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달아나는 꿈 해몽 10가지.

달아나는 꿈 해몽 10가지.

달아나는 꿈 해몽

달아난다는것은 어딘가로부터 멀리 떨어진다는것을 의미하며,

내가 원하는대로 나아간다는것을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달리는 꿈은 주로 변화에 대한 열망을 상징합니다.

아래에서는 달아나는 꿈 해몽에 대해 각각의 상황별로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좋아하는 사람과 달아나는 꿈의 암시
 낯선 상대와 달아나는 꿈의 징조
 남이 달아나는 꿈의 경고
 내 아이가 달아나는 꿈의 의미
 오랜 교제 연인과 달아나는 꿈의 상황
 옛 애인과 달아나는 꿈해몽
 파트너가 다른 사람과 달아나는 꿈의 암시
 달아났지만 끌려가는 꿈의 메세지
 달아나자고 권유받는 꿈의 징조
 달아난 후에 헤어지는 꿈의 판단

좋아하는 사람과 달아나는 꿈의 암시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달아나는 꿈은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하고 싶은, 사귀고 싶은 소망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실제로 상대방을 사귀거나 좋은 관계를 맺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어느 쪽인가 하면, 당신의 마음이 더 무거워서 상대는 피하고 싶다, 헤어지고 싶다고 느끼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금 현재의 상대와의 관계성을 재검토해 봅시다.

낯선 상대와 달아나는 꿈의 징조

당신은 꿈속에서 모르는 사람과 달리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이 꿈은 주의해야 합니다.

당신의 연애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는것입니다.

당신이 무방비로 되어 있는, 빈틈이 있는 것으로 나쁜 이성에게 걸리거나 유혹을 거절하지 못하고 떠내려간다는 암시가 되어 있습니다.

이성에게서 인기가 많은 것과 소중히 여기는 것은 비슷한 것 같지만 전혀 다른 것입니다.

여럿이서 웃고 있어도 행복해질 수 있을지는 별개입니다.

당신을 진심으로 깊이 사랑해 줄 상대인지 아닌지 확실히 판별하도록 합시다.

남이 달아나는 꿈의 경고

다른 사람이 달려가고 있다는 꿈은 지금의 당신이 집중력이 없고 금방 산만해지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 학업 등에서 당신은 실력이 있는데도 의욕이 계속되지 않는다, 나오지 않는 상태인 것 같습니다.

요컨대 지금의 당신은 정체기, 슬럼프에 빠져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대로의 상태가 계속되는 것은 좋지 않지만, 초조해해도 좋은 결과는 되지 않습니다.

고망하지 말고 작고 실현 가능한 목표를 만들어서 성취감을 자신에게 많이 줍니다.

그 쌓아 올리면 서서히 상태가 돌아오는 것을 당신은 실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내 아이가 달아나는 꿈의 의미

자신의 아이가 누군가와 달려가 버린다는 꿈은 부모 헤어짐, 자식 헤어짐의 시기에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아이는 성장하고 있고 자립의 시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경제적인지 정신적인지는 아이의 나이와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자신의 자녀에게 적용해서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과보호가 되지 말고 또 과간섭이 되지 말고 자녀의 자립을 인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육아가 훌륭했음을 나타내는 꿈이니까 기쁜 꿈입니다.

이 꿈은 결혼 적령기의 자녀를 둔 사람이 꾸기 쉬운 꿈이라고 합니다.

오랜 교제 연인과 달아나는 꿈의 상황

나름대로 오랜 세월을 교제하고 있는 연인이 있는 사람이 달려가는 꿈을 꾼 경우입니다.

이 꿈은 당신의 마음씨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지금의 당신은 아무래도 정서 불안정 기미가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현실 세계에서는 연인과의 관계에 매너를 느끼거나 어색한 분위기가 되어 있는 것은 아닐까요.

결혼 이야기가 구체적이지 않다, 정말로 나는 상대방으로부터 필요로 하는가, 등등.

당신이 불안해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감정적이 되어서 그것을 상대방에게 부딪치지 맙시다.

감정적이면 이별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것보다 상대방을 믿고 조금 방치하는 정도가 좋습니다.

당신의 존재가 당연해져서 연인은 안심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당신이 더 끈질기게 하는 것은 득책이 아닙니다.

미스터리한 부분이 있는 것을 연출하는 것이 좋은 자극이 될 것 같습니다.

옛 애인과 달아나는 꿈해몽

전 남자친구, 전 여자친구와 달리기를 하는 꿈을 꾼 경우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현재의 연인, 배우자에게 불만을 느끼고 있을 때 꾸기 쉬워지는 꿈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외로움이나 뜻대로 되지 않는 불만이 당신에게 있어서 행복을 느끼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런 상황에 있으면 주의해야 할 것은 이성 간의 문제입니다.

당신의 고독을 눈여겨본 이성이 다가올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일시적인 휴식을 취하고 고독을 치유하기 위한 외도가 엉뚱한 일을 일으켜 버립니다.

아무쪼록 경솔한 행동은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또 파트너와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파트너가 다른 사람과 달아나는 꿈의 암시

당신이라는 사람이 있으면서 당신의 애인이나 배우자는 다른 상대와 달리기를 해 버렸습니다.

이런 충격적인 꿈을 꾼 경우는 당신이 이성에 대해 자신감을 잃은 상태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파트너로부터 정말 사랑받고 있는지 불안합니다.

다른 상대가 생기면 나는 버릴 수 있지 않을까, 지금까지의 연결고리의 상대가 아닐까 고민하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부정적으로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파트너 생각만 하지 말고 좀 더 나만의 즐거움으로 눈을 돌려 나갑시다.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것을 발견하면 서서히 긍정적으로 돌아갈 수 있을것입니다.

달아났지만 끌려가는 꿈의 메세지

당신은 뛰어내렸습니다만, 결국 거처를 발견하고 끌려가면서 달아나는 것은 실패로 끝났습니다.

이 꿈은 당신이 현실 세계에서 어려운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그 문제는 당신 혼자서는 해결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허둥대는 것보다는 포기하고 넘어가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협력자가 나타날 때까지는 참고 있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충동적이지 말고 장기적인 시각으로 매사에 임합시다.

달아나자고 권유받는 꿈의 징조

당신은 누군가로부터 달려가자고 제안받았습니다.

이 꿈은 경고 꿈입니다.

현실 세계에서 당신을 속이려고 하는 상대가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는것입니다.

그것은 돈에 관한 것일 수도 있고, 뭔가 귀찮은 일을 당신에게 떠넘기고 상대방은 편하게 하려고 계획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쨌든 잘하는 이야기에는 이면이 있다고 명심해 둡시다.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 행복으로 가는 지름길이라고 자신에게 일러두면 잘하는 이야기가 수상하다고 간파할 것입니다.

달아난 후에 헤어지는 꿈의 판단

당신은 누군가와 달려갔지만, 그 후 그 상대와 헤어지고 마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 꿈은 달아난 상대는 누구든 상관없습니다.

지금의 당신은 이상과 현실의 갭을 느끼고 있음을 드러낸 꿈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회인이 된 지 얼마 안 된 사람이 꾸기 쉬운 꿈일지도 모릅니다.

동경하던 일이었는데 보고 싶지 않은 부분을 알게 되었다거나 보람이 느껴지지 않는다거나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연인과 결혼했지만 상대방의 부모님, 친척과의 교제에 시달리게 된 것 등도 포함합니다.

생각나는 게 있을까요?

괴로운 현실에 당신은 도망치고 싶다, 이제 그만두고 싶다는 마음이 있었을 것입니다.

그런 당신의 마음씨가 이런 꿈을 꾸게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나는 어떻게 하고 싶은지 천천히 생각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1년 후, 3년 후와 나름대로의 인생의 목표 등도 세워보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달아나는 꿈 해몽 정리

달아나는 꿈의 의미를 요약하여 소개해 드렸습니다.

당신의 꿈은 무엇을 의미 했나요?

어떤 사람들은 경고 꿈을 꾸면 불안해하지만, 그것은 진정한 꿈이 아니니 걱정하지 맙시다.

오히려 경고를 꿈꾸고 조심스럽게 행동하면 재난을 피할 가능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꿈의 해석을 행복을 끌어들이는 힌트로 사용합시다. 여기까지 달아나는 꿈 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