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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미니쿠퍼 se 주행거리 및 가격.

미니쿠퍼 se 주행거리 및 가격.

미니쿠퍼는 우리나라에서 매니아층을 가지고 있는 자동차 브랜드로써 전 세계적으로 전기차로 넘어가려는 추세에 맞추어 미니쿠퍼 se 전기차를 출시하고 있다. 4인승으로 출시된 미니쿠퍼 SE는 전체적으로 아쉬운 스펙을 가지고 있지만, 장거리 운전을 자주 하지 않고 시내에서 주로 주행하는 운전자들은 크게 불편함을 없을것이다.

미니쿠퍼 SE 가격

  • SE 베이직 시그니처 - $29,900
  • SE 시그니처 플러스 - $33,900
  • SE 아이코닉 - $36,900

2020 미니쿠퍼 SE는 기본 시그니처 모델의 경우 29,900달러이며 배송비가 추가로 들것이다. 시그니처 플러스는 17인치 휠, 파노라마 문루프, 파워폴딩 미러, 자동다이밍 인테리어, 외부 미러, 리어 주차 거리 제어, 하모니 카든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이 추가된다. 가장 좋은 모델은 SE 아이코닉은 가죽 핸들과 헤드업 디스플레이, 주차 거리 제어 전면, 리어 파크 어시스턴트, 8.8인치 터치스크린과 무선전화 충전등을 자랑한다.

내부 및 인포테인먼트

미니쿠퍼 쿠페는 6.5인치 디스플레이의 내비게이션 시스템, Apple CarPlay 호환성, 열선내장 전면 시트, 키리스 엔트리, LED 전조등 및 포그 램프, 전방 충돌 경고, 음향 보행자 경고, 레인 센싱 와이퍼, 자동 실내 온도 조절, 크루즈 컨트롤, 탄소 블락 등을 포함하는 긴 표준 장비 목록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한다.

엔진 및 변속기

쿠퍼 SE 전기차를 운전하면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여전히 발에 가벼운 느낌을 주며 무게중심이 낮으면 미니의 엔트리 레벨 모델의 전통적인 고카트 역학이 강화된다.

파워트레인 자체는 매끄럽고 조용하지만, 보통 풍력 및 타이어 소음의 양이 있다. 사실 39psi(구동 저항을 감소시키는)의 높은 팽창 압력이 고르지 않은 고속도로 표면에서 약간 북소리를 내는 결과를 낳기 때문에 후자가 약간 더 많다.

미니 쿠퍼 SE의 회생 제동은 두 가지 레벨이 있고 완전히 꺼진 적이 없기 때문에, 이미 브레이크를 밟은 것처럼 스로틀을 들어올릴 때마다 항상 약간의 감속을 느낄 것이다. 좀 더 공격적인 모드에서는 스로틀이 풀스톱으로 풀 스톱될 때 원 페달 주행에 적응할 수 있다. 이 모드에서 브레이크를 밟지 않아도 차량이 정지 상태를 유지할 것이다. 다만 촉감이 다소 무겁게 느껴지고, 갑자기 기체에서 발을 떼면 헤드 토스를 받을 수 있고, 출발부터 출발이 다소 지연되는 것 같다.

미니는 새로운 쿠퍼 SE의 민첩성과 드라이브하기에 재미있는 측면을 홍보하고 있다. 보다 반응성이 뛰어난 조향 동작과 스로틀 입력으로 편안함과 보다 날카로운 스포츠 모드를 지향하는 표준 미드 설정이 있다. 녹색 모드는 가속 및 제동을 튜닝한 상태에서 미드 모드의 컴포트 스티어링을 유지하여 더 높은 효율성을 제공한다. 또한 녹색+ 모드는 난방, 에어컨 및 시트 난방 사용을 제한하여 차량의 범위에 추가된다.

또한 운전자가 두 가지 수준의 회생 제동을 선택할 수 있으며, 보다 공격적인 모드는 원 페달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쿠퍼 SE에는 5.5인치 컬러 스크린에 스포츠의 경우 빨간색, 미드(Mid)의 경우 흰색, 그린(Green) 및 그린(Green)+ 모드의 경우 녹색(Green)으로 점등되는 디지털 판독값 주위에 속도대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쿠퍼 SE 주행거리 및 제로백

미니쿠퍼 SE는 표준 가정용 110볼트 소켓에서 충전이 가능하지만 충전이 24시간이 소요될 것이라고 말했다. 표준 240볼트에서 3.8kW로 충전하는 데 8시간이 걸리는 반면 레벨 2 교류 전류는 최대 7.4kW까지 충전하는 데 4시간이 소요된다. 미니는 월박스 레벨 2 AC 가정용 충전기를 액세서리로 제공한다. 공공 직류 급속 충전은 50 kW에서도 가능해 30분 남짓이면 80% 충전이 가능하다.

미니쿠퍼 SE와 경쟁할 차량은?

쿠퍼 SE는 미국 시장에 관한 한 만만치 않은 경쟁에 직면할 것이다. 폭은 폭스바겐 e-골프와 표준 닛산 리프 모델에 버금가는 수준이지만 3만 달러대 중상위권에서 출발하는 닛산 리프플러스, 쉐보레 볼트, 현대코나, 기아 니로 EV, 기아 소울 EV 등 사거리 200마일 이상을 자랑하는 신세대 EV와도 경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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