을 찾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리프레시 목적이나 치유를 요구해 신사 불각을 돈다고 하는 사람도 많습니다만, 정신적인 평온을 종교에 요구해 빠져 버린다고 하는 사람도 개중에는 있을지도 모릅니다.

특히 자기 자신이 무당이 되는 꿈 등은 그러한 딥한 면이 반영되어 있어, 정신적인 일이나 오컬트 등에 몰두한 나머지,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관계성이 악화되는 흉조가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무당과 신주를 만나거나 무당과 이야기를 하는 것은 사태의 호전 등을 나타내는 길조가 됩니다. 꿈에서 본 무당은 당신에게 무엇을 보여 주었나요? 아래에서는 무당 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무당이 되는 꿈의 징조
 연인과 아내가 무당이 되는 꿈의 경고
 무당과 신주를 만나는 꿈의 의미
 무당과 이야기하는 꿈의 상황
 무당을 꾸는 꿈해몽
 무당이 비는 꿈의 메세지
 인상이 나쁜 무당의 꿈의 징조

무당이 되는 꿈의 징조

아르바이트 등으로 자신이 무당이 되어 있던 경우, 연애운이나 가정운이 저하하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 보이고 있습니다.

종교나 정신 세계, 혹은 오컬트 관계 등에 빠져 버려, 그러한 것이 원인으로 교제를 하고 있는 파트너나 배우자와 잘 되지 않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있어서는 소중하고 버릴 수 없는 것일지도 모르지만, 소중한 사람이나 가족과 교환할 정도의 것인가요?

"그만큼의 가치가 있다고 당신이 생각한다면, 그것은 확실히 당신에게 필요한 것입니다."연인이나 배우자와 헤어지더라도, 그것도 하나의 인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지 연인이나 가족과 헤어지는 것은 싫다고 생각한다면, 종교나 정신적인 일에 지나치게 몰두하는 것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성을 소중히 합시다.

연인과 아내가 무당이 되는 꿈의 경고

자신이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나 아내가 무당이 되어 있었을 경우, 꿈에서는 상대의 애정이 이미 당신에게는 없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이나 취미가 즐거워지고, 당신과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훨씬 가치있는 것을 발견해 버렸을지도 모릅니다.

파트너와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구축해 나가고 싶다면, 제대로 이야기할 기회 등을 가져줍시다.

2021.11.26 - [관심있는것들] - 애인 꿈 해몽 22가지.

 

애인 꿈 해몽 22가지.

애인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의 애인은 알기 쉽게 말하면 당신의 연애에 대한 소망을 의미합니다. 지금이 너무 행복하면 언젠가 닥칠지도 모르는 파국이 두려워져서 애인과 싸우는 꿈을 꾸게 되

loodyrunning.tistory.com

2022.03.01 - [관심있는것들] - 아내 꿈해몽 14가지.

 

아내 꿈해몽 14가지.

아내 꿈해몽 14가지. 꿈에서 아내는 아내에 대한 감정이나 사귀는 방식을 나타냅니다. 아내에 대해서는 꿈속에서도 생각하는 것이 여러 가지 있는지, 꿈으로서는 흉조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loodyrunning.tistory.com

무당과 신주를 만나는 꿈의 의미

무당뿐만 아니라 신쇼쿠인 신주도 함께 꿈에 나타나 만났을 경우 꿈에서는 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꿈은 좋은 생각이 있다거나, 지금이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라 할지라도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어 해결이 될 수 있음을 일깨워주고 있습니다.

무당과 이야기하는 꿈의 상황

무당과 뭔가 이야기를 하고 있었을 경우, 그 내용은 당신에 대한 메시지가 됩니다. 충고라면 경청하고 반성해야 할 점은 반성하고 개선해야 할 점은 개선하도록 합시다.

긍정적인 조언이라면 잘 활용하는 것이 향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운기 자체가 상승 추세이기 때문에 좋은 인연을 얻거나 대인 관계가 크게 벌어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2022.01.15 - [관심있는것들] - 말하는 꿈해몽 13가지.

 

말하는 꿈해몽 13가지.

말하는 꿈해몽 13가지. 꿈에서 말하는 것은 자기의 감정이나 생각을 드러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타인과 알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대화를 나누는 것이 아닐까요? 언어를 다해 말하는 것으

loodyrunning.tistory.com

무당을 꾸는 꿈해몽

신사의 경내 등에서 무당을 볼 경우, 지금까지 쌓아 온 지식과 정보를 잘 이끌어내고 활용함으로써 정신적으로 성장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무당이 비는 꿈의 메세지

무당이 기도한다고 하는 상황은 당신이 기도를 받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지금의 당신이 타력 본원이 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의욕이나 기력이 저하되어 있고, 해야 할 일도 되어 있지 않은 암시입니다.

하기 싫다고 말을 해 봤자, 누군가가 당신을 대신해 주는 것은 아닙니다.꿈은 확실히 자신이 해야 할 일에 임하고, 책임과 의무를 완수하라고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인상이 나쁜 무당의 꿈의 징조

꿈에서 본 무당이 어딘지 모르게 퉁명스럽거나 인상이 나빴다면, 당신이 사람들과 어울릴 때에, 본심을 보이지 않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팔방미인이라고 하면 또 듣기 좋겠지만 누구에게나 좋은 얼굴을 하는 대신 누구와도 특별히 친밀하지 않다는 얘기가 됩니다.

대인관계는 얕고 넓지만,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친한 친구는 사귀기 어렵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무당 꿈 해몽 정리

무당의 꿈을 꿀 때라고 하는 것은, 당신이 정신적으로 지쳐 있는 상황인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일과 공부 등으로 하루하루 쫓기며 정신적인 안식을 얻고 싶은 마음이 고요하고 고요한 신역에서 의무를 다하는 무당이라는 꿈에 반영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당과 만나거나 이야기를 하는 경우는 사태의 호전 등을 나타내는 길조가 됩니다만, 자신이 무당이 되거나 파트너가 무당이 되어 있던 경우는 파트너와의 관계성 악화나 이별을 암시하는 흉조가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무당과 이야기를 한 내용 등은 잘 생각해 내고 앞으로의 일을 위해 유용하게 써 줍시다. 여기까지 무당 꿈 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려보는 꿈 해몽 17가지.  (0) 2022.04.04
영화 꿈 해몽 18가지.  (0) 2022.04.04
폭주족 꿈 해몽 8가지.  (0) 2022.04.04
고슴도치 꿈 해몽 13가지.  (0) 2022.04.04
파인애플 꿈 해몽 14가지.  (0) 2022.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