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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GMC 시에라 1500 가격 연비 / 견인력 및 적재용량

GMC 시에라 가격 연비 / 견인력 및 적재용량

GMC 시에라 외관

2021 GMC 시에라 1500은 경쟁이 치열한 대형 픽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결과는 엇갈렸다. 의심할 여지 없이 멋진 GMC에는 탄소 섬유 카고베드와 다기능 테일게이트가 장착될 수 있다. 인기있는 데날리 모델과 오프로드 지향 AT4 트림이 라인업을 형성한다. 발렛 레인과 트레일에서 멋지게 보이지만 데날리의 인테리어는 높은 가격 기준을 충족하지 않으며 AT4는 Ford F-150 랩터 또는 램 1500 TRX와 비교할 수 없다. 그러나 시에라 1500은 세련미는 부족하지만 스타일리쉬하고 강력한 옵션이다.

 

2021년에 GMC는 시에라 1500에 몇 가지 신규 또는 개선된 트레일러 지원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후자는 작동하는 잭나이프 경보와 트레일러 길이 표시기로 강조 표시되어 주변 교통량이 연결된 트레일러를 방해할 수 있을 때 운전자에게 경고한다. 마찬가지로 시에라의 멀티프로 테일게이트에는 이제 더 많은 가용성과 더 많은 페인트 옵션이 있으며 AT4 모델에는 새로운 굿이어 랭글러 테리터리 타이어와 높은 클리어런스 단계가 추가된다. 옵션인 디젤 엔진도 작년보다 1,500달러 저렴하고 현재의 5.3리터 V-8보다 995달러만 비싸다.

GMC 시에라 가격 트림별

GMC 시에라 외관 디테일

  • 시에라 1500 - $30,100 ~
  • SLE - $39,995 ~
  • 엘레베이션 - $41,695 ~
  • SLT - 48,595 ~
  • AT4 - $54,700 ~
  • 데날리 - $55,800 ~

GMC 시에라 엘레베이션 트림 레벨은 이상적인 외관 패키지가 함께 제공되고 가격의 중간을 차지하기 때문에 가장 적당해 보인다. 또한 필요에 따라 다양한 인승 구성과 베드 길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추가 요금으로 4륜구동을 장착할 수 있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GMC 시에라 엔진

  • 4.3리터 V6 - 약 7.4초 (제로백)

GMC 시에라는 5가지 다른 엔진, 3가지 다른 변속기, 후륜 또는 사륜구동을 제공한다. 기본 설정은 6단 자동 변속기와 짝을 이루는 285마력 V6이다. 사용 가능한 355마력 5.3리터 V8 쌍은 6-8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된다. 420마력 6.2리터의 V8 엔진 및 64.74 kg.m 토크의 디젤 6기통은 10단 자동 변속기만 탑재된다. 시에라 1500은 또한 어댑티브 댐퍼 및 쉐보레와 트럭을 구분하는 기타 콘텐츠를 제공한다. 두 GM 픽업 모두 포드 F-150 랩터의 극단적인 오프로드 기능이 부족하지만 전용 오프로드 변형을 제공한다. 시에라에는 2.0인치 서스펜션 리프트와 기타 법적 장비를 갖춘 견고한 AT4 모델이 있다. 시에라는 램 1500보다 승차감이 거칠지만 반응성과 적은 바디 롤 덕분에 핸들링이 좋다.

견인 및 적재 용량

  • 4.3리터 V6 - 3,538kg , 1,102kg (경인용량, 적재용량)
  • 6.2리터 V8 - 5,534kg , 1,016kg (견인용량, 적재용량)

시에라는 약 5,534 kg까지 견인할 수 있으며, 적절한 장비가 장착된 경우 최대 약 1,016 kg까지 적재할 수 있다.

 

GMC 시에라 연비

 

  • 4.3리터 V6 - 6.8 /8.9 /7.2 km/ℓ (도심/고속도로/복합연비)
  • 6.2리터 V8 가솔린 - 6.8 /8.5 km/ℓ (도심/고속도로 연비)
  • 디젤 - 9.8 /12.7 km/ℓ (도심/고속도로 연비)

2021년형 시에라 1500은 몇 가지 다른 파워트레인 조합을 가지므로 연비 수준이 달라진다. 미국 환경 보호국(US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에 따르면 연비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은 최대 9.8 km/ℓ 시내 및 12.7 km/ℓ 고속도로 등급의 디젤 엔진이 더 좋을것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시에라에는 데날리 모델과 함께 제공되는 6.2리터 V8이 장착된다. 4륜 구동과 결합될 때 도시 연료 소비는 6.8 km/ℓ이고 고속도로 연료 소비는 갤런당 8.5 km/ℓ이라고 추정한다.

내부 편의성 및 화물공간

GMC 시에라 내부

GMC 시에라의 내부는 기능, 실용성 및 공간을 우선시한다. 후자는 승무원이 있는 모델에서 가장 분명하지만 모든 버전에는 논리적 버튼과 사용자 친화적인 컨트롤이 있는 수직 중앙 스택이 있다. 최고급 데날리 모델은 가장 비싸고 가장 많이 팔린 모델이지만, 내장재는 럭셔리 경쟁자들에 비해 기대에 미치지 못한다. 선호하는 콘텐츠에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열선 및 통풍 앞좌석 등이 포함된다. 내부 수납공간은 작은 물건이나 다양한 물건을 수납하기에 충분하다. GMC는 특별히 혁신적인 저장 기능을 제공하지 않지만 시에라 1500은 다양한 구성에서 특수 효과 테일게이트를 사용할 수 있다. 강철보다 가볍고 아마도 더 강한 것으로 여겨지는 클래스 전용 탄소 섬유 강화 화물 베드도 있다.

 

인포테인먼트

GMC 시에라 인포테인먼트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가 포함된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표준이다. 마찬가지로 모든 모델은 이동 중에 와이파이를 위한 모바일 핫스팟을 제공한다. 기타 가능한 인포테인먼트 기능으로는 보스 오디오 시스템, 내장 내비게이션, 무선 전화 충전 및 추가 전원 포인트가 있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2021년형 GMC 시에라 1500은 미국고속도로교통안전국(NHTSA) 충돌 테스트에서 별 4개를 받았고, 마지막 버전은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가 평가한 '최고의 안전 선택'으로 선정되지 못했다. 그 이유로는 6개의 충돌도 테스트 중 작은 오버랩 프론트: 조수석 측의 마지노선 'M'등급을 받았기 때문이다. 헤드라이트가 'P'등급을 받았으며 그외 부분의 충돌도에서는 모두 'G'등급을 받았다. 그러나 GMC 픽업에는 다양한 운전자 지원 기술이 있습니다. 주요 안전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방 충돌 경고 및 자동 비상 제동 제공
  •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지원 제공
  • 사각지대 모니터링 및 후방 교차로 경고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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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국내에서는 GMC제품이 정식 판매되고 있지 않지만 미국에서 GMC는 무료 정기 유지 보수 방문을 포함하는 경쟁력 있는 보증 계획을 제공한다.

  • 3년 또는 36,000마일 제한 보증 서비스
  • 파워트레인 보증은 5년 또는 60,000마일입니다.
  • 첫 방문시 무료 유지 보수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