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환풍기 꿈 해몽 7가지.

환풍기 꿈 해몽 7가지.

환풍기 꿈 해몽

환풍기는 집안의 공기를 순환시킬때 사용하는 기계입니다.

그런 환풍기가 꿈속에서는 잘 돌아갔을까요?

꿈에 환풍기가 나온다면 우리에게 어떤 메세지를 보내고 있는 것일까요?

아래에서는 환풍기 꿈 해몽에 대해 각 상황별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환풍기를 돌리는 꿈의 메세지
 환풍기 청소를 하는 꿈의 징조
 환풍기 청소용역업체에 의뢰하는 꿈의 판단
 환풍기가 고장나는 꿈의 내용
 환풍기 안쪽에서 소리가 나는 꿈의 해석
 환풍기를 켜면 방에 담배 냄새가 나는 꿈의 내용
 환풍기를 켠 채 외출해 버리는 꿈의 상황

환풍기를 돌리는 꿈의 메세지

환풍기를 돌리는 꿈을 꿀 때는 자신이 있는 장소의 공기가 고여 있는 것이 원인으로, 그러한 행동을 취하는 이미지가 뇌리에 그려져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하면, 자신의 지금 생활 속에 불편함을 느끼고 있는 장소가 있음을 나타내고 있으며, 그것을 개선하고 싶은 마음이 꿈에 반영되어 있는것입니다.

환풍기를 돌리는 것으로 공기가 바뀌는 이미지는 고인 인간관계가 재충전되는 이미지를 투영하고 있습니다.

환풍기 청소를 하는 꿈의 징조

환풍기 청소를 하는 꿈을 꾸는 것만은 기름투성이로 힘든 일로 알려진 큰 일을 자청하는 이미지가 꿈에 투영되어 있습니다.

이 일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하면, 이전부터 해야 한다고 느꼈던 것에 착수하는 의사 표시이며, 본격적으로 큰 결단을 내린 것이 꿈에 나타나고 있는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환풍기 청소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매우 힘들고 번거로운 일의 비유이기 때문에 나에게 환풍기 청소만큼이나 힘든 것을 이미지해 보면 감이 올 것입니다.

환풍기 청소용역업체에 의뢰하는 꿈의 판단

환풍기 청소를 업체에 의뢰하는 꿈을 꿀 때는 너무 힘들어서 좀처럼 행동에 옮길 수 없는 것은 몸값을 치르고라도 프로에 맡겨 버리는 것이 효율적이라는 마음이 꿈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런 생각을 하는 사람들은 경영자들에게 많고 인건비를 들여서 자신의 시간을 지킴으로써 더 큰성과를 올리는 이미지를 갖고 있는 사람들이 이런 꿈을 꾸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 한편으로 자신이 서투르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낯선 것에 대한 콤플렉스로 이런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환풍기가 고장나는 꿈의 내용

환풍기가 고장나는 꿈을 꿀 때는 내가 있는 곳의 공기가 나쁜데도 그 공기를 환기시키지 못하는 답답함을 꿈에 투영하고 있는것입니다.

과장한다는 이미지는 보통이라면 그런 일이 없었다는 것을 의미하며, 예를 들어 직장 분위기를 좋게 해주는 분위기 메이커적인 존재의 사람이 출장을 떠나 버렸을 때 등 직장에 떠도는 분위기의 나쁨을 절감하고 그 이미지가 꿈에 투영되는 형태로 나타날 수 있는것입니다.

환풍기 안쪽에서 소리가 나는 꿈의 해석

환풍기 안쪽에서 소리가 나는 꿈을 꿀 때는 거기에 바퀴벌레가 숨어 있는 이미지가 투영되어 있습니다.

그 진의는 표면적인 공격을 가하는 것은 아니지만 자신에게 불안을 주는 존재가 있음을 보여주고 있으며, 예를 들면 자신의 남자친구를 흠모하는 듯한 후배 여자 등 좋지 않은 참견을 뒤에서 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 하는 의심이 드는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환풍기를 켜면 방에 담배 냄새가 나는 꿈의 내용

환풍기를 켜면 방에서 담배 냄새가 나는 꿈을 꿀 때는 환풍기 근처에 담배를 피우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이미지가 무엇을 의미하는가 하면 남에게 폐를 끼치고 있는 자각 없이 자신의 욕망을 충족시키는 사람에 대한 혐오감이고, 그 무신경함에 더러운 침이 튀는 기분이 이러한 꿈의 이미지를 만들어 내고 있는것입니다.

환풍기를 켠 채 외출해 버리는 꿈의 상황

환풍기를 켠 채 외출해 버리는 꿈을 꿀 때는 현실 세계에서도 그런 일을 자주 해 버리는 사람의 경우는 자신의 조촐한 성격을 훈계하는 마음이 꿈에 나타나 있습니다.

또 한편으로, 현실에서는 전혀 그런 실수를 저지르지 않는 경우는, 걱정성으로 고생을 하기 쉬운 성격을 읽을 수 있습니다.

환풍기 꿈 해몽 정리

꿈에 나오는 환풍기의 의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알아차림이라는 표현이 있듯이 인간관계에 대한 힌트가 많이 나오는데, 이러한 의미를 머릿속에 담아두어 자신의 현재 상황을 제대로 이해하기 위한 힌트로 삼읍시다. 여기까지 환풍기 꿈 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