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감 꿈 해몽 14가지.

감 꿈 해몽 14가지.

감 꿈 해몽

꿈에서 감은 뜻밖의 사건이나 성과를 암시합니다.

다만 감은 열매를 맺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꿈 해석으로도 실제로 성과를 얻기 위해서는 오랜 시간과 꾸준한 노력을 필요로 하는 해석이 많아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맛이나 열매의 상태에 따라서도 길흉이 나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을의 미각으로 대표되는 과일로, 옛부터 자주 먹던 감은 꿈에서 당신은 어떻게 관련되어 있어싼요? 아래에서는 감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나무에 열린 감의 꿈의 심리
 감 따는 꿈의 해석
 감이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의 내용
 신선한 감 꿈의 심리
 잘 익은, 달콤한 감 꿈의 징조
 설익은 감의 꿈의 상황
 너무 익어 상하거나 썩은 감 꿈의 조짐
 감을 먹는 꿈의 해석
 감을 따는 꿈의 해설
 누군가에게 감을 주는 꿈의 심리
 감을 보고 있는 꿈의 판단
 떫은 감의 꿈의 메세지
 곶감의 꿈의 암시
 감 씨 꿈의 징조

나무에 열린 감의 꿈의 심리

아직 수확도 하지 않았으니 감나무에 열매가 맺혀 있는 것이 인상적일 경우 운이 최고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건강상태도 좋고 재물운과 연애운도 풍부하다는 걸 암시합니다.

감 따는 꿈의 해석

이미 열린 감을 사오지 않고, 익은 열매를 내 손으로 나무에서 따 따서 수확한다면 꿈에서는 그간의 노력이 결실을 맺고 성과를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확한 열매 중에 푸른 미숙한 열매가 섞여 있다면 일정한 성과를 얻기는 하겠지만 반성하거나 개선해야 할 점도 함께 밝혀지는 꿈이 됩니다.

감이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의 내용

감나무가 강풍 등으로 인해 나무에서 떨어져 나갔을 때 꿈에서는 재물운이 떨어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뜻하지 않게 지출이 증가해 버리거나 충동구매나 도박 등으로 낭비가 지나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불요불급한 낭비는 삼가도록 단단히 지갑을 닫아 주시기 바랍니다.

또 당신에게 아이가 있는 경우, 아이와 관련된 고민이나 트러블이 일어나게 될지도 모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2021.12.02 - [관심있는것들] -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32가지.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32가지.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32가지. 꿈에서는 시험에 떨어지거나 기분 좋게 떨어진다, 추락사할 것 같은 경우는 길조입니다만, 현실에서도 무서운 상황으로 떨어지는 경우는 역시 꿈의 해석도 그다

loodyrunning.tistory.com

신선한 감 꿈의 심리

이제 막 나무에서 따온 신선한 감이 인상적일 경우 꿈에서는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일이 시작되는, 탄생하는 암시입니다. 무언가를 새롭게 시작하려고 하기에는 좋은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잘 익은, 달콤한 감 꿈의 징조

지금이 제철이라고 하는 잘 익은 감이나 달고 맛있는 감이 인상적일 경우,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파트너와의 관계도 좋아, 좋은 관계가 맺어지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설익은 감의 꿈의 상황

아직 파랗고 단단하지 않은 감이 인상적이었다면 연애운이 떨어졌다는 꿈입니다.

호의를 갖고 있는 이성 등이 있다 하더라도 두 사람 사이에는 아무런 진전도 계기도 없는 것 같습니다. 아직 연애는 시작하지 않은 단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너무 익어 상하거나 썩은 감 꿈의 조짐

수확을 했거나 샀다가 잊어버렸거나 너무 익어서 감이 상했거나 썩었을 경우 꿈에서는 운기가 저하된다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시기를 놓치고 있다는 점에서 호기를 놓친 암시입니다.

파트너와의 관계가 어떠한 이유로 악화되거나 경제적인 손실을 입는, 혹은 컨디션 불량에 휩쓸릴 가능성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감을 먹는 꿈의 해석

달콤하고 맛있는 감을 먹고 있다면 꿈에서 운이 좋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동안 꾸준히 쌓아온 노력이 결실을 맺어 성과를 거둘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만 현재 진행형으로 몸이 아픈 사람이 감을 먹는 꿈을 꾸면 상태의 악화를 암시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2021.12.05 - [관심있는것들] - 먹는 꿈 해몽 22가지.

 

먹는 꿈 해몽 22가지.

먹는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 먹는다는 것에는 에너지와 생명력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먹음으로써 영양을 섭취하고 생명을 유지하는 것이니까, 수면과 같이 살기 위해서는 빠뜨릴 수 없는 요

loodyrunning.tistory.com

감을 따는 꿈의 해설

자신 이외의 다른 사람으로부터 감을 받았을 경우, 운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당신이 성장하기 위해서 필요한 충고와 지원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2022.01.20 - [관심있는것들] - 받는 꿈 해몽 10가지.

 

받는 꿈 해몽 10가지.

받는 꿈 해몽 10가지. 꿈이라는 것은 신뢰나 호의를 나타냅니다. 아무런 흥미도 호의도 갖지 않는 사람에게 뭔가를 해 줄 생각은 좀처럼 들지 않습니다. 즉 누군가로부터 뭔가를 받는다는 것은

loodyrunning.tistory.com

누군가에게 감을 주는 꿈의 심리

자신 이외의 제삼자에게 감을 나누어 주고 있었을 경우, 감을 받은 사람이 당신에게 감사의 마음이나 인사를 전하고 있었다면, 꿈에서는 당신 자신의 활동에 의해서 주위 사람에게도 좋은 영향이 미치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특별히 감사의 말을 들을 것도 없이, 단지 뿌리듯이 주위 사람에게 감을 나눠주고 돌아다닌다고 할 경우, 지금의 당신이 자신의 일이나 일하는 모습을 인정해 주었으면 하고 바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감을 보고 있는 꿈의 판단

특별히 먹지도 않고, 손에 쥐지도 않고 그저 물끄러미 감만 바라볼 경우, 지금의 당신이 인생의 큰 국면을 맞이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당신 자신의 진가를 추궁 당하는 선택이나 결정을 하지 않으면 안 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떫은 감의 꿈의 메세지

그대로는 먹을 수 없는 떫은감이 인상적일 경우, 성과를 얻을 수 있지만, 자신이 원하는 것과는 다른 결과가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생각만큼 성과를 거두지 못하거나 낮은 평가에 그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가공하기에 따라 떫은 감은 먹을 수 있게 되기 때문에, 원치 않는 결과에도 계속해서 이어질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부진한 결과에 썩지 않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야 운이 트일 것입니다.

곶감의 꿈의 암시

생감이 아닌 곶감이 인상적인 경우, 원하는 만큼 성과를 얻기 위해서는 오랜 시간이 걸리거나 참을성이 필요하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무언가를 이루는 데 지름길은 없다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노력과 인내가 먼저 성과를 거둘 수 있으니까, 마음을 단단히 먹고 일이나 공부에 임합시다.

감 씨 꿈의 징조

생 열매 속에 들어있는 씨앗의 감씨가 인상적인 경우, 원하는 성과를 얻거나 노력이 열매를 맺기까지는 오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술안주등으로 나오는 과자의 감씨가 인상적일 경우, 지금의 당신이 별로 중요하지 않은 것에 관심을 가져, 주의력이 산만해져 있거나 정신이 산만해져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눈 팔다가 중요한 것을 빠뜨리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 꿈 해몽 정리

어떠셨나요?

복숭아 밤 3년 감 8년이라고 하듯, 감은 심고 나서 열매를 수확할 수 있을 때까지 오랜 시간이 걸린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한 사실이 꿈에도 반영되고 있어 성과를 얻는 대가가 인내와 노력이 되고 있는 일도 적지 않습니다.

무언가를 하는 데 지름길은 없다고 단정하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수확의 날을 즐겁게 기다리도록 합시다. 여기까지 감 꿈 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굴 꿈 해몽 14가지.  (0) 2022.03.22
전학 꿈 해몽 15가지.  (0) 2022.03.22
코스프레 꿈 해몽 10가지.  (0) 2022.03.22
렌즈 꿈 해몽 14가지.  (0) 2022.03.22
숨바꼭질 꿈 해몽 13가지.  (0) 2022.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