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이구아나 꿈 해몽 10가지.

이구아나 꿈 해몽 10가지.

이구아나 꿈 해몽

꿈에서 이구아나는 대인관계나 행운을 나타냅니다. 도마뱀 등보다 이구아나는 꽤 크기 때문에, 파충류계를 싫어하는 사람은 겁을 먹거나 무서워하는 경우도 많습니다만, 그 독특한 모습이 귀엽다고 이구아나를 기르고 있는 사람도 많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의 취향은 다양합니다.

꿈의 해석으로는 길조가 넉넉해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지만, 도망가거나 물리거나 하는 경우는 흉조가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꿈에서 본 이구아나는 어떤 모습을 하고 있었나요? 아래에서는 이구아나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이구아나가 나타나는 꿈의 메세지
 수많은 이구아나가 나타나는 꿈의 암시
 이구아나 잡는 꿈의 징조
 이구아나가 도망치는 꿈의 경고
 이구아나를 기르는 꿈의 의미
 수조에 한 마리만 이구아나가 있는 꿈의 상황
 이구아나에게 물리는 꿈해몽
 이구아나를 먹는 꿈의 암시
 이구아나를 죽이는 꿈의 메세지
 하얀 이구아나의 꿈의 징조

이구아나가 나타나는 꿈의 메세지

평범하게 생활하다 보면, 그 근처의 풀숲에서 느릿느릿 이구아나가 나타나는, 이라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만, 꿈에서라면 조우할지도 모릅니다. 이구아나가 눈앞에 나타나는 경우, 꿈에서는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것을 의미합니다.

오랜 친구와 소원해지는 대신에 새로운 교우 관계가 생기거나 행운이 따른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수많은 이구아나가 나타나는 꿈의 암시

한두 마리가 아니라 수없이 많은 이구아나가 꿈에 나타난다면 그만큼 많은 행운이 온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무리 잘 안 풀렸다고 해도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어 일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게 될 것입니다.

이구아나 잡는 꿈의 징조

어떻게든 내가 이구아나를 붙잡고 있다면 꿈에서는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교우관계를 열어 충실한 나날을 보낼 수 있고, 친한 친구라고 부를 수 있는 친구와의 만남을 누릴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 특별히 정해진 파트너가 없는 경우에는 멋진 이성과의 만남을 갖게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2.02.18 - [관심있는것들] - 잡는 꿈해몽 11가지.

 

잡는 꿈해몽 11가지.

잡는 꿈해몽 11가지. 꿈에서 잡는것은 인생에서 목표를 찾거나 성과를 내려고 한다는것을 보여줍니다. 사태를 지켜보고 방관하는 것보다 잡는다는 행동을 하는 것은 적극성의 표시라고도 할 수

loodyrunning.tistory.com

이구아나가 도망치는 꿈의 경고

어렵게 잡았는데 이구아나에게 도망쳤을 경우, 얻을 수 있었던 행운을 놓쳐버리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잡은 손아귀에서 도망쳤다면 당신 자신의 방심이 행운을 놓치고 만다는 것을 나타냅니다.정신 바짝 차리고, 호기를 놓치지 않도록 합시다.

이구아나를 기르는 꿈의 의미

세상에는 파충류 등을 즐겨 기르는 사람이 일정 수 있지만 꿈에서 내가 이구아나를 기르던 경우 꿈에서는 운기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 자신이 중심이 되어 일이나 기획을 진행시킴으로써, 부드럽게 일이 진행되게 되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기르고 있는 이구아나가 길들여져 있을수록 주위 사람들에게도 일이나 기획을 진행시키기 위한 요점으로서 당신이 흠모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르고 있는 이구아나가 길들여지지 않은 경우는 리더 티를 내고는 있지만 주위 사람의 인망은 없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해 주세요.

수조에 한 마리만 이구아나가 있는 꿈의 상황

어떻게 해도 도망칠 수 없는 수조에 한 마리만 이구아나가 들어가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지금의 당신이 상당히 피곤해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일이나 공부 만이 아니고 취미나 놀이의 예정도 항상 가득 차 있어, 단순하게 아무것도 하지 않고 「휴식한다」라고 하는 시간이 당신에게는 부족한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쉴 틈 없이 시간을 활용하고 있다는 점에서는 알차다고 할 수 있지만, 그런 생활에 고단함을 느끼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것 같아서는 본말이 전도된 것입니다. 한 달에 한 번 정도는 아무 예정도 넣지 않는 날을 만들어 느긋하게 심신을 쉬게 하는 것은 어떨까요.

이구아나에게 물리는 꿈해몽

조금 취급법을 잘못해 버렸는지, 이구아나의 기분을 상하게 해 물렸을 경우, 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믿고 있던 친구에게 배신당하거나 사기 피해 등을 당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수상쩍은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반드시 돈을 번다든가, 절대 손해를 보지 않는다든가 하는 일은 없을 거라고 마음 단단히 먹읍시다.

이구아나를 먹는 꿈의 암시

이구아나를 먹을 경우 그다지 친하지 않은 상대를 이해하려고 노력한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친분이 얕아 상대가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없는 동안은 어떻게 대해야 할지 거리감을 도모하기 어려워 불안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구아나를 먹는 꿈은, 그러한 대인면에서의 불안을 적극적으로 노력해 극복하려고 하는 당신의 자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그러한 노력으로 인해 주위 사람들과도 좋은 관계를 맺어갈 수 있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2021.12.05 - [관심있는것들] - 먹는 꿈 해몽 22가지.

 

먹는 꿈 해몽 22가지.

먹는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 먹는다는 것에는 에너지와 생명력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먹음으로써 영양을 섭취하고 생명을 유지하는 것이니까, 수면과 같이 살기 위해서는 빠뜨릴 수 없는 요

loodyrunning.tistory.com

이구아나를 죽이는 꿈의 메세지

어떠한 이유로 자신이 이구아나를 죽이고 있는 경우, 대인관계에 적극적으로 될 수 없는 자신을 바꾸고 싶다, 변하고 싶다는 당신의 생각이 반영된 꿈이 됩니다.

이구아나를 죽일줄 알았다면 앞으로 조금씩 사람을 대하는 방식을 바꾸거나 대인관계의 불안감이 해소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결국 이구아나를 죽이지 못했다면 생각처럼 내겐 좀처럼 변하지 않을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그것은 변하고 싶지만, 어차피 무엇을 해도 변하지 않는다는 당신의 퇴행적인 생각에 원인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행동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바꿀 수 없습니다. 우선은 행동하는 것과 바꾸고 싶다는 마음을 잊지 맙시다.

하얀 이구아나의 꿈의 징조

흰 생물이나 동물이라고 하는 것은 신의 심부름꾼등으로 모셔져 있는 경우도 많아, 꿈에서도 많은 경우 길조를 암시합니다.

이구아나도 예외는 아니고 흰색을 가진 이구아나가 인상적일 경우 꿈에서는 행운을 누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주위 사람들과도 좋은 관계성을 쌓아 올리고 있어 일도 순조롭고 충실한 나날을 보낼 수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구아나 꿈 해몽 정리

개나 고양이 등 일반적으로 상상하는 애완 동물과는 조금 털색이 다릅니다만, 이른바 간 귀여움이 일부 애호가에게는 참을 수 없는 것 같아서, 큰 애완 동물 가게 등에서 이구아나는 구입할 수 있습니다.

조금 무서워 보이는 겉모습과는 달리 꿈 해석으로서는 꽤 길조가 많기 때문에, 어떤 모습이었는지, 어떤 식으로 접하고 있었는지 잘 생각해서 참고합시다. 여기까지 이구아나 꿈 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왕자 꿈 해몽 10가지.  (0) 2022.03.29
외발자전거 꿈 해몽 13가지.  (0) 2022.03.29
너구리 꿈 해몽 9가지.  (0) 2022.03.29
시골 꿈 해몽 21가지.  (0) 2022.03.29
숟가락 꿈 해몽 18가지.  (0) 2022.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