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탈모 꿈 해몽 25가지.

탈모 꿈 해몽 25가지.

탈모 꿈 해몽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무슨 뜻인가요?

꿈이라고 하지만 머리카락이 빠지면 깜짝 놀라며 안 좋은 일이 생길 징조라고 걱정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에는 어떤 메시지가 담겨 있을까요?

결론적으로,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은 기본적으로 그다지 좋은 꿈이 아닙니다.

꿈해몽에서 머리카락은 '활기, 젊음, 기력' 등 심신의 건강을 상징하므로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은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꿈의 의미를 잘 받아들이고 실천한다면 좋은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아래에서는 다양한 탈모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브러쉬에 걸려 머리가 빠지는 꿈이 나타내는것
 스트레스로 머리가 빠지는 꿈의 메세지
 목욕으로 머리가 빠지는 꿈해몽
 식생활 때문에 머리가 빠지는 꿈의 상징
 머리가 빠지고 머리카락의 볼륨이 없어지는 꿈의 심리
 머리가 빠져서 원하는 머리를 할 수 없게 되는 꿈의 해석
 머리가 빠지고 웃음받는 꿈의 내용
 머리가 빠져도 연인이 변함없는 사랑을 주는 꿈의 심리
 머리가 빠짐으로써 관록을 더하는 꿈의 징조
 머리가 빠짐으로써 사랑받고 캐릭터가 되는 꿈의 상황
 머리가 빠진 것을 고민하는 친구의 꿈의 조짐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막기 위한 정보를 찾는 꿈의 해석
 남에게 보이는 부분만 탈모하는 꿈의 해설
 에스테틱에서 전신탈모하는 꿈의 심리
 탈모는 되었지만 피부가 거칠어지는 꿈의 판단
 아프지 않으면 소문난 탈모법이 엄청 아픈 꿈의 메세지
 탈모하는 것을 잊어버리고 어색한 꿈의 암시
 탈모한 털이 배수구로 흘러가는 꿈의 징조
 탈모한 곳을 보여주고 싶어서 메아리치는 꿈의 경고
 탈모에 무관심한 사람을 비웃는 꿈의 의미
 탈모를 걱정하는 아버지 꿈의 상황
 베개에 많은 양의 탈모를 발견하는 꿈해몽
 탈모 고민을 머리가 얇은 선배에게 상담하는 꿈의 암시
 탈모를 견디지 못해 가발을 쓰는 꿈의 메세지
 탈모를 계기로 스킨헤드로 하는 꿈의 징조

브러쉬에 걸려 머리가 빠지는 꿈이 나타내는것

브러쉬에 걸려 머리가 빠지는 꿈을 꿀 때는, 무슨 일이든 올바르게 일을 하지 않으면, 자신에게 마이너스로 일이 진행될 수도 있다는 것을 꿈이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이런 유형의 꿈은 부정적인 전조로 나타나고 있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자신의 과실로 인해 최악의 상황을 초래하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합시다.

그런 꿈을 꾸어버리는 것은 자신의 잠재 의식 속에 자신감이 드러나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자신이 안심할 수 있을 때까지 예습을 합시다.

스트레스로 머리가 빠지는 꿈의 메세지

스트레스로 머리가 빠지는 꿈을 꿀 때는 마음뿐만 아니라 신체적 영향에까지 미치는 큰 스트레스가 온다는 것이 암시되어 있습니다.

인간은 과도한 스트레스가 가해지면 혈류의 순회를 둔화시켜 몸 곳곳에 통증을 발생시키거나, 그러한 영향으로 머리카락까지도 잃게 되므로 자신의 몸에 심각한 스트레스가 될 징조가 있음을 가슴 설레임으로 느끼고 있는 것을 들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될 때는 나에게 가치 있는 일이라도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을 우선시해야 하는 상황도 있다는 것을 꿈이 알려주고 있는것입니다.

목욕으로 머리가 빠지는 꿈해몽

목욕으로 머리가 빠지는 꿈을 꿀 때는 아무리 기분 좋은 일이라도 다른 한편으로 자신에게 부정적인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세상의 섭리를 상징적으로 그리고 있습니다.

꿈은 자신의 가슴속 깊이 잠들어 있는 잠재의식을 나타내는 영화관으로 기능할 수 있는데, 그런 꿈을 자신에게 보여준다는 것은 예를 들어 기쁜 권유임에 틀림없지만 한사코 넘어가지 않는 상대의 요구가 그 뒤에 기다려도 되지 않을까 하는 복잡한 심경을 읽을 수 있습니다.

식생활 때문에 머리가 빠지는 꿈의 상징

식생활 때문에 머리가 빠지는 꿈을 꿀 때는 자신의 컨디션 관리에 대해 자신이 없는 것이 꿈속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인간은 눈에 보이는 형태로 자신에게 피해가 가지 않으면 좀처럼 자신의 태도나 생활을 고치려고 하지 않는 이기적인 부분이 있기 때문에, 지금의 자신의 생활 방식에 비판적인 요소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면서도 좀처럼 그것을 개선하려고 하지 않는 자신에게 업을 삶고, 눈에 보이는 형태의 피해를 자신에게 보여주기 위해 이러한 꿈의 장면을 만들고 있는것입니다.

머리가 빠지고 머리카락의 볼륨이 없어지는 꿈의 심리

머리가 빠지고 머리카락의 볼륨이 없어지는 꿈을 꿀 때는 남들이 보면 잘 모르는 변화일 수도 있지만 텐션이 떨어지는 변화가 내 몸에 닥쳤음을 나타냅니다.

거기에 나타나고 있는 것은 자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타인은 자신을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이며, 누구나 자신의 아픔에 대해서는 섬세하게 느끼고 있다는 것이 꿈에 나타나 있습니다.

앞머리 길이처럼 다른 사람의 눈으로 봐도 노골적으로 변화를 알 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 사소한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자신의 모습을 떠올림으로써 신경질적인 일면을 그려내고 있는것입니다.

머리가 빠져서 원하는 머리를 할 수 없게 되는 꿈의 해석

머리가 빠져서 원하는 머리를 할 수 없게 되는 꿈을 꿀 때는 지금의 헤어스타일에 대한 집착심이 꿈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것은 마음에 드는 상품이나 인간관계에서도 말할 수 있는 것이지만 잃는 것의 무서움을 마음에 그린다는 것은 그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것을 웅변적으로 이야기하기 때문에 이러한 꿈을 꾸는 경우에는 자신이 좋아하는 헤어스타일을 할 수 없게 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이러한 꿈의 장면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거기에 암시되는 것은 헤어스타일을 포함한 지금의 자신의 캐릭터를 구축했기 때문에 자신의 소중한 장소를 찾을 수 있었다는 생각인 것 같습니다.

머리가 빠지고 웃음받는 꿈의 내용

머리가 빠지고 웃음받는 꿈을 꿀 때는 나는 아무도 나쁜 짓을 하지 않았는데 부조리한 이유로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입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머리가 빠지고 머리가 대머리 나는 것에 대해 인간은 왠지 웃는다는 심리작용이 일어나도록 되어 있는데 왜 웃느냐고 묻는다면 그 이유를 명확하게 대답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그렇게 부조리한 이유로 웃음받는 것을 꿈속에서 이미지하고 있다는 것은 실체험 속에서 그런 분노를 체감함으로써 꿈속에서 그 분노가 드러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머리가 빠져도 연인이 변함없는 사랑을 주는 꿈의 심리

머리가 빠져도 연인이 지금까지와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주는 꿈을 꿀 때는 지금의 연인을 자랑하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음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기본적으로 남성이 꾸는 경우가 많고 일방적인 욕망이 이런 이미지를 그려내는 경우도 있지만 남성에게 머리가 빠지는 이미지는 그리 큰 문제가 아니더라도 여성이 이런 꿈을 꾸는 경우는 암 치료의 부작용으로 인해 머리가 빠지는 것을 나타내고 있어 자신을 평생 지켜줄 상대로 지금의 애인을 보고 있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머리가 빠짐으로써 관록을 더하는 꿈의 징조

머리가 빠짐으로써 관록이 쌓이는 꿈을 꿀 때는 남성으로 국한된 꿈이라고 생각되지만 부상의 공명이라고 해야 할 사태에 대해 암시되어 있습니다.

얼굴이 동안이고 나이보다 어린 인상을 상대방에게 주기 때문에 처음 보는 사람 등을 가볍게 대하는 경험이 많은 사람은 머리가 얇아지거나 얼굴 주름이 생기면서 주위의 취급이 달라지고 그것을 긍정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런 상황을 꿈속에서 그려낸다는 것은 깊은내면으로서는 관록을 갖고 싶어한다는 것이 나타나고 있으며, 과소평가되고 싶지 않다는 마음이 이런 꿈이 되어 표현되고 있는것입니다.

머리가 빠짐으로써 사랑받고 캐릭터가 되는 꿈의 상황

머리가 빠짐으로써 사랑받고 캐릭터가 되는 꿈을 꿀 때는 머리가 얇아서 인기인이 되고 있는 개그맨이나 배우 등에 대해 생각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본인의 자질로서 특별한 특징이 없어도 머리가 얇다는 외모적인 이유만으로 자신의 정체성을 만들 수 있는 그런 것처럼 직장이나 학교에서 자신의 존재감이 희박한 것에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사람 등이 모종의 동경의 경지로 머리가 얇은 사랑을 받으며 캐릭터를 뇌 속에 그려내고 있는것입니다.

머리가 빠진 것을 고민하는 친구의 꿈의 조짐

머리가 빠진 것을 고민하는 친구의 꿈을 꿀 때는 자신은 그 아픔을 알 수 없는 상황에서 상대방의 고민에 귀를 기울이고 있는 영상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런 꿈을 꾸는 것은 지금의 나에게 듣는 귀가 갖추어져 있음을 시사하고 있으며, 위에서부터 눈높이에서 쓸데없는 조언을 하지 않고 잠자코 타인의 아픔을 들어주는 것만으로 사람을 구할 수 있다는 것에 의식이 기울어져 있음을 나타냅니다.

고민상담을 하시면 무심코 뭔가를 말해주고 싶어지는데 상상일 뿐인 타인의 고민을 객관적으로 들어주는 자세는 객관적인 시야를 가지고 있다는 것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막기 위한 정보를 찾는 꿈의 해석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막기 위한 정보를 조사하는 꿈을 꿀 때는 소리를 구체적으로 움직이기 위해서는 정신면의 뜨거움뿐만 아니라 구체적인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고민에 직면하면 무심코 근성론 쪽으로 의식이 기울어지는 경우가 있지만 감정만 앙앙된 마당에 구체적으로 행동을 보이기 위한 길을 정하지 못하면 개선을 위한 발걸음을 내딛을 수 없습니다.

그런 것을 잠재적으로 이해하고 있는 사람은 이런 꿈의 이미지를 떠올리게 되는것입니다.

남에게 보이는 부분만 탈모하는 꿈의 해설

남이 보이는 부분만 탈모하는 꿈을 꿀 때는 항상 남의 눈을 신경 쓰고 사는 성격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에 있어서는 참견하기 좋은 성격으로 보여주는것을 중시여긴다고 할 수 있고,
예를 들면 자기 방 소개를 할 때 SNS에 보이는 부분은 예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도
평소 생활공간은 쓰레기집처럼 되어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자신 말고는 아무도 보는 사람이 없는 부분에서는 얼마든지 나태해질 수 있는 그 성격은 자존심 강한 면도 암암리에 보여주는것입니다.

에스테틱에서 전신탈모하는 꿈의 심리

에스테틱에서 전신 탈모하는 꿈을 꿀 때는 완벽주의의 성격을 읽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미의식을 관철하기 위해서는 일체의 타협을 허용하지 않고, 때로는 프로의 손길도 빌리면서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그 성격은 그 길의 최일선에 오르는 바이탈리티도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미의식에 입각한 사업을 시작함으로써 뜻밖의 성공을 거둘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어떤 세계에서든 정상에 오르는 사람은 비즈니스가 아니라 성분으로서 그 세계에 몰두하는 소양이 있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꾸는 사람은 사업주에게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탈모는 되었지만 피부가 거칠어지는 꿈의 판단

탈모는 성공했지만, 피부 거칠기가 일어나는 꿈을 꿀 때는 목표를 달성한 후의 애프터케어가 얼마나 중요한지 꿈이 알려주고 있는것입니다.

스포츠 세계 등에서도 기쁨의 감정에 휩쓸려 있는 사이에 점수를 빼앗겨 버리는 경우는 드물지 않고, 맹점이 되어 버리기 쉬운 그러한 사태를 이러한 형태로 변환하여 꿈속에 그려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꿈을 꾸는 것은 과거에 자신이 들떠 버림으로써 곤욕을 치른 경험이 마중물이 될 수도 있는것입니다.

아프지 않으면 소문난 탈모법이 엄청 아픈 꿈의 메세지

아프지 않다고 소문난 탈모법이 엄청 아픈 꿈을 꿀 때는 과대 광고에 춤추게 하는 것에 대한 혐오감이 꿈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아래쪽에 작은 글씨로 '개인차가 있습니다'라고 쓰여 있다고 해도 많은 사람에게 아픔이 있는 것 같으면 면죄부가 되지 않기 때문에 그런 마음 없는 장사에 희생되는 것에 대해 짜증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을 꿀 때는 자신의 신뢰를 둘 수 있는 인맥 안에서 행동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탈모하는 것을 잊어버리고 어색한 꿈의 암시

탈모를 잊고 어색한 꿈을 꿀 때는 잠재적으로는 자신이 숨기고 있는 것이 들켜 버리는 것은 아닐까 하는 것에 의식의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그것이 꿈속에서 이런 이미지를 만들고 있는 것인데, 그 심층심리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보면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숨겨진 것들을 안고 있는 마음고통에서 하루빨리 해방되고 싶은 마음을 읽을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들켜도 그것을 맞지 않기를 바라지만, 그런 허락을 받을 수 있을지 반신반의하는 마음이 꿈에 나타나고 있는것입니다.

탈모한 털이 배수구로 흘러가는 꿈의 징조

탈모한 털이 배수구로 흘러가는 꿈을 꿀 때는 자신의 몸의 일부였던 것이 쓰레기로 버려지는 것이 상징화되어 있는것입니다.

그것이 어떤 것을 암시하는가 하면 일시적으로는 교제가 있었지만 자신에게 마이너스밖에 없었던 사람은 점점 잘라 버리고 시원해야 한다는 관점을 읽을 수 있습니다.

배수구를 위에서 내려다보는 듯한 시선은 부감의 시선으로 그것을 냉정하게 바라보고 있는 정신 상태를 나타냅니다.

탈모한 곳을 보여주고 싶어서 메아리치는 꿈의 경고

탈모한 곳을 뽐내고 싶어 메추리멍을 꿀 때는 노출 소망은 싹트고 있음이 꿈에 암시되어 있습니다.

이 경우의 노출 소망이라는 것은 변질자와 같은 것이 아니라 자신이 갈고 닦은 것을 다른 사람에게 평가받고 싶다는 향상심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타인의 평가는 자신을 단련하기 위한 원동력이 되어주기 때문에 평가와 자기 연마를 기분 좋게 순환하기 위해 이러한 꿈의 이미지를 만들고 있는것입니다.

탈모에 무관심한 사람을 비웃는 꿈의 의미

탈모에 무관심한 사람을 비웃는 꿈을 꿀 때는 사회성이 없는 사람에 대한 혐오감이 꿈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런 감정에 이르게 되는 것은 스스로 그 사실을 수치심으로 부모 등으로부터 엄격하게 훈육받은 배경을 읽을 수 있고, 그러한 미의식을 악의 없이 대담하게 부수는 사람에 대해 경멸하는 것은 당연한 권리라는 가치관이 갖추어져 있다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본래 몸가짐이란 자신이 남에게 불쾌감을 주지 않기 위해 행하는 것이지, 그렇게 하지 못하는 사람을 업신여기기 위한 것이 아니므로 현실세계에서는 자중하도록 합시다.

탈모를 걱정하는 아버지 꿈의 상황

탈모를 걱정하는 아버지의 꿈을 꿀 때는 크고 힘이 세던 아버지도 나이가 든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거기에서 읽을 수 있는 것은 나 자신도 성장하고 있다는 것이고, 인생이 일단락되었을 때 등에 친정에 돌아가서 부모와 함께 살까 하는 마음이 문득 싹텄을 때 이런 꿈을 꾸는 경향이 있는것입니다.

베개에 많은 양의 탈모를 발견하는 꿈해몽

베개에 대량의 탈모를 발견하는 꿈을 꿀 때는 자신이 무의식적일 때 문제가 생긴다는 것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암시되어 있는 것은 일을 완벽하게 성취한 자각이 있다고 하더라도 예기치 못한 일이 일어나는 것에 대한 불안한 마음 표현이며, 예를 들어 지금까지는 개인전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해 온 사람이 더 큰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움직이고 사업을 할 때 등 이러한 이미지가 꿈속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탈모 고민을 머리가 얇은 선배에게 상담하는 꿈의 암시

탈모 고민을 머리가 얇은 선배에게 상담하는 꿈을 꿀 때는 무슨 일이든 전문가와 상담함으로써 조기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털빠짐에만 국한된 이야기가 아니라 어떤 고민이든 자신의 앞을 지나간 선인이 있기 때문에 그 사람에게 귀를 기울이는 겸허하고 솔직한 마음을 가짐으로써 거기에서 재빨리 벗어날 수 있음을 꿈이 알려주고 있는것입니다.

탈모를 견디지 못해 가발을 쓰는 꿈의 메세지

탈모를 견디지 못해 가발을 쓰는 꿈을 꿀 때는 번거로운 문제는 숨겨버리면 된다는 은폐체질이 갖추어져 있는 것으로 안치되어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는 것은 자기 자신의 검은 부분을 수술하고 있는 경우도 있고, 가까이 그런 사람이 있어서 마음이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탈모를 계기로 스킨헤드로 하는 꿈의 징조

탈모를 계기로 스킨헤드로 하는 꿈을 꿀 때는 어중간한 미련을 남길 정도라면 자신의 손으로 모든 것을 부수고 싶다는 자기완결형의 성품이 높아지고 있음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극론에 이른다는 것은 본래는 그럴 필요가 없는 장면에서 자신에게 큰 손해를 끼치는 경우도 있지만, 그 호쾌한 선택이 다른 사람을 매료시킬 수도 있는 양날의 검의 성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탈모 꿈 해몽 정리

탈모와 관련된 다양한 꿈의 의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현실 세계에서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은 아쉽지만, 꿈에서 빠지는 만큼 자신을 알아가는 조언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길 테니 모욕을 미워하지 말고 꿈을 즐깁시다. 여기까지 탈모 꿈 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