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아내 꿈 해몽 우는 이혼 싸우는 등 27개.

아내 꿈 해몽 우는 이혼 싸우는 등 27개.

아내 꿈 해몽

아내, 부인의 꿈이 상징하는 것은 아내와의 관계성, 속마음, 결혼이라는 것입니다.

남성은 배우자의 꿈을 꾸는 것은 여성에 비해 적다고 합니다.

그런 만큼 뭔가 의미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법입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아내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아내와 함께 행동하는 꿈의 판단
 아내와 단짝의 꿈의 메세지
 아내가 임신하는 꿈의 암시
 아내와 관 - 계하는 꿈의 징조
 아내와 부부싸움하는 꿈의 경고
 아내에게 폭력을 휘두르는 꿈의 의미
 아내를 묶는 꿈의 상황
 반복해서 보는 아내의 꿈해몽
 슬픈 듯한 아내의 꿈의 암시
 아내가 울고 있는 꿈의 메세지
 아내가 불 - 륜하는 꿈의 징조
 아내에게 얻어맞는 꿈의 판단
 아내와 이혼하는 꿈의 내용
 아내가 실종되는 꿈의 해석
 아내가 다른 남자와 결혼하는 꿈의 내용
 아내가 둘이 있는 꿈의 상황
 헤어진 아내가 나오는 꿈의 표현
 아내가 죽는 꿈해몽
 다른 여자와 있을때 아내가 나타나는 꿈의 의미
 남의 아내가 나오는 꿈의 심리
 나쁜 아내를 가진 꿈의 해설
 아내에게 살해당하는 꿈의 표현
 아내에게 설교당하는 꿈이 시사하는 것
 아내를 놓치는 꿈의 해석
 아내가 걱정스럽게 꾸고 있는 꿈의 징표
 죽은 아내가 나오는 꿈의 내용
 아내를 죽이는 꿈의 의미

아내와 함께 행동하는 꿈의 판단

아내와 함께 어딘가로 나가고 있는, 행동을 함께 하고 있는 꿈은 현실 생활에서는 아내와의 사이에 마음에 거리가 생겨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 당신 자신에게 아내에 대해 뭔가 꺼림칙한 감정이 숨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꿈속에서 그 꺼림칙함에서 아내를 배려해 함께 행동하고 있다는 해석도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당신이 생각하는 정도의 거리감이 아니라 또한 문제도 작은 것입니다.

그다지 신경 쓸 것은 없지만 조금 배려의 말을 하는 등 신경 써 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내와 단짝의 꿈의 메세지

부부 원만, 꿈속에서 아내와 사이좋게 지냈다면 좋은 꿈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실 이 꿈은 현실에는 아내와의 관계성이 매너리즘화되어 있다, 질린다, 라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지금 이대로는 좋지 않다고 당신도 어딘가에서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보다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이 말을 걸고, 함께 외출할 기회를 만드는 등 평소와는 다르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내가 임신하는 꿈의 암시

아내가 임신하는 꿈, 임산부 차림이 되어 나오는 꿈이라는 것은 꿈적으로는 경고몽이 됩니다.

당신이 여성에 관해 대인 갈등을 겪는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어쩌면 아내에게 말할 수 없을 것 같은 여성 관계가 있는 것은 아닐까요.

그건 슬슬 끝내라는 경고입니다.

깊은 곳에 빠지면 위험과 꿈이 메시지를 보내고 있는 것입니다.

또 그런 짐작이 일절 없다고 하는 사람은 반대로 자신에게 여자가 참견하는 것을 경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내와 관 - 계하는 꿈의 징조

아내와 관 - 계를 하는 꿈을 꾸는 남자는 적다고 하지만 그런 꿈을 꾼 경우입니다.

이것은 부부간에 뭔가 문제를 안고 있는 현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니면 당신 자신이 아내에게 말할 수 없는 숨겨진 이야기를 만들고 있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그런데 짚이는 것은 어느 쪽일까요?

우선 문제는 도망가지 않는 것입니다.

남성은 상황이 나빠지면 아무 말도 하지 않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것은 여성의 신경을 가장 거슬리게 하는 것입니다.

무시, 넘겨버리는 것은 의사소통에 있어서 가장 해서는 안되는 일입니다.

그렇다면 아직 부딪혀서 싸우는 것이 건전합니다.

그래서 아내와 제대로 마주하고 말을 할 수 없는 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는 것을 드러낸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아내와 부부싸움하는 꿈의 경고

우선 통상 부부싸움이 끊이지 않는, 부부 사이가 냉랭한 사람이 보는 경우입니다.

이것은 기억의 단편이 꿈에 나오고 있는 것만으로 해석하기 때문에 특별히 깊은 의미는 없습니다.

반면에 부부 사이는 문제가 없다, 사이가 좋다, 라고 하는 사람이 보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는 길몽이 됩니다.

남녀간의 꿈이란 왠지 역몽이 많고 부부싸움의 꿈을 꾸면 실제로는 부부의 정이 더 깊어진다는 암시가 됩니다.

만약 미혼 남성이 이 꿈을 꾸게 될 경우에는 주의해야 합니다.

연인이 있다면 연인에 대해 불만이 쌓여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게 판단해 봅시다.

아내에게 폭력을 휘두르는 꿈의 의미

평소에 부부 사이가 좋다, 아내에게 폭력을 행사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다는 사람이 봤을 때는 길몽입니다.

아내에 대한 관심이 강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어 부부간의 유대감은 더욱 깊어질 것입니다.

반면 부부 사이가 나쁜 사람이 보면 해석은 다릅니다.

이 경우는 뜻대로 되지 않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불합리한 생각에 사로잡혀 매일 참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더라도 현실에는 폭력은 안 되는 일입니다.

자신의 마음을 잘 다스려서 길을 헛디디지 않도록 합시다.

아내를 묶는 꿈의 상황

"당신이 꿈속에서 아내를 묶었다면, 그것은 당신과 아내의 관계가 끊어질 수 없을 정도로 강하게 맺어져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또 평소에도 싸움이 끊이지 않는 경우에도 이혼하는 일이 없고 부부관계는 계속될 것임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사이가 좋든 나쁘든 이 관계가 지속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반복해서 꾸는 아내의 꿈해몽

아내의 꿈을 자꾸 꾸는 것은 경고몽이 됩니다.

우선 아내에게 뭔가 문제나 재난이 일어날 전조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부부의 대화가 부족한 데서 오는 부부관계의 갈등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경우 어느 쪽의 의미에서도 아내와의 대화를 늘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침착하게 아내와 대화를 나눈 것은 언제일까요?

커뮤니케이션 부족에 대한 자각이 있는 사람은 의식하여 대화를 늘리도록 노력합시다.

슬픈 듯한 아내의 꿈의 암시

꿈속에서 아내의 얼굴이 흐려져 있었다, 슬퍼 보였다면 당신이나 당신 가족에게 뭔가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예고일지도 모릅니다.

신중한 행동을 유념하고 수상한 유혹에 넘어가지 않는 것입니다.

또한 실제로 당신이 아내를 슬프게 하는 일을 뒤에서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꺼림칙함과 죄책감이 들게 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내가 울고 있는 꿈의 메세지

아내가 울고 있는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당신의 가정의 문제를 경고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일이나 돈을 잃거나 손해를 입거나 또는 질병이나 부상에 맞는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이혼의 위기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나 가족에게는 시련의 때가 올지 모르지만 긍정적으로 꾸준히 생활해 나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아내가 불 - 륜하는 꿈의 징조

이것은 아내의 외도를 예지하는 꿈이 아닙니다.

예지몽의 확률은 낮습니다.

꿈이 드러나는 것은 당신 남자로서의 자신감이 부족함입니다.

아내에게 정나미가 떨어지는 것은 아닌지, 미움을 받고 있는 것은 아닌지, 그러한 불안이 꿈을 꾸게 해 버립니다.

또 실제로 남자가 바람을 피우면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을 꾼다고도 합니다.

꿈속에서 아내가 바람을 피워서 어떤 기분이었을까요?

만약 불쾌하기 짝이 없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남편의 외도에 대해 아내가 갖는 기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바람을 피우고 있다면 그만두어야 할 것입니다.

아내에게 얻어맞는 꿈의 판단

꿈속에서 아내에게 따귀를 맞다, 얻어맞다 같은 꿈을 꿀 경우 이 꿈은 역몽입니다.

현실 세계에서는 아내와의 관계가 양호하다는 신호입니다.

만약 아내에게 숨기는 일이 있는 사람이 봤을 때는 다른 해석도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무의식중에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꿈속의 아내에게서 깨어나라고 혼나고 있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아내와 이혼하는 꿈의 내용

아내와 이혼하는 꿈은 부부 사이가 좋은 사람이 꾸면 역몽이 됩니다.

실제로는 부부사이는 더욱 돈독해질 것이고 이혼 걱정은 없습니다.

두 사람의 관계는 강하게 결부되어 있습니다.

한편으로 부부 사이가 그렇게까지 좋지 않다는 자각이 있는 사람이 보는 경우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아내로부터 헤어지자고 하면 어쩌나 불안해하는 마음을 나타내고 있는것입니다.

당신은 아내를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드러낸 것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서로 바쁘거나 솔직해지지 않거나, 무심코 하찮은 싸움이 늘어나 버리는 것 같습니다.

아내가 실종되는 꿈의 해석

아내가 당신 앞에서 사라져 버리는 꿈을 꾼 경우입니다.

당신은 아내를 잃는 것이 두려운 것입니다.

또 불안해서 어쩔 수 없는 모습이기도 합니다.

부부간의 커뮤니케이션 부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부부이기 때문에 '말하지 않아도 안다'는 것은 안 되는 것입니다.

역시 서로가 말을 함으로써 마음에 와닿는 것이 있는 것입니다.

귀찮거나 부끄럽다고 하는 마음은 버리고 스스로 솔직하게 다가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내가 다른 남자와 결혼하는 꿈의 내용

아내가 당신 이외의 남자와 결혼하는 꿈은 좀 놀라울 것입니다.

꿈에서는 결혼이라는 것은 전기, 변화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내가 당신 이외의 남자와 결혼하는 꿈은 틀림없이 부부가 변화할 때가 왔음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경우에 따라서는 별거, 이혼과 같은 이별을 나타내게 될지도 모릅니다.

혹은 당신 자신의 변화, 예를 들어 전근, 전직 등 결과적으로 지금까지의 부부 생활에 변화가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아내가 둘이 있는 꿈의 상황

꿈속에서 당신에게 두 아내가 있었을 경우입니다.

이것은 당신 아내에게 양면성이 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모르는 아내의 얼굴이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당신에게 의식이 없어도 꿈은 당신에게 그것을 가르쳐 주고 있는 것입니다.

아내의 행동을 파악하고 있나요?

낮에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른다는 남편은 의외로 많은 법입니다.

잠시 아내의 행동을 몰래 관찰해 보면 뭔가 알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헤어진 아내가 나오는 꿈의 표현

당신이 이혼남일 경우입니다.

헤어진 전처가 꿈에 나오는 것은 당신 안에 아직도 미련이나 추억이 남아 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지금의 파트너와 불만이 있는 경우나 단순히 욕구 불만이 높아지고 있는 경우 등은 특히 꾸기 쉬운 꿈일 것입니다.

당신이 현실 생활에 충실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전처의 꿈은 꾸지 않게 될것입니다.

아내가 죽는 꿈해몽

꿈속에서 아내가 죽었다고 불안해 할 필요는 없습니다.

꿈에서 죽음은 좋은 의미가 많습니다.

재생, 부활의 상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신이 지금 어려운 일이 있다면 그것은 서서히 호전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한번 포기한 것 등이 이번에는 잘 된다는 것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다시 새롭게 무언가를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다른 여자와 있을때 아내가 나타나는 꿈의 의미

다른 여자와 있을 때 아내가 나타난다는 꿈이 드러나는 것은 당신의 바람기와 아내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아무래도 당신은 공처가 아닌가요?

실제로 바람을 피우는 것도 아닌 것 같습니다.

다만 바람기는 좀 갖고 있다는 것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아내에게 만에 하나 들켰을 때를 생각하면 도저히 그렇지는 않지만 바람을 피울 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꿈 자체에 그다지 의미는 없기 때문에 신경 쓸 것은 딱히 없을 것입니다.

남의 아내가 나오는 꿈의 심리

아는 사람, 친구의 아내가 꿈에 나오는 것은 바로 당신이 바람피우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당신은 아무래도 바람피우기를 바라는 눈치입니다.

실제로 바람피우고 있는지 여부를 떠나 머릿속으로는 바람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바람을 피우지 않았다면 특별히 문제는 없습니다.

흔히 있는 소망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쁜 아내를 가진 꿈의 해설

총각이 악처를 갖는 꿈을 꾼 경우입니다.

이것은 결혼을 초조하게 하는 마음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당신은 결혼 욕망이 강하지만 꿈은 서두르지 않는다는 것, 기세로 결혼을 결정하면 실패할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좀 더 냉정해져서 상대 여성을 잘 판별하고 나서 결정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상대 여성에게 낭비성향이 없는지, 숨어서 빚을 만들고 있지는 않은지 등 미리 살펴두는 것이 좋습니다.

아내에게 살해당하는 꿈의 표현

아내에게 살해당하는 꿈은 정말 무서운 꿈이라고 느낄 수 있지만, 꿈적으로 이것은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죽음은 재생, 부활의 상징이며, 당신은 아내에게 죽음을 당함으로써 거듭날 것임을 암시합니다.

현실 세계에서 아내의 협력으로 당신은 운이 좋아집니다.

그리고 일면에 있어서도 뭔가 성공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감사한 마음은 아내에게 확실하게 드러냄으로써 더욱 운기는 좋아질 것입니다.

아내에게 설교당하는 꿈이 시사하는 것

꿈속에서 아내에게 혼나고 있는 경우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건강운 저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평소 인스턴트 식품이나 정크 푸드 같은 것을 좋아하지 않았나요.

건강을 챙기지 않는 생활, 대사증후군, 그런 것들을 경계하고 있는 꿈인 것입니다.

또한 당신은 집에 대해 알지 못하거나 집안일을 하지 않는 것 등도 짐작은 가지 않나요.

아내가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남자는 의외로 많지만 그러면 안됩니다.

남에게 맡기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일은 스스로 하는 것을 유의하는 것입니다.

아내의 걱정이나 부담을 덜어주는 것이 부부가 원만할 수 있는 비결입니다.

아내를 놓치는 꿈의 해석

아내와 떨어지거나 연락이 되지 않는 꿈을 꾸는 경우 당신은 아내에 대해 불신감을 갖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뭔가 아내에게 불만스럽게 생각하는 부분이 있어서 그것을 말할 수 없다는 것도 포함합니다.

진심으로 이야기할 수 있는 관계성을 만드는 노력을 하는 것이 좋다고 꿈은 전하고 있습니다.

함께 있는데 불신감이 있다니 서로 불행하기 때문입니다.

우선 부부간에 의논하는 것입니다.

오랜 부부 생활이 되면 무슨 일이든 귀찮아져서 지나쳐 버리는 경우가 많아집니다만, 그러면 서로의 골이 깊어질 뿐입니다.

아내가 걱정스럽게 보고 있는 꿈의 징표

꿈속에서 아내가 당신을 걱정스럽게 바라보는 것은 당신의 업무운과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특히 대인운이 좋지 않기 때문에 일에 있어서도 누군가에게 발목이 잡힌다거나 배신을 당하는 등 경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또 당신이 고집을 부리거나 멋을 부리는 것으로 다른 사람과의 관계가 나빠질 수 있습니다.

못할 수는 없다고 순순히 협조를 구합시다.

또한 필요 이상으로 자신을 크고 유능해보이려는 것은 생각거리입니다.

있는 그대로 자연스럽게 커뮤니케이션을 잘 할 수 있을것입니다.

죽은 아내가 나오는 꿈의 내용

이미 죽은 아내가 꿈에 나온 경우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운기의 호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꿈속에서 당신에게 무언가 이야기하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꿈에서 온 메시지이기 때문에 경고몽이 됩니다.

주로 인간관계의 트러블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아 당신을 걱정하고 있다고 해석하면 좋을 것입니다.

죽은 아내의 표정에도 주목하고 잘 기억해 봅시다.

만약 죽은 아내가 웃는 얼굴로 온화하다면 걱정할 필요는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험악한 얼굴일 경우에는 당신에게 조심하라고 경고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내를 죽이는 꿈의 의미

꿈속에서 당신은 아내를 죽이고 있는 경우입니다.

이것은 재생을 의미합니다.

부부관계가 전환기를 맞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결혼 초와 지금은 상황이 달라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형태로 다시 구분하는 것이 잘 될 것이라고 당신은 생각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

그것은 어쩌면 별거나 이혼, 졸혼이라는 형태가 되는 경우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 이별은 으르렁거리며 헤어지는 것이 아니라 좋은 이별, 각자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게 생각해보고 판단해 봅시다.

아내 꿈 해몽 정리

어떠셨는지요?

아내에 관한 꿈의 의미를 정리해 소개했습니다.

역몽이 많은 것도 특징이었습니다.

또 아내가 꿈에 나올 때라는 것은 의사소통 부족, 당신 자신이 어딘가에서 외로움을 느끼고 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아내의 꿈을 계기로 부부간의 대화를 늘려나갑시다. 여기까지 아내 꿈 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