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꿈속 꿈해몽 8가지.

꿈속 꿈해몽 8가지.

꿈속 꿈해몽

꿈속에서 꿈을 꾸는 것은 심신의 피로나 다시금 자신을 되돌아보려고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잠을 자서 꿈을 꾸는 일이 드문 일은 아니지만 꿈속에서 다시 꿈을 꾸는, 혹은 잠이 깨도 아직 꿈속이라는 것은 매우 이상한 기분이 될것입니다.

꿈속에서 꿈을 꾸는 것에서 어떤 의미를 찾을 수 있을까요? 아래에서는 꿈속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꿈을 꾸는 자신을 보고 있는 꿈의 암시
 기쁘다, 기쁜 꿈을 꾸는 꿈의 메세지
 꿈속에서 무서운 꿈을 꾸는 꿈의 징조
 꿈속에서 무서운 꿈을 꾸고 불쾌한 꿈의 판단
 무슨 실수를 하는 꿈을 꾸는 꿈의 내용
 과거 연애의 꿈을 꾸는 꿈의 해석
 깨어나도 아직 꿈속 꿈의 내용
 꿈에서 꿈을 꾸고 더 꿈을 꾸는 꿈의 상황

꿈을 꾸는 자신을 보고 있는 꿈의 암시

꿈속에서 꿈을 꾸는 자신을, 더욱 객관적인 제삼자 시점에서 보고 있었을 경우, 꿈에서는 자기 자신을 재차 객관적으로 다시 보려고 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본 그 꿈에는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나 고민에 대한 힌트가 숨겨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 내용을 잘 생각하셔서 앞으로 참고합시다.

2022.02.08 - [관심있는것들] - 자신 꿈해몽 13가지.

 

자신 꿈해몽 13가지.

자신 꿈해몽 13가지. 꿈에서 나는 나를 객관적으로 보려고 하는 자세, 혹은 과거나 현재에 있어서 나의 본연의 자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의 모습은 자신이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loodyrunning.tistory.com

기쁘다, 기쁜 꿈을 꾸는 꿈의 메세지

꿈속에서 꿈을 꿀 때, 그 내용이 당신에게 있어서 기쁨으로 가슴이 뛰는 것 같거나 기쁘다고 느껴지는 것이었을 경우, 꿈에서는 그렇게 되었으면 하는 당신의 생각이 반영된 것이 됩니다.

"현실이 내 뜻대로 되지 않기 때문에, 꿈 정도는 내 뜻대로 되길 바라는, 행복한 결말을 맞이하고 싶다는 것입니다"

즉 현실은 당신에게 있어서 상냥한 것이 아니고 괴롭고 어려운 것일지도 모릅니다만, 포기하지 않고 노력을 계속해 가는 것으로 운이 트이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무서운 꿈을 꾸는 꿈의 징조

꿈속에서 꿈을 꾸는 그 내용이 항상 마음이 즐거울만한것은 아닙니다. 꿈속에서 더 꾼 꿈이 두렵고 무서운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와 같이 꿈속에서 꾼 꿈이 당신에게 있어서 무섭다고 느끼는 것이거나 무서움이 인상에 남는 것이라면, 운이 저하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일과 공부가 너무 많은지 몸과 마음이 모두 지쳐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열심히 하는 것은 중요하지만, 그래서 건강을 해치면 본말이 전도됩니다. 휴식을 취하는 것도 자기관리의 일환이라고 생각해서 심신을 잘 쉬게 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2.01.01 - [관심있는것들] - 무서운 꿈해몽 41가지.

 

무서운 꿈해몽 41가지.

무서운 꿈해몽 41가지. 무서운 꿈은 스트레스나 불안,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무서운 꿈이라고 하는 것은, 불안이나 스트레스등을 안고 정신적으로 불안정하게 되어 있거나 주위 사

loodyrunning.tistory.com

꿈속에서 무서운 꿈을 꾸고 불쾌한 꿈의 판단

꿈속에서 무서운 꿈을 꾸고 더 불쾌한 기분을 느꼈다면 심신의 피로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상당히 쌓였음을 뜻하는 꿈이됩니다.

취미나 스포츠 등을 통해 건강하게 발산하여 재충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슨 실수를 하는 꿈을 꾸는 꿈의 내용

꿈속에서 꿈을 꿀 때 그 내용이 무언가에 실패하는 것과 같은 것이었을 경우, 같은 실패를 반복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에서 꿈속에서 객관적으로 실패의 원인을 찾아보거나 다음에 같은 상황이 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다시 바라보고 있음을 뜻하는 꿈이 됩니다.

아마 현실에서도 실패를 뉘우치거나 잘 못한 것을 반성하고 다음에는 꼭 잘해야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일 것입니다. 실패를 한탄하는 것이 아니라, 향후에 살리기 위한 꿈이므로, 운기 자체는 상승 경향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듯합니다.

2022.02.09 - [관심있는것들] - 실패 꿈해몽 10가지.

 

실패 꿈해몽 10가지.

실패 꿈해몽 10가지. 꿈에서 실패하는 일은 현실에서 실패하는건 아닌가하는 불안함이나 비교되는일, 중간에 포기하는것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어떤 일에든 도전할 때 실패의 위험은 누구나

loodyrunning.tistory.com

과거 연애의 꿈을 꾸는 꿈의 해석

현재는 이미 끝나 버린 연애가 꿈속에서 꾸는 꿈으로 재현되고 있던 경우, 그 꿈에서 재현된 연애가 실연이나 파국 등이었다면, 당신이 아직도 그 끝나 버린 연애를 질질 끌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당하는 등의 충격에서 헤어날 수 없는 것인지, 혹은 연애가 잘 되지 않았던 것으로 자신에게 자신을 잃어 버린 것인지도 모릅니다.

또 실연등 뿐만이 아니라, 신뢰하고 있던 상대에게 속거나 배신 당하거나 하는 정신적 상처로부터 회복되지 못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꿈속에서 본 꿈에서 재현되었던 연애가 즐겁고 행복한 것이었을 경우는, 당신이 과거의 연애에 의한 아픔을 딛고 극복할 수 있던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다음엔 더 멋진 사람과 인연이 닿길 바랍니다.

깨어나도 아직 꿈속 꿈의 내용

꿈속에서 문득 깨어보니 아직 꿈속이었다는 경험을 한 사람은 의외로 많을지도 모릅니다. 일어났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꿈 속이라 현실에서 지각할 뻔했다는 경험은 없었나요?
지금의 당신에게는 현실로서 받아들이고 싶지 않은 무엇인가가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세상은 만만한게 아닙니다. 부조리하거나 힘들고 괴로운 일 따위는 일을 하다 보면 자주 경험하게 될것이빈다.

그런 것에 대한 울분이나 짜증이 꿈에서 깨어나도 아직 꿈속이라는 상황으로 나타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런 여러 가지 일을 청탁 아울러 삼키고, 기분 정리가 잘 될 수 있길 바랍니다.

꿈에서 꿈을 꾸고 더 꿈을 꾸는 꿈의 상황

꿈속에서 꿈을 꾸는, 그것만으로도 꽤 이상한 기분을 맛볼 수 있을 것 같지만, 꿈속에서 꾼 꿈속에서, 게다가 아직 꿈을 꾸는 경험을 한 적이 있는 사람도 개중에는 있지 않을까요.

그런 식으로 겹겹이 포개어 놓은 것처럼 꿈속에서 꿈을 꾸고, 또 그 꿈속에서 꿈을 꾸는 그런 상황은 꿈에서는 정신적인 피로가 극한으로까지 고조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쌓여있는 고민이나 스트레스 등으로 마음이 비명을 지르고 있는 상태입니다. 만약 현상이 지속될 경우 컨디션 면에도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누군가와 상담을 하는 등, 심신을 느긋하게 쉴 필요가 있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건전한 육체에 건전한 마음은 깃든다고 하지만, 반대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우선 온화하고 건강한 정신 상태를 되찾는 일에 노력합시다.

꿈속 꿈해몽 정리

꿈 속에서 꿈을 꾸는, 무엇인가 깨어지고 있는 것 같은 기묘한 감각입니다만, 실제로 일어나 볼 때까지 깨닫지 못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사람에 따라서는 무서운 생각을 하거나 불안한 기분이 되는 사람도 많을것입니다.

정신면에서의 스트레스나 심신의 장애를 암시하는 꿈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합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파 꿈해몽 10가지.  (0) 2022.02.15
줍는 꿈해몽 12가지.  (0) 2022.02.15
횡단보도 꿈해몽 8가지.  (0) 2022.02.15
철로 꿈해몽 15가지.  (0) 2022.02.14
교회 꿈해몽 11가지.  (0) 2022.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