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살아나는 꿈 해몽 28가지.

살아나는 꿈 해몽 28가지.

살아나는 꿈 해몽

어떠한 재해나 트러블등에 휩쓸려도 살아나게 되는 꿈은, 당신에게 그것들을 극복할 만한 힘이 갖추어져 있거나 향후는 사태가 호전해 해결로 향하거나 하는 경향의 꿈이 많습니다. 화재에서 살아나는 것인지 폭발에서 살아나는 것인지, 살아난 것은 자신인지 친구인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아래에서는 살아나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살아나는 꿈: 기본의미&심리상태
 화재에도 살아나는 꿈의 메세지
 지진에도 살아나는 꿈해몽
 폭발에도 살아나는 꿈의 상징
 물에 빠져도 살아나는 꿈의 심리
 떨어져도 살아나는 꿈의 해석
 태풍에도 살아나는 꿈의 내용
 해일에도 살아나는 꿈의 심리
 홍수에도 살아나는 꿈의 징조
 사고에도 살아나는 꿈의 상황
 죽음을 앞두고 살아나는 꿈의 조짐
 건물이 무너져 살아나는 꿈의 해석
 비행기 추락으로 살아나는 꿈의 해설
 산사태로 살아나는 꿈의 심리
 눈사태로 살아나는 꿈의 판단
 죽임을 당할 것 같아 살아나는 꿈의 메세지
 자신이 살아나는 꿈의 암시
 아이가 살아나는 꿈의 징조
 모르는 사람이 살아나는 꿈의 경고
 애인이 살아나는 꿈의 의미
 친구가 살아나는 꿈의 상황
 싫어하는 사람이 살아나는 꿈해몽
 부모가 살아나는 꿈의 암시
 형제·자매가 살아나는 꿈의 메세지
 조부모가 살아나는 꿈의 징조
 남편과 아내가 살아나는 꿈의 판단
 전남자친구가 살아나는 꿈의 내용
 애완동물이 살아나는 꿈의 해석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의 내용

살아나는 꿈: 기본의미&심리상태

꿈에서 살아나는것은 불안과 고민에서 해방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살아난다=전단계로 어떤 트러블이나 재난을 겪고 있다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도움이 된다고 하는 것이기 때문에, 상황의 개선은 과연 어떤 것일까요.

운기 자체도 상승 추세에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운기가 트이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살아나는 꿈: 상황별
위기 일발의 상태로 살아난다 해도, 사고나 재해 등 그 상황은 다양합니다. 도움이 된다는 상황 자체가 좋은 상태이므로, 꿈으로는 길조가 많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도움이 되는 상황별로 보겠습니다.

화재에도 살아나는 꿈의 메세지

자신이 휘말릴 것 같은 화재가 눈앞에서 일어난다면 우선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도망칠 것입니다. 화재로부터 도망치는 것은, 지금의 당신이 큰 결단이나 선택을 강요당하는 사태에 직면하고 있으며, 그것이 정신적인 부담인 신호입니다. 확실히 도망치고 싶다는 생각이 반영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화재로부터 도망쳐 살아나는 꿈은 그러한 사태에서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조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생각할 만한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답을 내는 것을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다시 생각하거나 주위 사람과 상담하는 것으로 활로를 찾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진에도 살아나는 꿈해몽

지진은 자신이 조심하고 있어도 피해를 당하고 마는 법입니다. 그런 지진을 당했다고 해도 패닉 등을 일으키지 않고 잘 대처하여 살아나는 꿈은 지금의 당신이 기력이 넘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곤란이나 트러블이 닥쳤다고 해도 긍정적인 마음으로 임하고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지진은 맞지만 운 좋게 아무런 피해를 입지 않고 살아나는 꿈은 운기 자체가 호조인 신호입니다. 문제 해결에는 당신 자신이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폭발에도 살아나는 꿈의 상징

폭발에 휘말리지만 운 좋게 살아나는 꿈은 운이 좋은 신호입니다! 문제 등에서도 운 좋게 벗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필사적으로 도망치는, 어떠한 대책을 함으로써 폭발로부터 도움이 되는 경우, 문제나 트러블을 회피하기 위해서는, 당신 자신의 노력이나 행동이 필요 불가결함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운기 자체는 호조이기 때문에 당신의 노력만큼 트러블이나 문제를 잘 회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에 빠져도 살아나는 꿈의 심리

물에 빠졌지만 어떻게든 자력으로 살아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아직 예단하기 어려운 상황이긴 하지만 최악의 상태는 이미 벗어났음을 암시합니다.

앞으로도 문제 해결을 위한 노력은 필요하지만 고난을 이겨낼 만한 힘이 이미 당신에게 갖추어져 있음을 꿈은 드러내고 있습니다.

또한 물에 빠진 곳에 튜브를 던져 도움이 되는 꿈은 재난이나 문제에 휘말리거나 경제적 위기를 겪지만 지원의 손길이 뻗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떨어져도 살아나는 꿈의 해석

높은 곳에서 떨어지지만 운좋게 다치지 않고 살아나는 꿈은 트러블 지속 등으로 약간 돌아서고 있지만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사물이 깨끗이 해결됨을 나타내는 길조가 됩니다.

태풍에도 살아나는 꿈의 내용

지하실로 도망가는 등 재치를 발휘하여 태풍으로부터 피난하여 살아나는 꿈은 자신의 노력과 판단에 의해 좋은 결과가 도출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트러블이나 사고에 휘말릴 것 같아도 아슬아슬하게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들어오는 최신 정보에 단단히 안테나를 붙여 평소 위기 회피를 유의하는 것이 최종적으로 자신의 궁지를 구하는 것으로 이어지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해일에도 살아나는 꿈의 심리

능숙하게 도망치는 등 해일로부터 도망쳐 살아나는 꿈은, 운기가 상승 경향에 있는 신호.지금은 그다지 복받은 상황이 아니라고 해도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일이나 공부에서 어떠한 장애의 존재를 느끼고 있는 경우, 그 장애가 제거될지도 모릅니다.

홍수에도 살아나는 꿈의 징조

홍수 피해로부터 어떻게든 살아나는 꿈은 운기 상승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의욕과 기력이 충실한 시기이므로 지금까지와 같은 노력을 계속함으로써 생각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사고에도 살아나는 꿈의 상황

사고에 휘말리긴 했지만 무사히 도움을 받을 경우, 꿈에서 혹여 궁지에 몰리게 된다 하더라도 주위의 도움의 손길이 뻗칠 것임을 암시합니다.

지인이나 친구의 조언이나 지원을 통해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죽음을 앞두고 살아나는 꿈의 조짐

질병이나 부상 등, 어떠한 이유로 죽을 뻔하고 살아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자신을 둘러싼 환경이나 상황이 변화하는 신호입니다.

죽음을 무릅쓰고 살아나 맑은 기분이 들었다면 운기의 호전을 나타내는 길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었다고 해도, 앞으로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또 죽음을 무릅쓰고 살았지만 안도감보다 두려움이 앞섰다면 현재진행형으로 관련된 것들마다 강제로 종지부가 찍힐 수도 있습니다.

건물이 무너져 살아나는 꿈의 해석

사고나 재해 등에 휘말려 건물이 무너지지만 어떻게든 자신은 살아나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운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트러블이나 재난은 닥칠지도 모르지만, 능숙하게 회피할 수 있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그러한 트러블이 일어나도, 당신 자신에게 그것들을 극복할 재능이나 실력이 갖추어져 있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운이 트일 겁니다.

비행기 추락으로 살아나는 꿈의 해설

비행기가 추락해도 왠지 상처 없이 살아나는 꿈은 이대로 일을 진행하다가는 실패로 끝나지만 다시 칸막이가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계획을 다시 짜거나 접근 방법을 바꾸거나 함으로써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시간이 걸린다고 해도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전향적 사고로 임함으로써 운기가 열릴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 비행기가 추락해 부상 등은 당해도 어떻게든 운 좋게 살아날 수 있는 꿈은 운이 호전되는 신호입니다. 지금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일지도 모릅니다만,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산사태로 살아나는 꿈의 심리

산사태를 당하지만 살아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트러블이나 재난을 잘 회피할 수 있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 발생한 산사태로부터 도망쳐 살아나는 꿈은 당신의 기력이나 의욕 같은 것이 충실한 신호입니다.

오히려 트러블이나 재난과 같은 역경을 발판으로 하여 당신 자신이 이익을 얻거나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약한 기색은 금물입니다! 전향적 사고로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힘든 와중에도 활로를 찾을 수 있음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눈사태로 살아나는 꿈의 판단

설산에서 눈사태를 만나지만 살아나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꿈에서 불운은 닥치지만 결정적인 피해는 입지 않을 것임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그동안 꾸준히 쌓아온 과정은 리셋되어 새로운 재출발을 하게 될 것입니다.

죽임을 당할 것 같아 살아나는 꿈의 메세지

누군가에게 살해당할 것 같지만 어떻게든 도망쳐 살아나는 꿈은 지금의 당신이 아직 자신을 둘러싼 환경과 상황의 변화를 받아들일 수 없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지금은 조금 시간을 두고 마음의 준비가 되기를 기다리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살아나는 꿈:인별
꿈에서 살아난 사람은 누구였을까요? 꿈에서 보면 모르는 사람이나 형제 등은 의외로 자기 자신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이곳에서는 누가 살아날 꿈이었는지 인물별로 살펴보겠습니다.

자신이 살아나는 꿈의 암시

재해나 사고 등을 당해 자신이 살아나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지금의 당신에게는 트러블이나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실력과 재능이 갖추어져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자신의 실력을 실감하는 사태도 닥칠지 모르지만 침착하게 대처하면 제대로 헤쳐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아이가 살아나는 꿈의 징조

내 아이가 살아날 수 있는 꿈은 자신의 결점과 어릴 적부터의 악습관이 고쳐지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살아나는 꿈의 경고

모르는 사람이 살아나는 꿈을 꿀 경우 그 모르는 사람은 자기 자신의 상징입니다. 즉 자신이 살아날 수 있는 꿈이라는 것이 되고, 당신에게는 트러블이나 문제 등을 극복할 수 있는 힘이 이미 갖추어져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 힘을 써야 하는 사태에 직면할지도 모르지만 냉정하게 대처함으로써 극복해 나갈 수 있음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애인이 살아나는 꿈의 의미

연인이 살아나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꿈에서는 연인의 운기 상승을 의미합니다.

지금은 생각하는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전향적 사고로 노력을 계속함으로써 향후에는 사태가 호전되어 생각보다 높은 평가나 임시 수입을 얻을지도 모릅니다.

친구가 살아나는 꿈의 상황

친구가 살아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그 친구 자신의 운기가 높아지고 있음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이 어려운 상황이라 하더라도 노력과 재치를 발휘함으로써 사태를 타개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살아나는 꿈해몽

싫어하는 사람이 사고를 당하거나 다치는 꿈은 당신이 상대방에 대해 반감이나 불신감을 품고 있다는 것을 암시. 좀 따끔한 맛을 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반영된 것으로 보입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재난을 당해도 살아나는 꿈은 반감 같은 것은 있어도 죽을 만큼 큰코다치면 안된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즉 상대방이 꿈속에서 따끔한 맛을 보고 자신의 목소리를 낮춰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는것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상대에 대한 반감이 확 나타나 버림으로써 대인 트러블이 될 우려도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부모가 살아나는 꿈의 암시

아버지가 살아나는 꿈이란 어떤 이유로 잃어버렸던 자신감을 당신이 되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어머니가 살아날 수 있는 꿈은 그동안 불안과 두려움으로부터 좀처럼 정신적으로 자립하지 못했지만 홀로 설 수 있음을 나타내는 길조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입니다.

형제·자매가 살아나는 꿈의 메세지

형제나 자매가 살아나는 꿈을 꿀 경우 형제나 자매는 자기 자신의 상징으로 여겨집니다. 재난이나 트러블이 닥쳤더라도 당신은 그것들을 극복할 수 있는 힘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조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입니다.

실제로 트러블 등에도 닥칠지 모르지만 침착하게 대처함으로써 극복할 수 있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조부모가 살아나는 꿈의 징조

조부모가 살아나는 꿈을 꾸는 경우, 당신이 평소 조부모의 몸 상태 등을 신경 쓰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질병 등을 겪고 있었지만 생각보다 회복된다는 등 기쁜 소식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조부모님과의 헤어짐은 머지않아 꼭 오겠지만, 막상 그때 가서 후회하지 않도록 건강해 주실 때 해주고 싶은 일이나 하고 싶은 일은 해내도록 하면 좋을 것입니다.

남편과 아내가 살아나는 꿈의 판단

남편이나 아내가 재난이나 사고 등에 휘말리는 꿈은 정말 그런 일이 생기면 어쩌나 당신이 불안해하는 마음이 반영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 사태에서 무사히 남편이나 아내가 살았다면 문제가 생겼더라도 그들은 이를 극복할 힘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큰 피해를 입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전남자친구가 살아나는 꿈의 내용

전남자친구가 살아나는 꿈을 꿀 경우 당신 안에 아직 전남자친구들에 대한 미련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잊기 어렵게 생각하고 있다기보다는, 문득 전 남자친구를 생각해 버린것은 아닐까요?

아직 끈적끈적한 마음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끝난 연애를 언제까지 끌고 가다가는 눈앞에 있는 행운을 놓쳐버릴지도 모릅니다. 이번 기회에 마음을 정리하고 새로운 연애로 눈을 돌려봅시다.

애완동물이 살아나는 꿈의 해석

반려동물이 살아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어떤 이유로 정신적으로 불안정했지만 앞으로는 안정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자신에게 자신이 가질 수 없거나 주위에 대한 불만 등이 높아졌을지 모르지만, 그러한 일들이 해결됨으로써 정신적으로 안정되어 갈 것으로 생각됩니다.

자신의 싫은 부분을 신경 써서 뒤로 돌리는 것이 아니라 좋은 면을 발견하고 늘려 자신감으로 바꾸어 나갑시다.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의 내용

이미 사망한 사람이 재난이나 사고로부터 살아나는 꿈을 꿀 경우 고인에게서 당신이 큰 영향을 받았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고인의 죽음이 슬프고 가능하다면 또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할지도 모릅니다.

천천히 시간을 들여 고인의 죽음을 받아들이고 마음의 정리해 나갑시다.

살아나는 꿈 해몽 정리

살아나는 꿈을 꿀 때라는 것은 운기 자체가 상승 경향에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지금이 힘들고 힘든 시기라 하더라도 이미 최악의 사태는 벗어났거나 어려운 상황을 극복할 수 있을 만큼의 힘이 갖추어져 있음을 나타내는 길조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살아날지 살아나지 않을지는 마지막에는 기력에 달려 있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자세가 좋은 운기를 끌어당길지도 모릅니다. 여기까지 살아나는 꿈 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