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바람피다 걸리는 꿈 해몽 등 7가지.

바람피다 걸리는 꿈 해몽 등 7가지.

바람피다 걸리는 꿈

불륜 사실이 드러나면 굉장히 어색할 뿐만 아니라 이혼(이별)으로 발전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바람피다 걸리는 꿈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요?

아래에서는 바람피다 걸리는 꿈에 대해 각 상황별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배우자의 외도가 들키는 꿈의 징조
 애인이 바람피다 들통나는 꿈의 경고
 바람둥이가 바람피다 들키는 꿈의 의미
 부모님의 외도가 들통나는 꿈의 상황
 바람피다 걸리는 꿈의 암시
 형제 자매의 바람이 들통나는 꿈해몽
 친구의 파트너와 바람피다 들통나는 꿈의 암시

배우자의 외도가 들키는 꿈의 징조

'배우자의 외도가 들통나는 꿈'은 배우자의 외도나 언행에 대한 불신이 커지고 있는 것의 표현으로 평소 배우자와의 소통이 부족하거나 엇갈리는 경우가 많지 않을까요?

혹은 자기 자신이 배우자를 배신하는 불륜을 오래 전부터 했기 때문에 상대방에 대해서도 의심이 깊어지고 있다는 자업자득한 심리 상태에 빠져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배우자와의 인간관계나 대화내용을 재검토해 봅시다.
더 공감적인 의사소통의 기회를 늘려 '배우자가 원하는 것'을 솔선수범하도록 하면 관계는 개선됩니다.

부부관계에서 서로를 방치하면 마음은 멀어질 뿐입니다.

애인이 바람피다 들통나는 꿈의 경고

연인의 외도가 들통나는 꿈'에는 연인의 외도나 언행에 대한 불신이 높아지고 있음을 알 수 있는데, 그와 동시에 '나 자신의 외도심 존재'도 시사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연인과의 관계가 길어지면서 조금 매너리즘이나 지루함을 느끼기 쉬워졌을지도 모르지만, '다른 이성의 유혹에 굴복해 버리는 마음의 약함'을 인정해 버리면 지금의 연인과의 관계를 복원하기 어려워집니다.

이 꿈을 꾸고 격한 분노를 기억했다면 '연인에 대한 맹목적 집착심·독점욕'이 반영된 셈입니다.

연인을 잃고 싶지 않다면 다시 한번 연인의 매력적인 요소에 눈을 돌려보세요.

바람둥이가 바람피다 들키는 꿈의 의미

자신의 바람기가 들통나는 것이 아니라 바람둥이의 바람기가 그 파트너에게 들키고 만다.

그런 바람둥이의 바람이 들통나는 꿈에는 당신의 나만 좋으면 된다는 제멋대로의 가치관이 암시되어 있고, 당신은 바람둥이의 가정이나 인간관계가 어떻게 되든 상관없다는 생각을 바탕으로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 자기중심적인 이기심으로 인해 '큰 연애 트러블·대인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워지고 있지만, 당신이 '나만 나쁜 짓이나 바람을 숨기려는 보신'으로 달릴수록 사태는 더욱 악화되어 가게 됩니다.

자신의 행동에 따라 상대방이 어떤 것을 느끼는지 상상력을 발휘해 봅시다.

부모님의 외도가 들통나는 꿈의 상황

꿈속에 나오는 부부로서의 부모는 상식감각, 윤리규범, 세상체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그런 양식적이길 기대하시는 부모님이 사실 숨어 바람피우다 들키고 만다.

이런 '부모님의 외도가 들통나는 꿈'을 꾸었을 때에는 당신의 남녀관계(부부관계)에 대한 상식감각이나 윤리규범이 상당히 미쳐가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일찍이 불륜을 정당화해 버리는 사고방식을 가지기 시작하지 않았나요.

일부 사람에게는 그런 냉소적인 말이 효과가 있습니다만, 사회 일반에서는 그러한 반상식적인 가치관은 우선 인정되지 않습니다.

바람피다 걸리는 꿈의 암시

'바람피다 걸리는 꿈'을 꾸었을 때에는 당신은 자신감 과잉이 되어 있거나 오만 불손한 생각이 되어 있기도 합니다.

다소 파트너를 배신했더라도 사과하면 어차피 용서받을 것이라는 어리광을 부린 당신의 가치관도 반영돼 있습니다.

배우자(연인)와의 교제가 길어지고 있어 당신의 내면에 '만심·방심·둔감함'이 생겨나고 있을 수도 있지만, 상대방에게 심한 상처를 주는 배신행위를 하면 다시는 지금의 좋은 관계를 되찾지 못할 수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바람을 실제로 피우고 있는 사람은 '바람이 들킬까 하는 불안'이 반영된 꿈이 됩니다.

형제 자매의 바람이 들통나는 꿈해몽

꿈속에 나오는 형제자매는 자신의 분신인 동시에 경쟁심을 느끼는 상대이기도 합니다.

「형재 자매의 바람이 들통나는 꿈」에는, 자기 자신의 바람을 피우고 싶은 욕망이나 파트너에 대한 둔감함이 반영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 「바람을 심하게 치면서도, 진심으로는 바람을 동경하고 있다」라고 하는 모순된 심리도 상정할 수 있습니다.

혹은 형제에 대한 윤리적, 사회적 경쟁심이 암시되기도 하고, '오늘날 내가 바람둥이 같은 실수를 했으면 좋겠다(그러면 내가 도덕적 우위에 서서 설교를 하나도 할 수 있다)'는 심리의 발현일 수도 있습니다.

친구의 파트너와 바람피다 들통나는 꿈의 암시

친구의 애인·배우자를 몰래 유혹해 바람을 피워 버린다.

아무것도 모르는 친구에 대해 심술궂은 우월감을 품고 만족한다.

그런 친구의 파트너와 바람을 피우다 들키는 꿈에는 '친구에 대한 열등 콤플렉스의 강함'이나 '친구의 현재 상황이나 파트너에 대한 부러움의 강함'이 암시되어 있습니다.

바람기가 들통나서 비난을 받아도 상대방의 마음에 상처를 주면 그걸로 만족한다는 비뚤어진 사고방식도 있습니다.

행복해 보이는 친구에 대한 '경쟁심·질투심'이 반영되어 있지만 심술궂은 행동으로 발목을 잡기보다는 서로 인정함으로써 전반적으로 운기운세가 올라올 것입니다.

바람피다 걸리는 꿈 해몽 정리

바람이 나오는 꿈은 자신이 실제로 바람을 피우고 있다면 '바람을 피울까 하는 불안'을 반영하지만 일반적으로 '나이, 부주의 또는 부주의, 상대방에 대한 무감각, 유혹에 약함' 등을 암시하게 되었습니다.

"불륜이 드러나는 사람"에 따라 해몽은 다르지만, "대인관계의 트러블"이나 "자신의 바람직하지 않은 가치관/배신"이 반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람피다 걸리는 꿈 해몽'이 있다면 위 내용을 참고합시다. 여기까지 바람피다 걸리는 꿈 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