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높은곳 꿈해몽 11가지.

높은곳 꿈해몽 11가지.

높은곳 꿈해몽

꿈이라는 것은, 새로운 기회와 넓은 시야, 기회에 도전하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높은 곳은 아무나 도달할 수 없다 라는 의미에서 고독이나 불안감을 동시에 나타내고 있는것입니다.

꿈에서 본 당신은 높은 곳에서 무엇을 하려고 했을까요? 아래에서는 높은곳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높은 곳에 오르는 꿈의 심리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의 해석
 높은 곳에서 떨어질 것 같은 꿈의 내용
 높은 곳이 두렵다, 불안한 꿈의 심리
 높은 곳에서 천천히 내리는 꿈의 징조
 높은 곳에서 내리기 싫은 꿈의 상황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꿈의 조짐
 높은 곳에서 뛰어내려 다치는 꿈의 해석
 높은 곳에서 시간이 걸리는 꿈의 해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꿈의 심리
 높은 곳을 올려다보는 꿈의 판단

높은 곳에 오르는 꿈의 심리

빌딩의 옥상이나 어딘가의 탑 위 등 높은 곳에 당신이 오르고 있었다면, 꿈에서는 기력이 넘치는 상태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운기도 상승세로, 미래의 전망은 밝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한걸음 한걸음 높은 곳으로 발길을 옮기고 있는 경우, 매일의 노력을 계속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힘들어도 목적지나 정상에 닿을 수 있다면 설령 어려움이 있더라도 당신이라면 극복할 수 있는 힘이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높은 곳에 올라 당당한 모습을 보인다면 멋진 운기상승을 의미하는 꿈이 될 수 있습니다. 또 어떤 이유로 다른사람의 이목을 끌게 될지도 모릅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의 해석

유원지나 레저시설의 어트랙션과 같이 높은 곳에서 발판을 잃고 자유낙하 상태로 떨어지는 것은 당신이 자신감을 상실하고 있거나 기력이 감퇴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도중에 각성되지 않고 지면까지 떨어져 버렸을 때의 충격은, 당신이 염려하는 불안이 현실이 되어 버렸을 때에 당신이 느끼는 쇼크의 정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대로의 가속도로 격돌해 버린다면 상당한 정신적 손상을 입게 될 것입니다. 어떤힘이 작용해서 후욱 착지 할 수 있다면 감정을 잘 제어해서 정신적 쇼크를 완화시킬 수 있음을 뜻하는 꿈이 됩니다.

높은 곳에서 낙하 도중에 각성하는 것은 불안에서 벗어나기 위한 일시 도피입니다. 불안의 근본이 개선 해결되지 않는 한 여러 번 같은 꿈을 꾸게 될지도 모릅니다.

2021.12.02 - [관심있는것들] -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32가지.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32가지.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32가지. 꿈에서는 시험에 떨어지거나 기분 좋게 떨어진다, 추락사할 것 같은 경우는 길조입니다만, 현실에서도 무서운 상황으로 떨어지는 경우는 역시 꿈의 해석도 그다

loodyrunning.tistory.com

높은 곳에서 떨어질 것 같은 꿈의 내용

높은 곳은 바람의 영향이 강하거나 발판이 불안정한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그런 높은 곳에서 바람에 휩쓸리는 등 떨어질 뻔했다면 꿈에서는 어떠한 사정으로 현상 유지가 어려워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질 것 같은데 두려움이나 불안 등을 느끼지 않았다면 당신을 묶었던 구애나 제약, 인간관계로부터 해방되어 자유로운 입장이 됨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하지만 높은 곳에서 떨어질 뻔해서 공포나 불안을 느꼈다면 꿈에서는 당신이 미래에 대해 불안해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 상태로는 머지않아 지금의 입장이나 지위를 잃을지도 모른다는 것에, 초조함이나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높은 곳이 두렵다, 불안한 꿈의 심리

수많은 공포증 중에서도 높은 곳이 안 된다는 고소공포증의 소유자는 아마 유별나게 많은 것이 아닐까요. 그것은 거기에서 낙하하면 죽을지도 모른다는 생명의 위기에 대한 본능적인 공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 공포를 느끼거나 불안을 품거나 하는 것은 꿈에서는 당신이 어떤 상태로 고립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혹은 뜻밖의 주목을 받는 입장이 되어버린것에 대해서 불안감을 느끼고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의 주목을 받는 것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은 말을 걸거나 시선을 모으는 것 자체가 긴장의 연속일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이유로 주목을 받고 있다면 가슴을 펴고 당당해져야 합니다.

똑바로 얼굴을 들고 상대의 얼굴을 보고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도 꽤 상대에게 주는 인상이 바뀐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 천천히 내리는 꿈의 징조

높은 곳에 이르기 위해서는 많은 고생이나 노력이 있었다고는 생각하지만 언제까지나 거기에 머물 수는 없습니다. 천천히 자신의 페이스로 높은 곳에서 내리고 있을 경우, 늙음과 기력의 감퇴를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또 주위에 휩쓸리기 쉬워진 상태이기도 하기 때문에, 확실히 자신의 의사를 가지고, 싫은 일에는 노라고 말할 수 있는 힘을 가집시다.

높은 곳에서 내리기 싫은 꿈의 상황

높은 곳에서 내려가는 것에 대해 왠지 꺼림칙한 기분이 들었다면 당신이 가고자 하는 방향이 잘못되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만약 이상하다고 느낀다면 멈춰 서서 궤도를 수정하는 것 또한 필요할 것입니다.

반대로 기분이 너무 좋고 높은 곳에서 발걸음도 가볍게 내려왔다면,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 문제나 트러블로부터의 해방이나 상황의 호전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정신적인 스트레스도 해소될 것입니다.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꿈의 조짐

높은 곳에서 훌쩍 뛰어내렸다면 꿈에서는 당신이 매우 강한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고 있으며 거기에서 어떻게든 벗어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 뛰어내려 제대로 땅 등에 착지할 수 있었다면 굳이 한 걸음을 내딛음으로써 사태가 호전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높은 곳에서 뛰어내려 다치는 꿈의 해석

잘 착지하지 못하거나 착지했지만 상처를 입었다면 그 한 걸음을 내딛는 일에 당신 자신이 아직 두려우거나 내디딜 수 없는 장애가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혹은 잘못된 방향으로 방향을 돌리려고 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일단 멈춰 서서 냉정해진 후에 자신이 가고자 하는 방향에 대해 다시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높은 곳에서 시간이 걸리는 꿈의 해설

높은 곳에서 내려오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을 경우, 조금 조심스럽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그러나 위험한 다리를 건너지 않는다는 의미에서는 너무 조심스러운 정도로 딱 좋을지도 모릅니다.

예감이 좋지 않다면 멈추는 것 또한 하나의 선택입니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꿈의 심리

옆 건물보다 높은 곳에 올라가서 아래를 내려다본다면 시야를 완전히 가릴 수 없는 상쾌한 기분이 들 것입니다.

높은 곳에서 아래를 내려다보고 기분이 아주 좋았다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일이나 공부 등이 당신의 생각대로 진행되고 있으며 당신의 목표대로 완료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고 있어서 두렵다, 불안하다고 느낀다면 꿈에서는 지금 자신이 처해 있는 입장이나 지위가 분수에 맞지 않다고 당신이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일의 내용이나 관련되는 사람들과 자기 자신의 갭에, 당황이나 싫증을 느끼고 있는 것을 꿈점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높은 곳을 올려다보는 꿈의 판단

고소공포증이 있는 사람은 높은 곳에서 아래를 보는 것 뿐만 아니라 아래에서 높은 곳을 올려다보는 것도 무섭다고 합니다만, 꿈에서 당신이 고층빌딩이나 탑등의 높은 곳을 올려다보고 있었을 경우, 무엇인가에 대한 감동이나 존경심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그것은 누군가가 말한 훌륭한 말이나 생각에 대해서일 수도 있고, 혹은 존경할 만한 인물 그 자체에 대한 경의일 수도 있습니다.

또 굳이 내 실력보다 훨씬 높은 목표에 도전할 것임을 나타내는 꿈이기도 합니다. 언젠가는 저 높은 곳에 자신도 서겠구나 하는 강한 의지나 전망, 도전 용기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포기하지 않는한 길은 계속 될겁니다. 힘냅시다.

높은곳 꿈해몽 정리

높은 곳에서 당신은 무엇을 하고 있었을까요? 어쩌면 어쩌면 지상에서 높은 곳을 올려다 보고 있었을지도 모르는 것입니다.

떨어지는 것과 떨어지는 것 같으면 꿈은 다르게 해석될 수 있고, 뛰어내리는 것 또한 다르게 해석됩니다.

무대 위와 같이 사람들의 눈길을 끈다고 하는 의미도 있으므로 참고합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권 꿈 해몽 9가지.  (0) 2021.12.26
강아지 꿈 해몽 11가지.  (0) 2021.12.26
지네 꿈해몽 11가지.  (0) 2021.12.26
당첨되는 꿈 해몽 / 맞는 꿈 해몽 7가지.  (0) 2021.12.25
손톱 꿈해몽 26가지.  (0) 2021.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