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만지는 꿈 해몽 15가지.

만지는 꿈 해몽 15가지.

만지는 꿈 해몽

꿈에서 만지는 것은 흥미나 호기심, 친해지고 싶은 마음을 나타냅니다.

상대와 친해지려면 직접 만지는 것은 손쉬운 방법입니다만, 만지는 것은 상대가 당신에 대해서 액션을 일으키는 =상대가 당신에게 흥미나 관심을 가지고 있다, 라고 하는 의미의 해석이 많아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만, 그것이 호의라면 좋겠지만, 단순한 호기심이거나 하면 알려지고 싶지 않은 사생활에까지 발을 디디게 될 수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꿈에서 당신은 어떤 사람으로부터 만지고, 어떤 느낌을 받고 있었던 것일까요? 아래에서는 만지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모르는 사람이 만지는 꿈해몽
 가슴을 만지는 꿈의 상징
 발을 만지는 꿈의 심리
 이성이 건드리는 꿈의 해석
 동성을 건드리는 꿈의 내용
 팔을 만지는 꿈의 심리
 허리를 만지는 꿈의 징조
 엉덩이를 만지는 꿈의 상황
 입술을 만지는 꿈의 조짐
 뺨을 만지는 꿈의 해석
 손을 만지는 꿈의 해설
 머리카락을 만지는 꿈의 심리
 만져지는 감각이 인상적인 꿈의 판단
 연예인을 만지는 꿈의 메세지
 좋아하는 사람이 만지는 꿈의 암시

모르는 사람이 만지는 꿈해몽

모르는 사람이 만졌을 경우, 당신이 외로움이나 고독감을 안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이렇게 만져주는 친한 상대를 원하고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나타난 꿈입니다.

2021.11.22 - [관심있는것들] -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해몽에서는 모르는 사람은 아직 모르는 자신의 어떤 면이나 앞으로 닥칠 친구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사람과 만날 때의 첫인상처럼 꿈에서 모르는 사람

loodyrunning.tistory.com

가슴을 만지는 꿈의 상징

누군가가 가슴을 만지는 경우, 꿈에서는 당신 안에서 성 - 적인 욕 - 구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누군가가 만지고 싶고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연인이나 배우자와 같은 정해진 파트너가 있는데, 다른 이성에게 가슴을 만지고 있었다면, 당신 안에 있는 바람기 소망의 암시가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발을 만지는 꿈의 심리

누군가가 발을 만지면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당신과 친해지고 싶다고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사람이있거나, 혹은 나에게서는 잘 다가가지 못하기 때문에 상대방이 적극적으로 와줬으면 좋겠다고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2022.01.07 - [관심있는것들] - 다리 꿈해몽 18가지.

 

다리 꿈해몽 18가지.

다리 꿈해몽 18가지. 꿈에서 발은 삶의 기반이나 재산, 행동력 등을 의미합니다. 몸을 지탱하는 것이 발인 것처럼, 생활을 지탱하는 것이 재산이라고하는것은 당연하다, 라고 말할 것입니다. 돈

loodyrunning.tistory.com

이성이 건드리는 꿈의 해석

이성이 접촉하는 경우, 접촉해 온 이성이 당신에 대해서 흥미나, 혹은 이성으로서 호의를 품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당신속에서 이성의 손길을 받고 싶다=연애를 하고 싶은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동성을 건드리는 꿈의 내용

동성을 만지는 경우, 만지는 상대방이 당신에 대해 관심이나 호기심을 갖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좀 더 당신과 친해지고 싶고,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다만 상대에 따라서는, 이쪽의 기분 등은 개의치 않고 성큼성큼 프라이빗에 발을 들여 놓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너무나 힘차게 오는 것 같은 상대와는 조금 거리를 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2022.02.22 - [관심있는것들] - 동성 꿈해몽 9가지.

 

동성 꿈해몽 9가지.

동성 꿈해몽 9가지. 꿈에서 동성은 많은 경우 자기 자신을 상징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꿈에서 본 동성의 행동에서 불쾌한 부분을 느꼈다면 그것은 당신 자신이 가진 불쾌한 부분일 것입니다. 그

loodyrunning.tistory.com

팔을 만지는 꿈의 심리

누군가가 팔을 만지는 경우, 상대방이 당신에게 관심이나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만지고 당신도 싫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다면 계기 하나로 마음을 터놓고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허리를 만지는 꿈의 징조

누군가가 허리를 만지면 꿈에서는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친구들과 더 친해질 수 있는 계기와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허리를 만지고 불쾌한 기분이 든다면 당신의 사생활에 무신경하게 들어가려는 사람이 다가오는 신호입니다.

그러한 사람과는 분명하게 폐라고 거절해도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가능한 한 관계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엉덩이를 만지는 꿈의 상황

누군가가 엉덩이를 만지는 경우, 만져서 기분이 언짢지 않았다면 연애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파트너와의 관계가 진전되거나 보다 친밀해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엉덩이를 만지고 기분 나쁘다는 등 싫은 인상을 안고 있다면, 운기의 저하를 암시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연애문제에 휘말리거나 성 - 적 욕 - 구가 높아진 신호이므로, 놀이나 기세로 행동했다가 나중에 우는 상황이 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써야 합니다.

또한 과거 치한 피해를 당해 엉덩이 등을 만진 경험이 있는 사람은 그 체험을 플래시백처럼 꿈에서 봤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싫은 것은 빨리 잊고 즐거운 기분으로 하루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입술을 만지는 꿈의 조짐

누군가에게 입술을 만지는 꿈이 인상적일 경우 , 꿈에서는 만져왔던 상대방이 당신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는것을 나타냅니다.

다만 그것은 호의라기보다는 호기심에서 꼬치꼬치 말하고 싶지 않은 것까지 캐내려고 할지도 모릅니다. 물어봐서 싫은 것은 확실히 대답하고 싶지 않다고 의사 표시하도록 합시다.

뺨을 만지는 꿈의 해석

누군가 뺨을 만질 경우, 만질 수 있는 상대가 당신의 짝사랑 상대였다면 상대방과 더 친해지고 싶은 당신의 마음이 반영된 꿈이 됩니다.

또한 동성의 지인이나 친구가 뺨을 만지면 상대방과의 친밀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2021.12.06 - [관심있는것들] - 불나는 꿈 해몽 19가지.

 

불나는 꿈 해몽 19가지.

불나는 꿈 해몽 19가지. 꿈의 불은 크고 밝게 타고 있으면 좋고, 금방이라도 꺼질 것 같은 가냘픈 불이나 내버려 두어도 꺼져 버릴 것 같은 경우는 흉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또 불의 꿈

loodyrunning.tistory.com

손을 만지는 꿈의 해설

누군가가 손을 만지는 경우, 그것이 인사등의 악수였다면,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당신과 친해지고 싶은 상대가 접근해 오거나 짝사랑 상대와 가까워지거나 하는 기회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또한 상대방과 친해지고 싶은 당신의 마음이 반영된 꿈일 수도 있습니다.

2021.12.21 - [관심있는것들] - 손 꿈해몽 24가지.

 

손 꿈해몽 24가지.

손 꿈해몽 24가지. 꿈에서 손은 감정이나 적극성, 기회를 의미합니다. 악수, 박수, 거수에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는데 손은 많이 쓰일 것입니다. 눈은 입만큼 말을 한다고 합니다만, 손은 그 이상

loodyrunning.tistory.com

머리카락을 만지는 꿈의 심리

누군가가 머리카락을 만지면 꿈에서는 운이 상승하고 있다 라는 것을 나타냅니다.주위 사람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거나, 당신의 매력이 더해져 주목받거나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만, 머리카락을 만진 것이 이성의 경우, 당신의 성적 욕구나 사람을 그리워한다는 생각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싶고 관심받고 싶은 마음이 나타난 꿈입니다.

2021.11.30 - [관심있는것들] - 머리카락 꿈 해몽 24가지.

 

머리카락 꿈 해몽 24가지.

머리카락 꿈 해몽 24가지. 꿈의 머리는 기력과 체력을 함께 상징하는 것입니다. 머리 상태가 좋거나 예쁘게 세팅되어 있는 경우 등은 꿈 해석으로도 길조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

loodyrunning.tistory.com

만져지는 감각이 인상적인 꿈의 판단

누군가의 손길을 받고 안심하거나 상쾌한 기분이 들었다면 당신의 직감력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즉단속결이 운을 열어줄 것입니다.

망설일 정도라면 직감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건드려서 기분이 나쁘거나 싫은 인상을 가지고 있다면 상대에 대한 혐오감이나 분노 같은 감정을 품고 있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처리해야 할 정보나 일들이 너무 많아서 심신이 지칠 대로 지쳐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기도 합니다.

연예인을 만지는 꿈의 메세지

연예인을 만졌을 경우, 당신 안에서 눈에 띄고 싶다, 주목 받고 싶다는 생각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 보이고 있습니다.

2021.12.06 - [관심있는것들] - 연예인 꿈 해몽 11가지.

 

연예인 꿈 해몽 11가지.

연예인 꿈 해몽 11가지. 꿈에서 연예인은 당신의 막연한 동경과 허영심을 담은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꿈을 통해 현실을 직시하고 견실한 삶을 사시길 바랍니다. 꿈해몽에서 연예인에는 명성이

loodyrunning.tistory.com

좋아하는 사람이 만지는 꿈의 암시

자신이 호의를 갖고 있는 짝사랑 상대가 접촉한다면 정말 그랬으면 좋겠다는 당신의 바람이 반영된 꿈입니다.

상대를 좋아한다는 당신의 생각이 겉돌고 있는 상태이므로 그대로의 기세로 접근하면 오히려 끌려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금은 조금 머리를 식히고, 자신에 대해서도 상대도 냉정하게 생각할 수 있게 되고 나서, 다시 접근하도록 하십시오.

또 실제로 연인이나 부부 관계에 있는 상대방으로부터 접촉받는 경우에는 두 사람의 관계성이 매우 친밀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깊은 신뢰관계와 애정으로 맺어졌음을 나타내기 때문에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맺어갈 수 있음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2021.12.12 - [관심있는것들] -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꿈 해몽 71가지.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꿈 해몽 71가지.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꿈 해몽 71가지. 좋아하는 사람의 꿈은 욕-망과 불안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꿈을 볼 때는 정말 그렇게 되고 싶다는 희망과, 그렇게 되어 버리면 어쩌나

loodyrunning.tistory.com

만지는 꿈 해몽 정리

만지는 꿈을 꿀 때는, 당신에 대해서 누군가가 흥미나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당신과 더 친해지고 싶고,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더 잘 알고 싶어하는 사람이 가까이 있고, 실제로 접근해 올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당신도 만지고 나쁜 생각이 들지 않으면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다만 짝사랑 상대가 만져지는 경우는 정말 그렇게 되어달라는 당신의 바람의 표시이고, 모르는 사람이 만져지는 경우는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싶고 만져지고 싶은 당신의 마음이 나타난 꿈이 됩니다.

만졌을 때의 감정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기 때문에 잘 기억하고 참고합시다. 여기까지 만지는 꿈 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멸망 꿈 해몽 12가지.  (0) 2022.04.19
스타킹 꿈 해몽 13가지.  (0) 2022.04.19
배웅하는 꿈 해몽 13가지.  (0) 2022.04.18
주먹밥 꿈 해몽 18가지.  (0) 2022.04.18
유모차 꿈 해몽 14가지.  (0) 2022.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