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시간여행 꿈 해몽법 상황 이동지별 등.

시간여행 꿈 해몽법 상황 이동지별 등.

시간여행 꿈

시간여행을 꿈꾸면 무슨 뜻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이 글에서는 시간 여행 꿈의 기본 의미를 설명합니다. 또한, 시간여행의 목적과 상황, 목적지별로 꿈의 의미를 자세하게 소개해 드립니다.

이 글을 읽으면 시간 여행을 꿈꿨을 때 어떤 느낌이 들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오늘 꿈이었다면 무엇을 해야할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시간여행 꿈 해몽법의 의미를 알고 싶다면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간여행하는 꿈을 꾸는 이유는 무엇 때문에?

당신의 전생과의 연결고리나 현실에서 도망치고 싶은 마음이 시간여행을 떠나는 꿈을 보이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시간여행이란 지금 살고 있는 현대를 떠나 과거나 미래로 가는 것입니다. 그런 꿈을 꾸는 경우 현세가 아닌 세상과 강한 연결고리가 있다는 것이나 현실을 떠나고 싶은 마음을 갖고 있다는 것이 암시되고 있습니다.

먼저 시간여행의 꿈이 암시하고 있는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생과의 관계를 나타내고 있다

시간여행하는 꿈은 당신의 전생과의 연결을 나타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과거로 시간여행을 떠나는 꿈을 같은 상황에서 여러 번 꾸는 경우 전생의 당신은 그 시대를 살고 있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실에서 도망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

시간여행을 떠나는 꿈은 현실에서 도망치고 싶다고 생각하는 당신의 마음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과거로 시간여행을 해서 일을 다시 시작하거나 눈앞의 괴로운 일에서 도망쳐 미래로 가서 행복해지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현실에서 외면하고 싶은 당신의 마음이 시간여행을 떠나겠다는 꿈을 꾸게 하고 있는 것입니다.

# 현실에서 도망치는 것에 대해 갈등하고 있다

시간여행을 하다가 깨어나 꿈이 끝난 경우, 그것은 당신의 갈등하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앞에서 설명했듯이 시간여행을 하는 꿈은 당신이 현실에서 도망치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다만 꿈속에서 깨어났다면 현실에서 도망치는 것에 대해 당신이 갈등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목적별' 시간여행을 떠나는 꿈의 의미

여기서는 시간여행 목적별로 꿈의 의미를 설명해 드립니다.

시간여행을 한 목적이 뚜렷한 꿈을 꾼 경우에는 그 목적이 당신의 심정을 나타냅니다. 목적별로 그 내용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과거 연인을 만나는 꿈

시간여행을 하고 과거의 연인을 만나는 꿈은 당신이 자신의 연애 원점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지금의 당신은 자신의 연애에 대해 뭔가 고민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그렇기 때문에 원점으로 돌아가서 자신의 연애관을 다시 바라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 과거 연인에 대해 미련을 끊지 못한 경우에도 이런 꿈을 꿀 수 있습니다.특히 과거 자신의 행동에 대해 후회하는 것이 있으면 시간여행을 해서 다시 시작하고 싶다는 바람이 꿈에 나타나는 것입니다.

미래의 동반자를 만나는 꿈

시간여행을 통해 미래의 파트너를 만나는 꿈은 실제로 그 사람이 운명의 상대임을 암시하는 경우와 당신이 소망의 표시인 경우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자신의 주변에 있는 사람이 미래의 파트너로서 꿈에 나온 경우는, 당신이 잠재의식 속에서 그 사람과의 궁합이 잘 맞는 것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관계가 돈독해지도록 접근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정 개인이 아니라 직업이나 분위기만 아는 상대가 파트너라면 그런 사람과 만날 수 있는 장소에 나가보면 정말 만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만 짝사랑 중인 상대가 미래의 동반자가 되어 있었다면 당신의 열망이 너무 강한 나머지 꾸었던 꿈일 수 있습니다. 꿈과 현실을 다르게 생각하고 폭주하지 않도록 조심합시다.

과거의 나를 만나는 꿈

시간여행으로 과거의 자신을 만나는 꿈을 꾼 당신은 지금 바로 자기 자신이나 자신의 삶을 다시 바라보고 있는 중일지도 모릅니다.

꿈속에서 나를 만나는 것은 나 자신을 객관적으로 보고 있다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당신은 과거의 자신을 객관적으로 봄으로써 자신이 지금까지 걸어온 삶이나 선택해 온 선택지를 되돌아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젊은 시절 부모를 만나는 꿈

자신이 태어나기 전 등 젊은 시절의 부모를 만나는 꿈을 꾼 경우는, 당신이 과거의 일로부터 배우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것이 암시되어 있습니다.

지금의 자신의 상황에 대해 고민이 있고, 자신의 부모로부터 조언을 받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실제로 부모에게 연락을 취하고 상담을 해 보면 예상치 못한 돌파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상황별' 시간여행 꿈의 의미

여기서는 시간여행을 한 상황별로 꿈의 의미를 설명합니다.

한마디로 시간여행이라고 해도 그 상황은 다양합니다. 상황을 잘 분석함으로써 꿈이 갖는 의미를 더욱 이해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네 가지 패턴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시간여행에 실패한 꿈

시간여행에 실패한 꿈은 지금의 당신이 눈앞의 일에 대해 실패하는 불안감을 느끼고 있으며 도망치고 싶어한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시간여행이 나오는 꿈은 현실 도피를 의미합니다. 또한 무언가에 실패하는 꿈은 당신이 실패에 대한 불안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다만 시간여행에 실패한 꿈 속의 당신이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않고 긍정적인 마음을 잃지 않았다면 길몽입니다. 밝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기 때문에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맞서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타임머신을 개발한 꿈

타임머신을 개발한 꿈은 지금의 당신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타임머신은 미래를 위해 계획을 세운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 타임머신을 개발한 꿈은 당신이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상태임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또한 그 노력이 조만간 인정받을 것을 암시하고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노력이 좀처럼 인정되지 않더라도 우울해질 필요는 없습니다. 자신의 노력을 스스로 인정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포기하지 말고 노력을 계속하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시간여행을 해주는 사람이 있었던 꿈

당신이 누군가와 함께 시간여행하는 꿈을 꾼 경우, 당신이 그 사람과 더 관계를 돈독히 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함께 시간여행을 한다는 것은 그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설렘도 어려움도 함께 공유한다는 뜻입니다. 당신은 그 사람과 함께 다양한 체험이나 감정을 공유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이겠지요.

생각을 더하게 할 뿐만 아니라 꿈의 내용을 계기로 과감히 말을 걸어 보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뜻밖의 전개가 기다리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시간여행을 하고 후회한 꿈

시간여행을 하던 당신이 후회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은 현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눈앞의 현실에서 도피하고 싶은 마음을 안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다양한 벽에 부딪쳤을 때 해결하기보다 먼저 도망칠 생각을 하고 있지는 않을까요. 또한 비록 작은 문제라도 너무 심각하게 인식해 버려 부정적으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닐까요.

도망치는 버릇이 생기지 않도록 우선 현실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부터 생각하는 버릇을 들입시다.

'이동지별' 시간여행을 떠나는 꿈의 의미

여기서는 시간여행지별로 꿈의 의미를 설명합니다.

시간여행을 통해 과거나 미래를 불문하고 어디든지 갈 수 있습니다. 꿈속의 당신이 어디를 방문하고 있느냐에 따라 꿈이 암시하는 바가 달라집니다. 여기서는 아홉 가지 패턴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시간여행지가 미래의 꿈

미래로 시간여행을 떠나는 꿈은 지금의 당신이 다양한 꿈과 희망을 품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지금의 당신은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 밝은 미래를 생각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해보고 싶은 것, 도전해 보고 싶은 것이 많이 있고 희망에 가득 차 있을 것입니다.

단, 꿈이나 희망이 모두 현실에서 이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 중에는 공상이나 망상에 가까운 것도 있을 것입니다. 현실 세계에서는 제대로 현상을 파악하고 계획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시간여행지가 고대 이집트의 꿈

고대 이집트로 시간여행을 떠나는 꿈을 꾸었던 당신은 현실도피를 하고 현 상황에서 외면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고대 이집트는 아직도 다양한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는 수수께끼가 많은 세계입니다. 그런 미지의 세계로 시간여행을 떠나는 꿈은 당신 자신이 현실 도피를 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힘든 상황이나 어려운 문제가 있다고 해도 도망쳐서는 아무것도 바뀌지 않습니다. 다시한번 자신의 현실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시간여행지가 다른 나라의 꿈

다른 나라로 시간여행을 떠나는 꿈은 당신이 호기심에 가득 찬 상황임을 나타냅니다.

지금의 당신은 다양한 것에 흥미와 관심이 있고, 여러 가지를 경험하고 싶은 마음으로 가득 차 있지 않을까요.과감히 시도해 보면 여러 가지 발견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해외여행을 가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 경우에도 이러한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시간여행지가 과거의 꿈

시간여행지가 과거였다면, 그 꿈은 당신이 뭔가 다시 시작하고 싶은 문제나 큰 후회를 안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실 세계에서는 시간여행을 해서 과거를 다시 칠 수 없습니다.그렇기 때문에 과거와 마주하고 결별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꿈이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우지와 계속 고민하지 말고 자신의 힘으로 과거를 끊읍시다.

시간여행지가 삼국시대의 꿈

시간여행이 삼국시대였다면 그 꿈은 당신이 비밀로 하고 있는 비밀을 들킨다는 경고몽입니다.

그 시절은 통일을 위해 속이는 두뇌싸움이 벌어지면서 배신이 자주 일어나던 시절이기도 했습니다. 그런 시대로 시간여행하는 꿈을 꾸면 당신 자신의 비밀이 어떤 원인으로 들통난다는 암시입니다.

또한 여러 번 전국시대로 시간여행을 떠나는 꿈을 꾼다면 당신의 전생이 삼국시대에 살고 있는 인물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시간여행지가 원시시대의 꿈

원시시대로 시간여행을 떠나는 꿈은 상사나 선배 등 윗사람의 귀여움을 받는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원시시대는 지역의 유대가 강하고 집단행동을 하던 시대입니다.그런 시대로 시간여행을 떠나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 자신이 주위 사람들과의 유대를 소중히 여기고 좋은 인간관계를 구축하고 있다는 표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겸허한 자세가 어떤 식으로든 인정받는 날이 오기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앞으로도 생각하지 말고 겸허한 자세를 관철할 것을 명심합시다.

시간여행지가 고대 유적이 존재했던 시대의 꿈

고대 유적이 존재하는 시대로 시간여행을 떠나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 고대 유적의 상태나 당신 자신이 취하고 있는 행동에 따라 꿈이 의미하는 바가 달라집니다.

꿈에 나오는 고대 유적에는 영감이나 발견, 먼 옛날의 일 같은 의미가 있습니다.

시간여행지에서 당신이 고대 유적을 발굴하고 있다면 당신의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징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항상 준비를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고대 유적 속을 탐험하고 있는 꿈이라면 역사나 선인들의 지혜에서 배우라는 것을 암시합니다.과거를 되돌아 보거나 주변 선배 등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여행지가 전쟁이 일어나고 있는 시대의 꿈

시간 여행지에서 전쟁이 일어나고 있는 꿈은 당신의 정신 상태가 불안정하거나 과도한 스트레스나 불안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너무나 현실이 괴롭기 때문에 시간여행을 떠난 후에도 전쟁이라는 힘든 상황이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눈을 떴을 때 전쟁이 일어나고 있는 시대보다는 지금이 낫다는 기분이 들었을지도 모릅니다.

이런 꿈을 꾸었을 때는 무리하지 말고 몸과 마음을 편히 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은 기력과 체력을 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간여행지가 조선시대의 꿈

조선 시대로 시간여행을 가고 있는 꿈은 당신이 자신이 가야 할 길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조선 시대는 역사 중에서도 비교적 근대에 가까운 시대입니다. 또한 세상에 다양한 변화가 일어나 혼돈의 시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 시대로 시간여행을 떠나는 꿈을 꾼다는 것은 당신 자신의 내면이 혼돈스럽다는 표시일지도 모릅니다.

한 번 문제점을 종이에 써내는 등 정리해서 내 머릿속을 맑게 하는 것이 좋을것입니다.

시간여행을 해서 부자가 되는 꿈은 무엇을 나타내고 있을까?

시간여행을 해서 부자가 되는 꿈을 꾼 경우, 그것은 금전운이 저하되는 것을 걱정하고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시간여행은 비현실적인 꿈이기 때문에 그 상태에서 돈을 벌고 있는 상태는 비합법적인 돈벌이나 사행성이 높은 돈벌이를 의미합니다. 나쁜돈은 몸에 붙지 않는다는 말이 있듯이 그렇게 해서 얻은 돈은 오래는 익히지 않는 법입니다.

그런 꿈을 꾸었을 때는 돈과의 교제 방법을 한 번 다시 바라보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여행 꿈 해몽법 정리

시간 여행을 꿈꾸는 경우, 그 의미를 알면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간여행을 하는 꿈은 다양한 의미가 있지만 근본적으로는 현실에서 눈을 돌려 과거와 미래를 생각하고 싶다는 뜻입니다. 일단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현재 상황과 당신이 느끼는 감정에 눈을 돌려보시기 바랍니다. 다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당신이 꾼 꿈이 나쁜 꿈이었다고 해서 낙담할 필요는 없습니다. 나쁜 꿈은 당신에게 경고와 조언을 주는 것입니다. 꿈의 의미를 이해하면 위기를 미리 피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시간여행 꿈 해몽법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