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방귀 꿈해몽 9가지.

방귀 꿈해몽 9가지.

방귀 꿈해몽

꿈에서 방귀는 사태의 호전이나 연애의 발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들으면 부끄러운 방귀이지만, 서로 방귀를 뀌어도 아무렇지도 않다는 관계성이면 가족이나 마찬가지여서 편한 이미지일지도 모릅니다.

방귀는 꿈에서는 또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아래에서는 방귀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내가 방귀를 뀌는 꿈의 징조
 누군가가 방귀를 뀌는 꿈의 경고
 방귀를 뀌고 개운해지는 꿈의 의미
 방귀를 뀌어 부끄러운 꿈의 상황
 이성 앞에서 방귀를 뀌어 부끄러운 꿈해몽
 방귀 냄새 걱정되는 꿈의 암시
 방귀가 나오지 않는 꿈의 메세지
 방귀가 안 나와 곤란한 꿈의 징조
 방귀가 멎지 않는 꿈의 판단

내가 방귀를 뀌는 꿈의 징조

배 상태가 안 좋을 때뿐만 아니라 반대로 배 상태가 아주 좋은 때에도 장의 활동이 활발해지고 있는지 어딘지 모르게 방귀가 나오기 쉬운 생각이 듭니다.

자신이 방귀를 뀌고 있었던 경우, 꿈에서는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낙법이 아니라,나부터 고백을 하는 것이 좋은 대답으로 이어질 수 있음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방귀를 뀌는 꿈의 경고

누군가 내 앞에서 방귀를 뀌었다면 웃는 것도 실례이기도 하고 안쓰럽기도 하고, 그렇다고 아무것도 듣지 않은 척하는 것도 부자연스러운 생각이 들어 신경 쓰이게 될것입니다.

그런 식으로 누군가가 당신 앞에서 방귀를 뀌고 있었다면, 그 상대와 당신과의 관계가 친밀해짐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사랑고백을 받을 가능성도 높아지고 있으니 멋진 애인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급속도로 상대방과의 사이가 친밀해지는 암시이기도 하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방귀를 뀌고 개운해지는 꿈의 의미

상스러운 일이라고는 생각하고 있어도 방귀를 뀌면 배가 시원한 기분이 되기 때문에, 집 등에서는 굳이 참지 않는 사람도 있는 것은 아닐까요.

방귀를 뀌고 개운한 기분을 느끼면, 사태가 호전되어 일이 해결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전해야 할 말은 확실히 말로써 전함으로써 운이 트이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사랑고백에 성공하는 암시이기도 하니 생각하는 사람이 있으면 당신쪽에서 고백해보라고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방귀를 뀌어 부끄러운 꿈의 상황

내가 누군가 앞에서 방귀를 뀌었다면, 내가 구멍이 있으면 들어가고싶은 마음이 들수도 있을것입니다.

방귀는 생리 현상의 하나이고 손가락질을 받을 정도로 나쁜 것은 아니지만, 품위가 없다고 생각하거나 먼저 스스로 부끄럽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밖에 할 수 없습니다.

방귀를 뀌어서 부끄럽다고 느낀다면 감정적인 언행으로 인해 대인 트러블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경고하는 꿈이 됩니다.

논리적인 언동에 유의하면 좋은 결과를 끌어당길 수 있을 것입니다.

이성 앞에서 방귀를 뀌어 부끄러운 꿈해몽

이성 앞에서 방귀를 뀌어 부끄럽다고 느낀다면 고백이 실패함을 암시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방귀 냄새 걱정되는 꿈의 암시

미인은 방귀도 좋은 냄새, 뭐 이런 건 과단위의 이야기지, 내 방귀 냄새는 누구나 신경이 쓰이지 않을까요?

자신의 방귀가 역겨워서 신경이 쓰일 경우, 남들로부터 좋지 않은 소문을 듣거나 자신의 숨기는 일이 제3자에게 들통날까봐 불안해하고 있음을 뜻하는 꿈이 됩니다.

또한 자신의 몸 상태에 어떤 불안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하므로, 신경이 쓰이는 증상 등이 있다면 참지 말고 빨리 의사에게 진찰받는 것이 좋습니다.

 

방귀가 나오지 않는 꿈의 메세지

아무데서나 방귀가 나오는 것도 곤란한 일이지만, 전혀 방귀가 나오지 않는 것도 그것은 그래서 몸에 나쁜 것 같아서 왠지 개운치가 않습니다.

방귀가 전혀 나오지 않을 경우 기분이 우울해졌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뭔가 슬픈 일이나 실망할 만한 일이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언제까지나 아래를 보고 있으면 운기까지 나빠지기 때문에, 내일은 얼굴을 들고 웃는 얼굴이 될 수 있도록 유의합시다.

방귀가 안 나와 곤란한 꿈의 징조

맹장염 수술 등을 한 경우 수술 후 경과 등으로 제대로 방귀가 나오는지가 기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는 제대로 방귀가 나와 주지 않으면 곤란할 것 같습니다.

그런 식으로 방귀가 나오지 않아서 곤란해 하고 있다면, 어떠한 이유로 인해 당신의 심신의 부담이 커지고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 됩니다.

현 상태가 계속 되면 결과적으로 능률도 나빠지므로, 우선은 당신 자신이 확실히 휴양을 취하고 릴렉스 할 수 있도록 하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방귀가 멎지 않는 꿈의 판단

방귀는 전혀 나오지 않기 때문에 곤란하지만, 방귀가 멈추지 않는 것도 문제입니다. 그런 상태로는 우선 밖을 걸을 수 없게 되어 버릴것입니다.

방귀가 멈추지 않는 것은 사람들 앞에서 큰 실수를 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당신의 불안이 나타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기대했던 만큼의 성과를 올리지 못하고, 사람들 앞에서 창피를 당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방귀 꿈해몽 정리

예의범절에 어긋나는 행동을 해서 사람들 앞에서 하는 것은 꺼려집니다만, 예를 들어 횟수나 냄새 등을 통해 자신의 건강 상태를 알 수도 있기 때문에 방귀라고 해서 얕잡아 볼 수 없습니다.

꿈으로서는 의외로 연애운에 대한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방귀를 뀌다, 맞다, 방귀를 뀌고 개운하다, 모두 길조인 것이 좋습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이트 꿈해몽 32가지.  (0) 2022.02.03
빠지는 꿈해몽 29가지.  (0) 2022.02.03
논 꿈해몽 11가지.  (0) 2022.02.03
악몽 꿈해몽 / 원인 종류 꾸지않는 방법 등  (0) 2022.02.02
정리 꿈해몽 7가지.  (0) 2022.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