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죽은 애완동물 꿈 해몽 키우던 개 고양이 등 12개.

죽은 애완동물 꿈 해몽 키우던 개 고양이 등 12개.

죽은 애완동물 꿈 해몽

꿈에 죽었던 애완동물이 나오거나 키우던 애완동물이 죽는 꿈을 꾸었다면 깼을때 아련하고 슬픈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꿈을 꿀때 어떤 의미가 담겨있는지 궁금하기도 할것입니다.

그래서, 죽은 애완동물이 나오는 꿈과 개와 고양이가 죽는 꿈, 동물의 시체를 찾는 꿈 등 생물과 죽음에 관한 꿈의 의미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아래에서는 죽은 애완동물 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키우던 애완동물이 죽는 꿈이 나타내는것
 죽은 애완동물이 나오는 꿈의 메세지
 죽은 애완동물이 말하기 시작하는 꿈해몽
 가축이 죽는 꿈의 상징
 개가 죽는 꿈의 심리
 고양이가 죽는 꿈의 해석
 맹수가 죽는 꿈의 내용
 동물의 시체를 찾는 꿈의 심리
 동물의 시체를 매장하는 꿈의 징조
 죽은 동물이 살아나는 꿈의 상황
 죽은 동물이 좀비가 되어 덤벼드는 꿈의 조짐
 애완 동물의 무덤에 참배하는 꿈의 해석

키우던 애완동물이 죽는 꿈

키우던 애완동물이 죽는 꿈은 흉몽입니다.

인간관계나 대인관계의 악화를 의미하며, 특히 나이가 어린 사람이나 후배나 부하와의 알력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오만하고 고압적인 태도를 취하지 말고 배려를 가지고 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실제로 반려동물이 죽는 장면을 겪고 있는 사람은 그런 기억이 꿈에 나오기도 합니다.

반려동물에 대한 강한 마음이 남아 있기 때문에, 정중히 조문하는 것 외에 자신의 마음의 관리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너무 껴안지 말고 주위 사람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죽은 반려동물이 나오는 꿈

죽은 반려동물이 나오는 꿈은 반려동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의 표현입니다.

이별의 슬픔을 매듭지어도 역시 생각날 때는 떠올려 버립니다.

사람에 따라 껴안고 트라우마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정신적인 관리가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주위의 사람이나 의료 기관에 상담을 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새로운 반려동물을 기르기 시작할 때 옛 반려동물에 대한 꺼림칙함이 꿈으로 드러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사양하지 말고 새로운 반려동물과의 만남도 소중히 여기고 애정을 베풀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 진지하고 배려심 있는 태도가 헤어진 반려동물에 대한 조화가 되기도 합니다.

죽은 애완동물이 말하기 시작하는 꿈

죽었을 반려동물이 살아있고 말을 꺼내는 꿈은 영적인 메시지를 포착하면 좋을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동물이 말을 하는 꿈이라는 것은 자신의 숨은 욕망이나 감정을 표현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죽은 자의 목소리란 자신이 묻었을 마음의 표시입니다.

잊은 척 하다가도 사실은 미적지근하거나 결말이 나지 않았을 때 흔히 꾸는 꿈입니다.

자신을 다시 보고 사실은 무엇을 하고 싶은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축이 죽는 꿈

소나 말, 양지, 돼지, 닭 등의 가축이 죽는 꿈은 흉몽입니다.

실제로 가축을 키우고 있지 않더라도 그러한 가축의 죽음을 꿈꿔버리는 것은 재산의 상실이나 유실을 나타냅니다.

가축이라고 하는 것은 동물적인 의미보다 재산적인 의미가 강하고 가축의 상태나 수에 따라 꿈의 의미도 달라집니다.

가축이 병에 걸리는 꿈은 금전운과 업무운을 주로 한 운기의 저하를 나타냅니다.

많은 가축들이 죽는 꿈은 많은 재산을 잃는다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축이 도난당하거나 살해당하는 꿈은 제3자의 개입으로 재산을 잃을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쨌든 가축에 관해 부정적인 내용의 꿈을 꾸면 돈이나 직업상의 문제를 조심해야 합니다.

개가 죽는 꿈

개가 죽는 꿈은 흉몽이자 길몽이기도 합니다.

자신의 충성심이나 경쟁심, 성실하고 진지한 마음이 희미해지고 나태해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누군가의 밑에 붙는 사람은, 태도가 나쁘거나 업무에서의 실태로부터 신용을 잃는 것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조심합시다.

하지만 이 꿈은 지배로부터의 탈피와 욕심으로부터의 해방도 의미하고, 의존하는 관계를 벗어나 자신답게 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출세에서 멀어지지만 유유자적하게 조용한 환경에서 살 것임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고양이가 죽는 꿈

고양이가 죽는 꿈은 흉몽이자 길몽이기도 합니다.

자유분방하고 쾌적한 생활방식이 허용되지 않아 답답함을 느낄 것을 전조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편안했던 사람은 고난이 온다는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꿈은 그 밖에도 의미가 있고 사랑에 관한 장애나 경쟁자가 없어지는 것도 전조하고 있는 것입니다.

질투나 시기로부터 해방되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살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사랑의 소원이 이루어졌다고 해서 방심해서는 안됩니다.

항상, 자기 연마를 게을리 하지 않고, 상대를 배려하는 것으로, 관계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맹수가 죽는 꿈

맹수가 죽는 꿈은 기본적으로 흉몽입니다.

자기 자신의 권위의 실추나 권력 상실 등을 의미하며 자존심과 존엄성을 훼손할 수 있는 상태에 빠지는 것을 전조하고 있습니다.

또 쇠약해진 맹수를 꾸는 꿈도 그런 능력과 권력이 쇠퇴하면서 제자리를 잃고 신뢰도 얻지 못하는 상황을 보여줍니다.

오만하고 고압적인 태도를 하다 보면 차츰 아군을 잃고 고립되어 버리는 것도 예측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맹수가 죽는 꿈이라는 것은 권력자나 유명인의 죽음을 의미하며 조만간 충격적인 부고를 들을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꿈은 지배와 압정으로부터의 탈피도 의미하고, 자기 자신의 자유가 지켜진다는 것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강요당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길몽이기도 한 것입니다.

동물의 시체를 찾는 꿈

동물의 시체를 찾는 꿈도 흉몽입니다.

큰 트러블이나 문제에 부딪히거나 심신에 부진을 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시체에서 악취가 나거나 파리가 모여 있는 꿈은 트러블에 의해 질병이나 부상을 입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조심합시다.

또한 길 한복판에 동물의 사체가 있는 꿈은 계획의 정체나 장애 발생을 의미하며 목표나 꿈 달성에 방해가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쨌든 만반의 준비와 대책이 필요하게 되어 임기응변적인 태도를 구할 수 있음을 전조하고 있는 것입니다.

동물의 시체를 매장하는 꿈

동물의 시체를 매장하는 꿈은 트러블로부터의 운기 호전을 의미합니다.

어떤 트러블이나 문제가 발생해도 냉정하고 진지하게 대처하면 해결할 수 있고 결과적으로 상태가 안정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거칠고 감정적으로 부딪쳐 가는 것이 아니라 세심하게 이성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훌륭한 무덤이나 제물이 있는 경우가 문제를 해결한 후 사후관리를 게을리 하지 않으면 운기가 오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 가지 면에서 신경을 쓰고 방심 없이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대인 관계에 있어서의 트러블이 예상되므로, 배려 있는 대응이 요구됩니다.

죽은 동물이 살아나는 꿈

죽었을 동물이나 애완동물이 살아나는 꿈은 길몽입니다.

좋지 않은 상태였던 인간관계가 회복되고 우정이든 연애든 잘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동물에게 혐오감을 품고 죽였는데도 살아나는 꿈은 흉몽입니다.

자신의 감정이나 욕망을 억누르고 싶어도 억누를 수 없음을 의미하며 충동적인 행동에 의해 실패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너무 주관적이지 않고 객관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죽은 동물이 좀비가 되어 덤벼드는 꿈

죽은 동물이 좀비가 되어 덤비는 꿈도 흉몽입니다.

감정적이고 충동적인 자신을 거짓이나 허식으로 도배하려 해도 잘 되지 않고 결과적으로 욕망을 드러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런 욕구는 억지로 억누르려고 해도 안 되는 게 많습니다.

정신적이나 육체적으로 문제가 있는 경우도 있으므로 정신과나 심료내과 등에서 적절한 관리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좀비가 된 동물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은 그러한 프러스트레이션에서 해방되어 새로운 자신을 찾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생각을 너무 많이 품지 말고 주변에 상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애완동물 묘소에 참배하는 꿈

반려동물의 성묘를 하는 꿈은 소중한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애완동물뿐만 아니라 가까운 사람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나 동물에 대해 생각하고 그리워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첫째는 지금 살아 있는 주위 사람들에 대한 감사를 잊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죽은 존재나 영적인 존재라는 것은 직접적으로 구해 주는 것이 아닙니다.

지금 있는 행복이나 인간관계에 감사하고 예의와 절도를 가지고 관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죽은 애완동물 꿈 해몽 정리

죽은 애완동물이나 동물은 경고 꿈이나 조언의 꿈인 경우가 많습니다.

상실이나 손실에 빠져 혼자 사는 것이 아니라 주위 사람들과 서로 돕고 사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까지 죽은 애완동물 꿈 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