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동경하는 사람을 만나는 꿈 해몽 12가지.

동경하는 사람을 만나는 꿈 해몽 12가지.

동경하는 사람을 만나는 꿈 해몽

젊었을 때를 생각해 봅시다.

아이돌, 반 이성, 동성연예인, 친한 선배를 동경해본 적 있나요?

사랑이나 존경과는 조금 다른 동경의 감정은 '좋아한다', '그렇게 되고 싶다' 같은 단순한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사람들은 나에게 있어 아무 말도 할 수 없는 매력적인 사람을 그리워하지 않을까요?

아래에서는 그런 동경하는 사람 만나는 꿈 해몽에 대해 상황별로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동경하는 연예인을 만나는 꿈의 징조
 동경하는 선배를 만나는 꿈의 상황
 동경하는 동성을 만나는 꿈의 조짐
 동경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의 해석
 동경하는 사람과 연인이 되는 꿈의 해설
 동경하는 사람이 만난 후에 죽어버리는 꿈의 심리
 동경하는 사람으로부터 선물을 받는 꿈의 판단
 동경하는 사람과 같은 직장에서 일하며 꿈의 메세지
 동경하던 사람을 만나서 실망하는 꿈의 암시
 동경하는 사람과 악수하는 꿈의 징조
 동경하는 사람으로부터 미움받는 꿈의 경고

동경하는 사람을 만나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그 동경하는 사람에게 다가가고 싶은 욕망을 나타냅니다.

자신에 대해 변신원망이 있거나 대인관계나 인간관계에 있어서도 변화를 요구하고 있을 때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그 징후가 있을 때에도 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터닝 포인트에 서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또 현실에서는 잘 되지 않아 답답한 마음을 안고 있는 것을 동경하는 사람을 꿈에 등장시킴으로써 욕망을 충족시키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동경하는 사람이 동성이었을 경우는 자신의 분신이자 변신 소망의 일면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어떻게 되고 싶은지가 여실히 나타나고 있다고도 합니다.

좋은 면도 나쁜 면도 그 꿈속 동경하는 사람에게 반영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이 변해가는 힌트가 될 것입니다.

동경하는 연예인을 만나는 꿈의 징조

동경하는 연예인을 만나다니 꿈같은 꿈이지만, 이 꿈은 단순히 연예계에 대한 동경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혹은 화려하고 눈부신 세계에서 활약하거나 자신도 그 장소에 몸을 두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또 그 연예인과 나눈 대화 속에 당신에게 중요하고 소중한 말들이 숨어 있는 경우가 있으니 기억해 봅시다.

앞으로의 인생에 큰 힌트를 줄지도 모릅니다.

동경하는 선배를 만나는 꿈의 상황

그 선배에 대해 좀 더 거리를 좁히고 친해지고 싶은 것은 아닐까요?

같이 뭔가를 하거나 더 깊은 대화를 나누고 싶기 때문에 꿈에 나타난 것 같습니다.

현실 세계에서 식사를 권유해 보거나 뭔가 계기를 찾아 친밀해질 수 있도록 궁리해 보면 거리가 가까워질지도 모릅니다.

선배가 꿈에 나온 것을 이야기하면 더 대화가 활기를 띨지도 모릅니다.

동경하는 동성을 만나는 꿈의 조짐

꿈속 동성이 동경하는 사람은 도대체 어떤 사람이었고 이상적인 사람이었을까요?

꿈속에서 동경하는 동성은 자기 자신을 나타냅니다.

즉 자신이 되고 싶은 인물상이나 소망을 투영한 인물이 꿈에 나타났다는 것입니다.

또 자신의 상상이나 이상과는 다르게 나타날 수도 있지만, 그 속에서 알아내야 할 힌트나 중요한 요소들이 잠들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곰곰이 생각해 보세요.

또 이상이라는 것은 지금 현재 자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매력이라는 것이 됩니다.

즉 그 동경의 사람으로 나타난 인물은 라이벌이 될 수 있는 요소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잘 되새겨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동경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의 해석

동경하는 사람에게 키스를 하는 꿈을 꾼 경우는 자신이 한 경우와 상대방이 한 경우로 해석이 달라집니다.

스스로 키스를 했을 때는 상대방에게 마음을 열려고 하고, 상대방이 했을 때는 그 관계성이 별로 좋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저로서는 좀 더 원활하게 관계를 돈독히 하고 싶다는 바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딜레마를 안고 있는 것 같습니다.

동경하는 사람과 연인이 되는 꿈의 해설

자기 자신에게 불만이 있고 현실에 만족을 하지 않는 마음의 표현이 됩니다.

아니면 그렇게 되고 싶다는 소망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현실에 불만이 있다면 그것은 왜인지, 무엇에 불만을 느끼고 있는지 추구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이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이나 마음의 어둠이 나타날지도 모릅니다.

또 어떻게 하면 만족하고 납득이 가는지를 생각해 봄으로써 자신의 이상상에 접근할 수 있지 않을까요?

동경하는 사람이 만난 후에 죽어버리는 꿈의 심리

동경하는 사람이 자신을 만난 후에 죽어 버리다니 자신 때문인 것 같고 재수 없지만, 이 꿈은 그 사람에 대한 동경이 없어지고 구애받지 않게 되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새로운 관계성이 생기거나 지금까지와는 다른 가치관이 생겨나는 등 내 안에 변화가 생기고 변신한 것은 아닐까요?

죽는다는 것은 꿈에서는 재생을 나타내기 때문에 자신답게 살아 전진하고 있다는 증거일지도 모릅니다.

동경하는 사람으로부터 선물을 받는 꿈의 판단

동경하는 사람과의 관계성이 깊어지고 유대감이 강해져서 보다 의사소통을 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정신적인 연결을 나타내는 것이기 때문에 거리감이 그 어느 때보다 줄어들 것입니다.

단지 받은 선물은 그다지 기쁘지 않고 자신에게 전혀 가치가 없는 것일 경우 상대방은 당신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고 관심이 없을 수 있으므로 겉치레의 교제가 되지 않도록 지켜보도록 합시다.

동경하는 사람과 같은 직장에서 일하며 꿈의 메세지

자신의 힘이나 평가가 생각하는 것처럼 인정받지 못하고 불만을 품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스트레스나 딜레마가 쌓여 있어서 조금 초조함을 기억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신의 실력이나 능력은 더 인정받아야 한다고 생각하고 나름대로 노력을 하는 것 같지만 어쩌면 중요한 것이 빠져 있을 수 있습니다.

내가 알 수 없는 다른 사람이 본 평가이기 때문에 객관시하면서 다시 한 번 돌아보고 바라보도록 합시다.

동경하던 사람을 만나서 실망하는 꿈의 암시

이 꿈은 현실과 그대로 같은 의미가 되며, 기대했던 것이나 자신의 이상과 다른 것을 조우하는 암시가 됩니다.

가슴을 부풀리고 두근거렸던 일이나 설레고 희망을 가졌던 일이 기대했던 만큼은 아니어서 실망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생각을 바꾸면 동경하는 것은 그렇게 대단하지도 특별하지도 않고, 현실은 모두 나름대로 비슷한 고민을 하거나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것을 꿈이 가르쳐 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동경하는 사람과 악수하는 꿈의 징조

동경하는 사람이 동성이든 이성이든 이 꿈의 경우에는 우호적인 관계를 맺고 싶은 마음을 나타냅니다.

현실에서도 그렇듯 악수라는 것은 커뮤니케이션의 하나가 됩니다.

하지만 꿈속에서 악수한 손이 차가우면 자신에게 자신감이 없고 열등감을 느끼고 있으며, 비정상적으로 남의 눈을 신경쓰는 부분이 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또 반대로 손이 따뜻하면 자기 자신에게 자신 있고 새롭게 퍼져나가는 인맥에 희망을 가지고 있다는 뜻이 됩니다.

동경하는 사람으로부터 미움받는 꿈의 경고

내 안에서 콤플렉스가 신경 쓰여서 인정받지 못하고 짜증을 내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지금의 나는 되고 싶은 이상과 동떨어져 좀처럼 따라잡을 수 없는 자신에게 싫증이 나고 약간의 실수나 어긋남도 용서할 수 없게 되어 정신적으로 불안정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단지 그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고 주변에서는 전혀 생각하지 않고 오히려 당신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콤플렉스는 누구에게나 있는 일이기 때문에 너무 비굴해지지 말고 생각하지 않는 것이 당신에게도 마음이 편하지 않을까요?

괴로워하는 모습은 주위에도 전해져 버려서 모처럼의 매력이 반감되어 버립니다.

동경하는 사람을 만나는 꿈 해몽 정리

동경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갈망에는 이상과 희망이 포함되어 있는데, 사람들은 자신에게도 그런 요소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것을 갈망하는 것입니다.

꿈에서 메시지를 받아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다면 힌트로 사용해 보세요. 여기까지 동경하는 사람을 만나는 꿈 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