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모르는 이성 꿈 해몽 15가지.

모르는 이성 꿈 해몽 15가지.

모르는 이성 꿈 해몽

모르는 사람이나 이성이 꿈에 나오면 묘한 기분이 들며'이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것 같은데..'라고 생각하게 될것입니다.

이성 중에도 '아는 이성'이 아닌 '모르는 이성'이 나오는 꿈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아래에서는 다양한 모르는 이성 꿈 해몽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젊어보이는 모르는 이성이 나오는 꿈의 메세지
 늙어 보이는 모르는 이성이 나오는 꿈의 징조
 못생긴 외모를 모르는 이성이 나오는 꿈의 판단
 모르는 이성과 이야기하고 있는 꿈의 내용
 모르는 이성에게서 전화가 걸려오는 꿈의 해석
 모르는 이성이 좋아하는 꿈의 내용
 모르는 이성과 교제하는 꿈의 상황
 모르는 이성과 키스하는 꿈의 표현
 모르는 이성과 함께 걷고 있는 꿈해몽
 모르는 이성과 손잡고 있는 꿈의 의미
 모르는 이성과 서로 껴안고 있는 꿈의 심리
 모르는 이성으로부터 포옹받는 꿈의 해설
 모르는 이성과 자는 꿈의 표현
 모르는 이성과 싸우고 있는 꿈이 시사하는 것
 모르는 이성이 죽는 꿈의 해석

젊어보이는 모르는 이성이 나오는 꿈의 메세지

꿈에 나오는 젊고 모르는 이성은 '당신의 이상형 이성상'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아집니다.

특히 그 젊고 모르는 이성에게 매력이나 유혹을 느낀 경우에는 그 젊은 이성이 당신에게 이상적인 이성상임을 보여줍니다.

실제로 그렇게까지 매력적인 이성을 만날 수 있다는 보장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젊은 이성이 나오는 꿈에는 '건강운·금운 상승'의 의미가 있습니다.

꿈의 세계에서도 젊음은 건강의 증거이며, 당신은 자신의 나이를 잊을 만큼 몸이 쾌조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금전운도 오르고 있기 때문에 예상 밖의 임시 수입이 들어가기 쉬워집니다.

늙어 보이는 모르는 이성이 나오는 꿈의 징조

'늙어 보이는 모르는 이성이 나오는 꿈'은 당신이 연애관계에서 '나이·젊음'을 중시하고 있다는 것의 표현인 경우가 많고, 그 늙은 느낌의 이성에게 거부감이나 혐오감을 느낀다면 '나이 차이가 나는 연애·나이 차혼'은 당신에게는 무리라는 것의 표현이 됩니다.

반대로 늙어 보이는 모르는 이성에게 친근감이나 호감을 느낀다면 실제 연애관계까지 발전할지는 확실치 않지만, '연상의 남성으로부터의 호의·원조·찬성'을 얻기 쉬워진다는 길몽이 됩니다.

나이 차이가 나는 상대와도 예의를 잃지 않고 친근하게 대해야 업무운이 상승할 것입니다.

못생긴 외모를 모르는 이성이 나오는 꿈의 판단

'못생긴 외모를 모르는 이성이 나오는 꿈'을 꾸고 거부감이나 혐오감을 느낀다면, 당신의 '건강운·연애운·업무운'은 저하되기 쉬워지고 있습니다.

미남이나 미남을 좋아한다는 의미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못생긴 외모는 '청결·건강의 결여'로 해석되어 어딘가 컨디션이 나빠지는 등 건강운의 하강을 보기 쉬워집니다.

못생긴 외모를 모르는 이성에 대해 싫은 느낌 없이 자연스럽게 가까이 대하는 꿈이라면 '당신의 순수성, 순진함, 상냥함' 등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구분 없이 대함으로써 인망이 높아질 것입니다.

모르는 이성과 이야기하고 있는 꿈의 내용

모르는 이성과 이야기하고 있는 꿈은 당신이 연애의 고민이나 불안을 안고 있지만 직접적으로 연인과 대화할 수 없다는 소심함을 암시합니다.

당신은 자신의 상담 상대가 되어 줄 제삼자의 이성을 찾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모르는 이성과 꿈속에서 이야기하다가 '기억에 남는 말의 문구, 인상적인 화제의 내용'이 있다면 그것이 지금 당신의 연애 관계 고민을 해결하는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모르는 이성 쪽에서 적극적으로 말을 걸어온 경우에는, 「뜻밖의 매력적인 이성으로부터의 접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모르는 이성에게서 전화가 걸려오는 꿈의 해석

모르는 이성에게서 전화가 오는 꿈은 자신에게 호의적인 이성에게서 가슴 설레는 말을 건넬 수 있다는 전조가 되고 있습니다.

연애운 상승을 시사하는 길몽이자 전화를 걸어온 이성은 '앞으로 친밀한 관계로 발전할 이성'을 상징하고 있어 전화통화를 즐겁게 할수록 '궁합이 잘 맞는 상대와의 인연'을 얻게 됩니다.

내 쪽에서 모르는 이성에게 전화를 거는 꿈의 경우는 '당신의 연애에 대한 적극성·이성으로부터의 애정을 추구하는 마음의 강도'가 반영되어 있어 긍정적으로 밝고 이성에게 접근함으로써 좋은 결과를 얻기 쉬워질 것입니다.

모르는 이성이 좋아하는 꿈의 내용

'모르는 이성이 좋아하는 꿈'은 기본적으로 새롭게 알게 되는 매력적인 이성과의 연애관계가 발전하기 쉽다는 '연애운 상승'의 길몽인데, '특정 이성(연인)으로만 좁힐 수 없다'는 당신의 우유부단한 외도심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지금의 당신은 이성이 좋아하는 운기를 타고 신이 나기 쉽지만,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자, 한 마리 토끼도 잡지 못해'에서 그 사람도 이 사람과 욕심을 부리고 바람을 피우고 있으면 정말 소중한 연인을 머지않아 잃고 몹시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연애운은 '당신 성격의 성실함'과도 연동되어 있기 때문에 연인에게 상처를 주는 행위에 의해 운기도 침체되어 버릴 수 있습니다.

모르는 이성과 교제하는 꿈의 상황

'모르는 이성과 교제하는 꿈'은 '두근두근하는 열정적이고 로맨틱한 연애에 대한 기대감'이 반영되어 있지만, 사랑을 사랑하는 듯한 들뜬 심리 상태에 있기 때문에 현실 연애에서는 일방적으로 너무 접근하여 헛도는 경우도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모르는 이성과 교제하는 꿈을 꾸고 깊은 편안함과 행복감을 느낄 경우에는 그 이성이 당신의 이상형 이성상을 상징하고 있으므로 앞으로 알게 될 감이 오는 이성이 있다면 조급해 하지 말고 성실하게 접근해 나가도록 합시다.

지금 애인이 있는데도 모르는 이성과 교제하는 꿈을 꾸고 있다면 '현재 연애에 대한 불만·바람기심'이 시사되고 있습니다.

모르는 이성과 키스하는 꿈의 표현

'모르는 이성과 키스를 하는 꿈'에는 당신의 '누군가와 마음의 유대(따뜻한 마음의 유대)를 갖고 싶은 마음'이 반영되어 있는데, 동시에 '누구라도 좋으니 자신을 더 사랑하고 원했으면 하는 강한 외로움·고독감'도 암시되어 있습니다.

모르는 이성은 '특별히 좋아하지 않는 이성'을 상징하는 경우도 많고,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다'는 초조감이나 자포자기의 경향도 엿보입니다.

혹은 '남에게 말할 수 없는 이성관계의 비밀'을 가지는 것도 시사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이성과 관계를 가지는 경우에는, 상대의 인간성이나 본심을 판별한 후에 해줍시다.

모르는 이성과 함께 걷고 있는 꿈해몽

「모르는 이성과 함께 걷고 있는 꿈」은, 「성실한 연애 관계가 시작되는 전조」나 「자신과 성격·가치관이 맞는 이성의 출현」을 암시하고 있는 길몽으로,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특히 둘이서 경치가 아름다운 장소나 길게 이어진 길을 느긋하게 걷고 있는 꿈은 '서로의 궁합이 좋고 오래가는 연애'나 '결혼으로까지 발전할 것 같은 진지한 교제'를 반영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 사귀는 상대가 있다면 그대로 결혼까지 진행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지금 연인이 없는 사람에게는 과거의 어떤 연인보다 자신을 깊이 이해해 주는 성실한 이성이 나타난다는 전조의 의미가 있습니다.

모르는 이성과 손잡고 있는 꿈의 의미

「모르는 이성과 손잡고 있는 꿈」은, 당신의 「연애 욕구의 강함·성 - 적 욕 - 구의 고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성과의 친밀한 스킨십을 통한 애정 확인을 원하는 것 같은데, 너무 초조해서 상대방의 마음을 존중하지 못하면 잘 되어야 할 연애도 잘 되지 않게 되므로 주의합시다.

당신은 고독감이나 외로움에 의해서 「자기 중심적인 연애 감정」을 강요하기 쉬워지고 있습니다만, 우선은 「상대방의 감정·기분·사고방식」에 공감하고 다가서는 것을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대방의 입장이나 기분을 추측하면서 상대방을 위한다고 생각하고 행동합시다.

모르는 이성과 서로 껴안고 있는 꿈의 심리

모르는 이성 쪽에서 강하게 끌어안은 것이 아니라 모르는 이성과 서로 껴안고 있다는 꿈은 실제로 실현될 가능성이 낮은 '소망충족몽'이 됩니다.

당신은 무의식적으로 이상형 이성과 마음껏 껴안고 달콤한 기분을 만끽하고 싶어하는 것일지 모르지만, '이상형의 장벽'이 너무 높아 '현실적인 만남의 기회'를 놓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모르는 이성과 포옹하고 있는 꿈은 기본적으로 '역몽'이며, 현실의 연애운은 하강하고 있지만, 오래 알고 지내는 가까운 이성 중에 당신을 소중하게 생각해 주는 상대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르는 이성으로부터 포옹받는 꿈의 해설

'모르는 이성으로부터 포옹을 받을 수 있는 꿈'은 당신이 이성으로부터의 순수한 애정이나 상냥함을 실감하기 쉬워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타입의 성실한 이성으로부터 두근거리는 접근을 당할 가능성도 있어 연애면에서 로맨틱한 기분을 맛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현재 연인과의 관계도 깊어지기 쉬워 '연인이 자신을 배신하지 않을 것이라는 안도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서프라이즈를 준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 연인이 없는 사람은 가까운 장래에 새로운 연애관계로 발전할 것 같은 '매력적인 이성과의 좋은 만남'이 일어나기 쉬워질 것입니다.

모르는 이성과 자는 꿈의 표현

'모르는 이성과 자는 꿈'은 당신의 연애 경험 부족과 이성(남성)에 대한 이해의 약함이 암시되어 있습니다.

특히 모르는 이성 사이에 깊은 우정을 느끼고 한 침대에서 잠을 잔 것 같은 꿈이라면 '이성에 대한 무용심(경계심 없음)으로 인해 피해를 입을 위험'이 나타나 있기 때문에 실제로 그런 이성과 침대에 눕는 일이 있다면 충분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대로 남성의 성 - 적 욕 - 구나 속셈을 알면서도 굳이 모르는 이성과 함께 잔 꿈을 꾼 경우에는 '당신의 성 - 욕 고조·현재 연애 상대에 대한 불만'이 반영되어 있는것입니다.

모르는 이성과 싸우고 있는 꿈이 시사하는 것

'모르는 이성과 싸우고 있는 꿈'은 '연애운 하락, 연애관계 악화(연애인과의 싸움)'나 '연애에 대한 콤플렉스'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성이나 연애 관계에 대해 서투른 의식이나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고, 이성과 친밀한 관계가 되는 것에 상당한 거부감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연애에 대한 열등 콤플렉스나 낮은 자기평가로 인해 '연애로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스스로 놓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의 콤플렉스를 마주하고 조금 용기를 내는 것만으로 연애운은 호전됩니다.

지금 애인이 있는 사람은 연인과의 가치관 대립으로 인한 싸움에 주의합시다.

모르는 이성이 죽는 꿈의 해석

꿈속에 나오는 죽음에는 '죽음과 재생·절망과 희망'의 이미지가 있고, 나빴던 운기운세가 점차 상향된다는 '길몽'의 해석이 됩니다.

'모르는 이성이 죽는 꿈'은 지금까지의 연애관계나 생활환경이 크게 변화하는 것의 전조가 되고 있습니다.

모르는 이성은 '현재의 연인·배우자'를 상징하기도 하고, '모르는 이성이 죽는 꿈'을 꾸고 슬퍼하면 지금의 연애관계(부부관계)의 사이는 더욱 깊어집니다.

반대로 이 꿈을 꾸고 개운한 기분이 들었다면 '현재 연인·배우자에 대한 애정이 식어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조만간 다른 좋아하는 이성이 생길 것입니다.

지금의 관계·환경이 크게 바뀔 가능성이 있습니다.

모르는 이성 꿈 해몽 정리

꿈에 나타나는 이성은 '이상적인 이성'이나 '진정한 연인'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지만, '알 수 없는 이성'이 꿈에 나타날 때는 '이상적인 이성의 반영'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성과 어떤 관계를 맺었는지, 무엇을 했는지, 어떻게 느꼈는지에 따라 꿈의 의미가 달라집니다.

'알 수 없는 이성과의 꿈'이 있다면 위 꿈 해몽 글을 참고해 봅시다. 여기까지 모르는 이성 꿈 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