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여자 꿈해몽 10가지.

여자 꿈해몽 10가지.

여자 꿈해몽

꿈에서 여자는 당신의 감수성이나 정서, 무의식 등을 의미합니다.

극한 상태에서는 남성에게 믿음직함이나 강함을 요구하는 것과 같이, 여자에게는 대조적인 상냥함이나 인자함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의 취향은 차치하고 이상적인 여자는 역시 상냥하고 아름다운 사람을 상상하기 쉽습니다.

꿈에서 당신을 이끄는 것은 어떤 여자일까요? 아래에서는 여자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젊은 여성, 미녀를 만나는 꿈의 징조
 아는 여성의 꿈의 경고
 모르는 여성의 꿈의 의미
 적의를 돌리는 여성의 꿈의 상황
 벌-거-벗-은 여자의 꿈해몽
 섹-시-한 여자의 꿈의 암시
 여러명의 여자 꿈의 메세지
 두 여자를 꾼 꿈의 징조
 여자가 미소 짓는 꿈의 판단
 여신, 성모의 꿈의 내용

젊은 여성, 미녀를 만나는 꿈의 징조

젊은 여자나 눈이 부시도록 아름다운 여자를 만났다면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될 수 있습니다.

대인운과 재물운이 유난히 좋아 생각지도 못했던 희소식이 날아들지도 모릅니다.

또 남성 한정이지만, 당신의 연애 감정의 고조를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어딘가에서 멋진 사람과 스쳐지나갔을지도 모르겠네요.

아는 여성의 꿈의 경고

꿈에서 만난 여자가 아는 사람이면 해몽에서는 그 상대와의 교제 방식을 재검토해야 한다는 꿈이 됩니다.

뭔가 당신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어서, 그 상대를 싫어하거나 피하거나 하고 있지 않았나요? 그리고 그것은 그 사람의 진실한 모습이었나요?

당신이 싫다고 생각하는 그 근거가 어쩌면 잘못되었거나 착각에 의한 편견일지도 모릅니다.

그 상대방의 좋은 점을 찾아본다든지 해서, 잘 해나갈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모르는 여성의 꿈의 의미

또 만난 여자가 당신이 모르는 사람이었다면 앞으로 새로운 친구와의 만남이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단, 여자 한정이지만, 꿈에서 본 젊고 예쁜 낯선 여자에 대해서 싫은 인상을 안았을 경우는, 라이벌의 출현이나 트러블에 말려드는 암시가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2021.11.22 - [관심있는것들] -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해몽에서는 모르는 사람은 아직 모르는 자신의 어떤 면이나 앞으로 닥칠 친구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사람과 만날 때의 첫인상처럼 꿈에서 모르는 사람

loodyrunning.tistory.com

적의를 돌리는 여성의 꿈의 상황

뭔가 상대방의 기분을 상하게 했는지, 당신에게 적의를 보이거나 노골적인 적의를 향해 오는 여자을 본다면, 당신의 말실수 등으로 인해 대인운이 저하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정직한 것은 미덕이지만, 그것도 때와 경우에 따라 다릅니다. 분위기 파악이라는 것을 기억하지 않으면 언제까지나 문제를 계속 양산하게 될 것이라고 꿈은 경고하고 있습니다.

한번 한 말을 취소할 수는 없습니다. 비록 악의가 없다고 해도 평소 발언에는 충분히 주의하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벌-거-벗-은 여자의 꿈해몽

남성한정입니다만, 어째서인지 의복을 걸치지 않고 벌-거-벗-은 여자을 보았다면,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연애에 대해서 소극적인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여자에 대해 적극적으로 나설 수 없는 초식남이라는 것이겠지요. 적극적으로 나서지 못하는 것은 상처입는 것이 두렵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무서움을 알고 있는 당신이라면, 여자에 대해서 무리한 짓은 하지 않겠지요.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을 소중히 하면서, 조금만 더 연애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익숙해지면, 연애운이 향상하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섹-시-한 여자의 꿈의 암시

육-감-적이고 섹-시-한 여자을 본다면 자신에게 성적인 매력이 없는 것에 대해서 콤플렉스를 갖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어쩌면 사랑의 경쟁자가 당신 앞에 나타날지도 모릅니다.

라이벌에게 지지 않기 위해서라도 자기자신을 내면에서부터 갈고닦아 자신감을 기릅시다.

여러명의 여자 꿈의 메세지

혼자가 아닌 많은 여자들이 모여 무엇인가를 의논했다면, 지금의 당신에게 계획성이 없는 일이나 무모함을 경고하는 꿈이 됩니다.

억측만으로 행동하기에는 위험부담이 너무 큽니다. 헛된 노력으로 끝나면 좋겠지만 잘못하면 실-해가 나올지도 모릅니다.

근본적으로 계획을 재검토하여 폭주하는 일이 없도록 이성적으로 행동하도록 노력합시다.

두 여자를 꾼 꿈의 징조

두 여자를 본 경우, 당신의 성별에 따라 꿈해석이 달라집니다.

당신이 여자라면, 당신안에는 서로 반발하는 감정이나 생각이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좋아하지만 솔직해지지 않는다든가, 존경하고 있지만 질투난다든가 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남자라면 두 여자는 삼각관계의 암시입니다. 정성과 절도있는 교제로 일관하는 것이 좋은것을 꿈는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여자가 미소 짓는 꿈의 판단

비록 절세의 미녀는 아니라고 해도, 여자에게 미소를 받아 나쁜 생각이 드는 사람은 없지 않을까요.

그러나 꿈에서 여자가 피식 미소짓는 것은, 당신이 뜻하지 않은 트러블이나 문제에 말려들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기 때문에 충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2021.12.14 - [관심있는것들] - 웃는 꿈 해몽 12가지.

 

웃는 꿈 해몽 12가지.

웃는 꿈 해몽 12가지. 꿈에서 웃는 행위는 긴장 개방을 뜻합니다. 걱정이 있거나 불안한 생각을 하고 있을때도 그것을 주변에게 알리지 못하려고 억지로 웃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한 감정의 움

loodyrunning.tistory.com

여신, 성모의 꿈의 내용

"어떤 재능이 뛰어나고 복 받은 여자나, 인자한 마음에 넘치는 여자를 여신이나 성모라고 부르기도 하지만, 문자 그대로의 여신이나 성모를 꿈에서 본 경우, 당신 속에는 아직 자기 자신이 눈치채지 못한 가능성이 잠들어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무엇이 계기가 되어 그 재능에 눈을 뜰지는 모르지만 소중히 그 재능을 길러 가면 좋다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여자 꿈해몽 정리

인류의 반은 여자이기 때문에, 자기 자신의 성별을 불문하고 어떠한 인연이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꿈에서는 젊고 아름다운 여자를 막연하게 보는 것은 길조입니다만, 수가 증가하거나 어떠한 액션을 일으키면 흉조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해석에 주의합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험보는 꿈해몽 13가지.  (0) 2021.12.29
마라톤 꿈해몽 7가지.  (0) 2021.12.29
밤하늘 꿈해몽 10가지.  (0) 2021.12.28
방 꿈해몽 18가지.  (0) 2021.12.28
상어 꿈해몽 18가지.  (0) 2021.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