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다른사람이 되는꿈 해몽 자신의 마음을 암시하는 13가지.

다른사람이 되는꿈 해몽 자신의 마음을 암시하는 13가지.

다른사람이 되는꿈 해몽

내가 다른 사람이 되는 꿈에서 내가 모르는 사람이나 친구등 다른사람으로 바뀌면 무슨 의미가 있는지 굉장히 궁금할 것입니다. 거울에 비친 모습이 다른 사람이 되는지, 자기 자체가 다른 사람이 되는지 등으로 해석이 달라집니다.

아래에서는 다른사람이 되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내가 다른 사람이 되는 꿈:기본의미&심리상태
 자신이 다른 사람이 되는 꿈을 자주 꾸는 의미는?
 자신이 다른 사람이 되는 꿈:누가 될까?
 거울에 비치는 얼굴이 다른 사람으로 변한 꿈해몽
 모르는 사람이 되는 꿈의 암시
 친구로 변한 꿈의 메세지
 이성으로 바뀐 꿈의 징조
 아이로 되는 꿈의 판단
 외국인이 되는 꿈의 내용
 노인이 되는 꿈의 해석
 벌레가 되는 꿈의 내용
 동물이 되는 꿈의 상황
 연인이 되는 꿈의 표현
 가족이 되는 꿈해몽
 좋아하는 사람이 되는 꿈의 의미
 친구가 되는 꿈의 심리

내가 다른 사람이 되는 꿈:기본의미&심리상태

꿈에서 내가 다른 사람이 된다는 것은, 자신을 대신할 존재를 원한다=지금의 나 이외의 무언가로 변하고 싶다는 생각의 표현입니다. 지금의 나에게 불만이 있다, 바뀌고 싶다고 생각할만한 이유를 가지고 고민하고 있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변함으로써 사태를 타개하고자 하니 많은 경우에 긍정적인 사고이긴 한 것 같습니다. 되고 싶은 자신이 될 수 있도록 조금씩 노력을 거듭해 나가시길 바랍니다.

자신이 다른 사람이 되는 꿈을 자주 꾸는 의미는?

내가 다른 사람이 되는 꿈을 자주 꾸는 경우 그만큼 강하게 지금의 나를 바꾸고 싶은 변해야 하는 상황에 처해 있다고 생각됩니다.

자신이 다른 사람이 되는 꿈:누가 될까?

꿈에서 나는 어떤 다른 사람이 되어 있었을까요? 바뀌고 싶다는 생각이 반영되는 경우가 많아서인지 반면교사나 변신 소망 같은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서는 내가 누가되는지 따로 살펴보겠습니다.

거울에 비치는 얼굴이 다른 사람으로 변한 꿈해몽

거울에 비치는 얼굴이 다른 사람이 되어 있을 경우, 꿈에서 지금의 당신이 인생의 전기를 맞고 있는 신호입니다.

거울에 비친 다른 사람이 된 얼굴이 훌륭하고 당당할수록 출세하거나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되는 꿈의 암시

모르는 사람에게 자신이 될 경우, 그 모르는 사람은 당신 자신의 상징입니다.

자신이 다른 사람이 되었을 때의 행동이나 발언에 신경 쓰이거나 짜증나는 부분은 없었나요? 그것이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느끼고 있는 마이너스면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발언이나 행동을 다른 사람에게 어떻게 보이고 있는지 평소에 의식하고 조심하도록 합시다.

친구로 변한 꿈의 메세지

자신이 다른 사람이 되는 꿈에서 평소 알고 지내던 친구가 되었을 때, 특별히 불쾌한 감정이 없었다면, 그 친구를 당신이 존경하거나 동경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그 친구처럼 나도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나타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자신이 친구라는 다른 사람이 되어 초조함을 느꼈다면, 당신이 친구에 대해 강한 라이벌심이나 질투의 감정을 품고 있는 신호입니다.

친구가 나보다 뛰어나다는 건 이해하지만 억울하고 솔직하게 상대를 인정받지 못하는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성으로 바뀐 꿈의 징조

남성이면 여성에게, 여성이면 남성에게로, 자신이 태어난 성별과는 다른 사람이 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 당신이 원래 성별에는 없는 재능과 소질을 요구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성이 여성이 되어 있었다면 섬세함과 세심한 배려, 가사 능력일 수도 있고, 여성이 남성이 되어 있었다면 조금이라면 무리할 수 있는 체력이나 강한 힘 같은 것일 수도 있습니다.

당장은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지식이나 경험을 축적하는 등 노력을 계속하는 것으로 이상에는 다가갈 것입니다. 되고 싶은 자신이 될 수 있도록, 날마다 할 수 있는 것부터 노력해 봅시다.

아이로 되는 꿈의 판단

자신이 다른 사람이 되는 꿈으로, 실제 나이와는 전혀 다른 아이가 되는 경우, 지금의 당신에게는 도망쳐 버리고 싶고, 눈을 돌리고 싶은 것이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일이나 공부가 바쁘고 몸과 마음이 지쳐 있거나 자신의 힘만으로는 대처할 수 없는 문제에 직면해 어찌할 바를 모를것입니다.

아이라는 다른 사람이 됨으로써 왈가왈부하고 떼를 써서 주변 사람들을 곤란하게 하고 있을수록 더 강한 현실 도피 소망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피로와 스트레스로부터 본격적으로 컨디션이 나빠지기 전에 제대로 휴식을 취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다시 아이가 된다=시간이 돌아온다는 점에서 사태가 후퇴하는 암시입니다. 실수나 트러블로 일 등에 지연이 발생하지 않도록 확실히 마음을 다잡고 매사에 임합시다.

외국인이 되는 꿈의 내용

같은 다른 사람이 되는 꿈이라도 자신이 외국인이 되었다면, 지금까지 깨닫지 못했던 새로운 일면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혹은 지금의 자신에게 어떠한 불만이 있고, 변하고 싶다는 생각이 반영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새로운 일면을 펼칠 수 있도록, 되고 싶은 자신이 될 수 있도록 긍정적인 마음으로 노력함으로써 운이 트일 것입니다.

노인이 되는 꿈의 해석

자신이 실제 나이와는 전혀 다른 노인이 되어 특별히 불쾌한 인상을 갖지 않았다면, 당신이 지금까지의 자신의 삶에 만족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노인이 되어 버린 것에 거부감을 품고 있었다면, 당신이 앞으로 자신이 늙어갈 것에 대해 불안이나 저항을 느끼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늙음은 누구에게나 반드시 찾아오는 법입니다.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무대라고 생각하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받아들여 줍시다.

벌레가 되는 꿈의 내용

더 이상 동물도 아니고 벌레에게 자신이 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당신이 이성적으로 욕구나 충동을 억제하지 못하고 본능으로 행동하기 십상이 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 자리의 힘이나 기세로 행동하거나 발언한 것으로, 나중에 자신이 곤란한 사태에 빠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평소에 충분히 조심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동물이 되는 꿈의 상황

내가 동물이 되는 꿈은 지금의 당신이 더 나은 운동신경과 체력을 갖고 싶어 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힘이 센 동물이 됐다면 더 힘이 있었으면 하는 신호입니다. 발이 빠른 동물이 되었다면 더 빨리 걸리고 싶다는 생각이 반영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다른 사람이 되는 꿈:상대별
지인이나 가족 등이 다른 사람이 되는 꿈은 당신을 둘러싼 대인관계가 변화하는 암시입니다. 또 다른 사람이 된 상대와의 관계성이나 상대방의 운기 자체가 크게 변화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밑에서는 누가 다른 사람이 되어 있었는지 따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인이 되는 꿈의 표현

자신의 연인이 다른 사람이 될 경우, 다른 사람이 되었다고는 하지만 상대가 꽃미남이나 미인, 혹은 건강해 보이는 모습이라면 연인 자신의 운기가 양호한 신호입니다. 앞으로도 한동안 그 호조는 계속될 것입니다.

반대로 다른 사람이 된 연인의 상태가 나쁜 것 같다든가, 얼굴 생김새가 나빠졌다든가 하면, 연인의 운기가 저하되어 있을 우려가 있습니다. 또 연인의 사념이나 나쁜 생각등이, 아픈 것이나 인상이 나쁜 것으로 나타났을 가능성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족이 되는 꿈해몽

가족 중에서도 자신의 부모가 다른 사람이 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당신이 정신적 혹은 경제적으로 자립해야 할 때가 왔음을 암시합니다. 진학이나 취직등에서 홀로서기를 생각하고 있다면, 좋은 타이밍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가족이 다른 사람이 되어 있을 경우, 그 상대에게 어떠한 큰 이변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좋은 인상을 가진 다른 사람이 되어 있었다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다고 생각되지만 불쾌한 인상의 다른 사람이 되어 있을 경우 상대방의 운기 저하를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되는 꿈의 의미

짝사랑 상대인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실제보다 건강해 보이는, 혹은 꽃미남이나 미인의 다른 사람이 되었다면, 상대의 운기가 호조를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이 된 좋아하는 사람의 생김새 인상이 나빠져 있거나 건강하지 않은 듯한 모습이었다면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는 신호가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친구가 되는 꿈의 심리

친구가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때 그 친구는 당신의 내면을 잘 이해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나는 능숙하게 속마음을 숨기고 있다고 해도, 그 친구에게는 완전히 전망이 될지도 모릅니다.

어떻게 보면 겉모습만 빼고 속마음으로 사귈 수 있는 상대가 되어줄 것 같습니다. 그런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할 수 있는 친구를 소중히 합시다.

다른사람이 되는꿈 해몽 정리

내가 다른 사람이 되는 꿈이란 그만큼 지금의 나에게 불만이 있다는 것입니다. 변하고 싶은, 여의치 않은 현실을 외면하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다는 점에서 길흉이라기보다는 변신 소망의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되고 싶은 자신이 될 수 있는가는 얼마나 그것을 위해 노력할 수 있는가 하는 자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다른 사람처럼 될 수 있을지는 당신 자신의 마음을 가지자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까지 다른사람이 되는꿈 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