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열쇠 꿈해몽 32가지.

열쇠 꿈해몽 32가지.

열쇠 꿈해몽

꿈에서 열쇠는 연인이나 문자 그대로 행운을 향한 문을 여는 열쇠를 의미합니다. 알려지고 싶지 않은 것을 봉하는 수단이 열쇠라고 한다면, 닫힌 것을 해방시키는 것도 열쇠의 역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꿈의 열쇠나 열쇠 구멍은 남녀간의 관계를 의미하는 해석이 많습니다. 딱 맞으면 순조로운 연애, 안 맞으면 전도 다난하다는 해석이 됩니다.

"방 안에까지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은 각오가 섰다는 것으로, 꿈에서도 열쇠는 연애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이며, 언제나 특별한 의미를 지니는 것이겠지요.

꿈의 열쇠는 당신에게 무엇을 알려주는 걸까요? 아래에서는 열쇠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창문과 방 문을 여는 꿈의 해설
 자물쇠가 열리지 않는 꿈의 심리
 자물쇠 열 수 있는 꿈의 판단
 창문과 방 문을 닫는 꿈의 메세지
 열쇠를 잠그는 꿈의 암시
 잠기지 않는 꿈의 징조
 열쇠를 보는 꿈의 경고
 열쇠를 얻는 꿈의 의미
 열쇠가 딱 맞는 꿈의 상황
 열쇠가 맞지 않는 꿈해몽
 열쇠를 잊는 꿈의 암시
 열쇠를 찾는 꿈의 메세지
 열쇠를 찾는 꿈의 징조
 열쇠를 찾을 수 없는 꿈의 판단
 열쇠를 골라내는 꿈의 내용
 이성에게 열쇠를 건네주는 꿈의 해석
 이성에게 열쇠 주는 꿈의 내용
 열쇠를 잃어버린다, 떨어뜨리는 꿈의 상황
 열쇠를 줍는 꿈의 표현
 열쇠 꾸러미를 가진 꿈해몽
 잠근 방의 꿈의 의미
 열쇠 구멍으로 들여다보는 꿈의 심리
 현관 열쇠 꿈의 표현
 열쇠가 부러지는 꿈이 시사하는 것
 열쇠 부서지는 꿈의 해석
 열쇠를 도둑맞는 꿈의 징표
 여벌열쇠의 꿈의 내용
 차 열쇠 꿈의 의미
 자전거 열쇠 잃어버리는 꿈의 상징
 로커 열쇠 꿈의 의미
 자물쇠의 꿈의 판단
 금빛 열쇠 꿈의 심리

창문과 방 문을 여는 꿈의 해설

창문이나 방 열쇠를 스스로 여는 꿈이 인상적일 경우,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고민하고 있던 문제나 트러블이, 해결로 향하는 암시입니다.

또 연애운도 좋기 때문에, 짝사랑중인 사람은 고백하면 좋은 대답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2.18 - [관심있는것들] - 창문 꿈해몽 21가지.

 

창문 꿈해몽 21가지.

창문 꿈해몽 21가지. 꿈에서 창문은 당신의 의식이 작용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창문을 연다는 것은 꿈에서는 요컨대 마음의 창을 연다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쉽게 창문을 열 수 있는 사람,

loodyrunning.tistory.com

자물쇠가 열리지 않는 꿈의 심리

어떤 이유로 자물쇠가 열리지 않는 경우 꿈에서는 연애운이 저하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서로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서 서먹서먹한 관계가 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지금은 조금 냉각기간을 두는 편이 좋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물쇠 열 수 있는 꿈의 판단

자신 이외의 제3자에 의해 방이나 현관의 열쇠가 열려 있었을 경우, 당신에게 갑자기 다가오는 사람이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단, 반드시 당신에게 있어서 좋은 영향을 가져오는 상대라고는 할 수 없기 때문에, 확실히 상대의 본질을 판별하도록 합시다.

창문과 방 문을 닫는 꿈의 메세지

창문이나 방문을 닫는 것이 인상적인 경우,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어떤 이유로 인해서 지금의 당신이 타인에 대해서 마음을 닫아 버리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열쇠를 잠그는 꿈의 암시

잠근 생각으로 자물쇠를 채우는 것을 잊어버리는 꿈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자신의 부주의로 인해 비밀이 폭로되거나 중요한 것을 깜빡 잊고 소중하게 되어 버리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잠기지 않는 꿈의 징조

어떤 이유로도 자물쇠가 채워지지 않거나 닫히지 않는 경우, 당신이 안고 있는 타인에게는 알리고 싶지 않은 비밀이 폭로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열쇠를 보는 꿈의 경고

집이나 로커 등의 열쇠를 가만히 보고 있었다면 꿈에서는 위험한 사랑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이미 정해진 파트너가 있는 사람에게 끌리거나 이제까지 만난 적이 없는 타입의 이성에 대해 격렬한 열정을 불러일으키게 될지도 모릅니다.

열쇠를 얻는 꿈의 의미

꿈에서 열쇠를 가졌다면 새로운 사랑을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또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나 트러블을 해결하기 위한 실마리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열쇠가 딱 맞는 꿈의 상황

아무리 열쇠가 있어도 그것이 눈앞의 열쇠 구멍에 맞지 않으면 전혀 의미가 없지요.당신이 가진 열쇠가 눈앞의 열쇠 구멍에 딱 맞았다면 당신의 연애가 순조롭게 진행될 거라는 꿈이 됩니다.

지금은 아직 사귀고 있는 사람이 없다고 해도, 아주 마음이 맞는 사람과의 만남이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열쇠가 맞지 않는 꿈해몽

만약 손에 쥔 키가 눈앞의 열쇠 구멍에 맞지 않았다면 꿈에서는 연애운이 저하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상대에 대한 불신과 변심 등, 어떠한 사정으로 파트너와의 사이가 서먹서먹해져, 잘 되지 않게 되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열쇠를 잊는 꿈의 암시

어딘가에 열쇠를 두고 가는 꿈이 인상적일 경우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당연한 것처럼 매일 하고 있는 것 같은 일로, 큰 실수를 해 버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항상 있는 일이라고 방심하지 말고 초심으로 돌아가 체크와 재확인을 하도록 합시다.

열쇠를 찾는 꿈의 메세지

가방이나 방 안에서 무심코 열쇠를 잃어버리는 경우는 자주 있습니다. 열쇠를 찾는 것은 꿈에서는 당신이 자신이 나아갈 길을 모색하고 있는, 혹은 당신 자신과 궁합이 잘 맞는 이성을 찾고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2021.12.16 - [관심있는것들] - 찾는 꿈 해몽 29가지.

 

찾는 꿈 해몽 29가지.

찾는 꿈 해몽 29가지. 꿈에서 찾는다는것은 무엇인가를 찾으려 한다라는것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꿈에서 볼 경우엔 찾는 것을 찾았는지, 무엇을 찾았는지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

loodyrunning.tistory.com

열쇠를 찾는 꿈의 징조

원하는 열쇠를 찾는다면 당신이 원하는 대로 진로나 파트너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고생 끝에 열쇠를 찾아낸다면 그 고생만큼 기막힌 행운이 찾아올 수 있을 겁니다.

열쇠를 찾을 수 없는 꿈의 판단

찾았지만 목적 열쇠를 찾지 못한 경우 해몽에서는 원하는 대로 진로나 파트너를 얻기 위해서는 아직 시간이 더 걸린다는 의미입니다.

열쇠를 골라내는 꿈의 내용

많은 열쇠가 함께 있는 열쇠 꾸러미에서 훌륭한 열쇠를 골라낸다면 꿈에서는 좋은 연분을 만나 훌륭한 배우자를 얻게 된다는 뜻입니다.

이성에게 열쇠를 건네주는 꿈의 해석

가족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열쇠를 준다는 것은 현실에서도 매우 특별한 의미를 가집니다. 이성에 열쇠를 건네주는 것은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은 상대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만약 그열쇠를 상대방이 거부하지 않고 받아준다면 고백이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는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받지 못한 경우는 유감이지만 고백은 실패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아무것도 전하지 않고 끝낼지,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전하고 분명하게 할지를 결정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이성에게 열쇠 주는 꿈의 내용

이성에게 열쇠를 건네받는 것은 이성에게 고백받거나 접근 방법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꿈이 됩니다.당신이 거부하지 않고 열쇠를 받았다면, 새로운 사랑이 시작될 겁니다.

당신에게 이미 정해진 파트너가 있는 경우에는 열쇠를 건네준 상대의 원조나 협력으로 현재의 문제나 문제를 해결할 실마리를 얻을 수 있다는 꿈이 됩니다.

열쇠를 잃어버린다, 떨어뜨리는 꿈의 상황

열쇠를 잃어버리거나 떨어뜨릴 경우, 꿈에서는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나 문제를 해결할 실마리를 찾지 못하고 더 심각한 사태에 빠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을 극복하는데 급급하고 새로운 것에 의식을 돌릴 여유도 없이, 기력이 감퇴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일이나 공부 등에서 케어리스 미스 등을 하지 않도록 충분히 조심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또 교제를 하고 있는 상대에 대한 태도가 무뚝뚝하게 되어버려, 하지 않아도 되는 싸움을 해 버리게 될지도 모릅니다. 대인관계를 소홀히 해서 사이가 뒤틀리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열쇠를 줍는 꿈의 표현

누군가가 떨어뜨린 열쇠를 당신이 주웠을 경우, 꿈에서는 운기의 상승을 의미합니다.지금까지 장래가 불투명했던 장래에 대해, 가야 할 길을 찾아낼 수 있는 신호가 됩니다.

또한 당신이 안고 있던 비밀이,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에게 알려지는 암시이기도 합니다.주운 열쇠가 깨끗했다면 비밀을 알려졌더라도 앞으로도 좋은 관계성을 이어갈 수 있을 겁니다.

주운 열쇠가 더러워져 있는 경우, 비밀을 알게 되어 상대방과 사이가 나빠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열쇠 꾸러미를 가진 꿈해몽

자라리와 수십개의 열쇠가 달린 열쇠 꾸러미를 손에 넣고 있었을 경우, 당신이 사람들에게는 알리고 싶지 않은 비밀을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또 본래 알 수 없는 정보를 우연히 알아 버린 일로 정신적으로 쫓기거나 극히 한정된 사람만이 관련된 일을 맡게 되어, 비밀사항이 많아 마음고생이 많아지는 사태에 빠질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물쇠로 잠근 방의 꿈의 의미

자물쇠를 채운 방에 당신이 혼자 외따로 있었다면, 어떠한 이유로 당신이 주위와 잘 어울리지 못하고, 마음을 닫고 고립되어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당신 혼자가 아닌 누군가가 곁에 있는 상태로 방을 잠그고 있었다면, 꿈에서는 그 상대에 대해서 당신이 주도권을 쥐고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당신 자신이 아니라 당신이 알고 있는 이성이 방을 잠근다면, 당신은 그 이성에게 주도권을 쥐어져 있다고 느끼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내심 답답해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열쇠 구멍으로 들여다보는 꿈의 해설

열쇠 구멍으로 안이 보이는 형태의 문은 지금은 거의 볼 수 없지만, 꿈속에서는 그렇다고도 할 수 없습니다.당신이 남성으로 열쇠 구멍으로 들여다보고 있었다면, 마음에 걸리는 여자가 있지만 그녀의 마음은 알 수 없다는 꿈이 됩니다.

당신이 여성으로 열쇠 구멍으로 들여다 보고 있었다면, 당신에게는 마음에 걸리는 남성이 있고, 그와 친한 여성의 생각이 신경이 쓰인다는 의미가 됩니다.그 여자도 그를 좋아할까봐 걱정하는 마음이 꿈에 나타난것입니다.

현관 열쇠 꿈의 표현

현관문을 여는 꿈이 인상적인 경우, 뭔가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으로 운기는 더욱 열립니다만, 만약 도전하기 전에 포기해 버렸을 경우는, 반대로 운기가 저하되어 버리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외출 전 등에 현관문을 잠그고 있을 경우 타인을 내쫓는다는 의미에서 대인운 저하를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현관문이 아무리 해도 잠기지 않으면 지금은 무슨 일을 해도 잘 되지 않는 시기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운기 회복에는 잠시 시간이 필요하므로 현상 유지에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열쇠가 부러지는 꿈이 시사하는 것

너무 힘들어서인지 열쇠가 부러져 버렸을경우, 꿈에서는 연애운이 저하되고 있는것을 나타냅니다.

상대에 대한 이해가 따라가지 않는다,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알 수 없다라고 하는 불신감이나 불안으로부터, 교제를 하고 있는 파트너와의 관계성이 어색해져 버릴 것 같습니다.

상대방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면 제대로 이야기할 기회를 가지라고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열쇠 부서지는 꿈의 해석

어떠한 이유로 열쇠가 망가져 있는 경우, 열쇠가 부러지는 경우와 마찬가지로 상대에 대한 이해 부족이나 불신감으로부터 연애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 보이고 있습니다.

망가진 열쇠를 수리했다면 연애를 계속하기 위해서는 개선해야 할 점이 있다는 의미의 꿈이 됩니다. 이번 기회에 파트너와 잘 논의하고 반성해야 할 점은 반성하고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은 고치도록 합시다.

열쇠를 도둑맞는 꿈의 징표

들치기나 소매치기 등을 당해 열쇠를 도둑맞았을 경우, 무엇인가 중요한 것을 잃는 사태에 빠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경솔한 행동이나 발언은 삼가하고, 평소보다 주의가 필요합니다.

여벌열쇠의 꿈의 내용

여벌의 열쇠가 인상적인 경우, 당신 안에서 외도욕구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직접 여벌 열쇠를 만들고 있는 경우는 연인이나 배우자에 대한 불만이 상당히 높은 신호입니다.

앞으로도 파트너와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싶다면 불만스러운 점 등을 논의할 기회를 갖도록 하세요.예상외로, 상대도 당신에 대해 불만을 가지고 있을지도 몰라요.

또 파트너가 여벌 열쇠를 만들고 있었다면 상대방이 외도를 생각하고 있거나 실제로 외도를 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차 열쇠 꿈의 의미

자동차 열쇠가 별 문제없이 열리거나 사용할 수 있는 경우, 당신이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그러나 자동차 열쇠가 맞지 않거나 잘 열리지 않는 경우, 결과는 곧 나올 것 같은데 무언가가 부족해서 잘 되지 않는 답답함이나 초조함을 의미한다는 꿈이 됩니다.

 

2021.11.29 - [관심있는것들] - 자동차 꿈 해몽 35가지.

 

자동차 꿈 해몽 35가지.

자동차 꿈 해몽 35가지. 꿈에서 자동차는 당신 자신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한 집에 한 두대씩 있는 자동차, 지방에서는 운전할 수 있는 사람에게 한 대씩 가지고 있는 일도 드물지 않을 정도로 친

loodyrunning.tistory.com

자전거 열쇠 잃어버리는 꿈의 상징

꿈에서 자전거 열쇠를 잃어버렸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행동력을 잃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컨디션이 좋지 않다는 등의 이유로 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해도 좀처럼 행동으로 옮길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열쇠를 잃어버려 자전거를 탈 수 없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별로 곤란한 모습은 아니었을 경우, 컨디션 등에는 문제없지만 의욕 자체가 없어져 행동할 의욕이 없어졌음을 암시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2021.12.03 - [관심있는것들] - 자전거 타는 꿈 34가지.

 

자전거 타는 꿈 34가지.

자전거 타는 꿈 34가지. 꿈에서 자전거는 에너지의 균형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탈 수 있는 친숙한 놀이기구인 만큼 꿈에서도 길흉 모두 많은 해석이 있는 것이

loodyrunning.tistory.com

로커 열쇠 꿈의 의미

자물쇠가 잠긴 로커는 당신이 주위 사람과 마음을 터놓지 않은, 어떤 이유로든 주위 사람에 대해 경계심을 품고 있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잠겨있던 락커의 열쇠를 열고 있다면 당신이 꿈이나 목표를 향해 한 걸음을 내딛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또한 잠긴 사물함 속에 들어 있던 것은 당신이 꿈이나 목표를 향해 한 걸음을 내딛기 위해 필요한 것을 나타냅니다.

자물쇠의 꿈의 판단

조금 낡은 자물쇠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타인에 대해서 털어놓지 않은, 마음을 닫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금빛 열쇠 꿈의 심리

금색 열쇠를 가지고 있을 경우 연애운이 크게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이상대로의 이성을 만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또한 이성에게 금빛 열쇠를 건네받을 경우엔 최상급의 대길몽이 됩니다. 소위 상여금처럼 멋진 상대에게 접근해 올지도 모릅니다. 운좋은 미래가 약속된 것이나 다름없는 좋은 인연이니 겁먹지 말고 열쇠를 받읍시다.

정리

어떠셨나요?

당신은 평소에 얼마나 많은 열쇠를 나눠 쓰고 있나요? 닫고 연다는 용도에 걸맞게 꿈해석에서는 사람과 관계를 맺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스스로 열거나 열쇠가 딱 맞는 경우는 좋고, 스스로 열쇠를 잠그고 있거나 맞지 않는 열쇠는 흉하다고 기억해 두면 알기 쉬울 것입니다.

여느냐 닫느냐의 행동 하나로 길흉이 크게 변화하지만 현실도 의외로 그런 작은 계기로 바꿀 수 있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