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꿈에 만나는 사람 꿈 해몽 15가지.

꿈에 만나는 사람 꿈해몽 15가지.

꿈에 만나는 사람 꿈 해몽

꿈에서는 꿈에서 만나는 사람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사람과 관련된 것이므로 대인운의 좋고 나쁨에 반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만난 사람이 좋은 인상이라면 길, 왠지 싫은 인상을 받으면 흉이 되는 것도 해석의 기준입니다.

자신의 속마음이나 소망 같은 것이 나타나기 쉬운 꿈이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그런 꿈에 나오는 사람에 따라 어떻게 의미가 달라지는지 아래에서는 꿈에 만나는 사람 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좋아하는 사람의 꿈의 의미
 모르는 사람의 꿈의 상황
 이웃 사람의 꿈해몽
 외국인의 꿈의 암시
 친구의 꿈의 메세지
 나이 든 사람의 꿈의 징조
 신주, 무당의 꿈의 판단
 스님의 꿈의 내용
 점쟁이의 꿈의 해석
 선인의 꿈의 내용
 임금님의 꿈의 상황
 불량의 꿈의 표현
 연예인의 꿈해몽
 무사의 꿈의 의미
 호스트의 꿈의 심리

좋아하는 사람의 꿈의 의미

꿈에서 만나는 사람이 짝사랑 상대를 좋아하는 사람으로 환한 미소로 나타날 경우, 꿈결에서는 그 미소 그대로 자신을 받아들이길 바라는 당신의 바람이 반영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받는 경우도 그렇게 되길 바라는 당신의 바람의 표현.유감스럽게도 정몽은 아닙니다.

상대를 좋아한다는 생각이 높아지고 있는 신호입니다만, 조금 앞으로 숙이는 경향이 있으므로, 그 기세로 상대방에게 고백 등을 하면 반대로 끌려 버릴지도 모릅니다.

좀 더 냉정하게 자신의 일도 상대방의 일도 생각할 수 있게 될 때까지 접근 등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꿈에 나오는 좋아하는 사람과 이야기하는 꿈은 운기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말했던 내용은 당신에 대한 메시지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잘 생각나서 차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르는 사람의 꿈의 상황

꿈에서 만나는 모르는 사람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갖고 있었다면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는 신호입니다. 평생을 통해 사귀고 싶은 사람과의 만남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상대방이 동성이면 가장 친한 친구로, 이성이면 인생의 반려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사람의 인연은 돈으로 살 수 없는 재산입니다. 앆'ㅕ줍시다.

또한 꿈에 나오는 동성을 모르는 사람과 친해질 경우 자신이 몰랐던 일면을 깨닫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깨달음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임으로써 사람으로서 또 하나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꿈에 나오는 이성 모르는 사람과 친해질 경우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암시입니다. 멋진 이성과의 만남을 가지거나 연인과의 관계성이 더욱 깊어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웃 사람의 꿈해몽

꿈에서 만나는 것이 이웃이었던 경우 운기의 저하를 나타냅니다. 다른 사람에게서 어떻게 보이고 있는지가 신경이 쓰이는 너무, 사람 사귀기가 번거롭고 귀찮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꿈에 나오는 이웃과 트러블이 생겼다면 운기 저하 신호입니다. 가까운 사람과의 사이에 대인 트러블을 안게 될지도 모릅니다.

평소의 당신의 발언이나, 원래 그다지 관계성이 좋지 않은 상대에의 감정이, 어떠한 계기로 더욱 악화되는 것이 트러블의 원인이 될 것 같습니다. 무심코 실언등에는 충분히 조심하도록 합시다.

외국인의 꿈의 암시

꿈에서 만나는 사람이 외국인 친구였다면 대인관계의 확대를 의미하는 신호입니다. 해보고 싶었던 것들을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많은 사람이나 가치관을 접함으로써 사람으로서 더욱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꿈에 나오는 외국인과 원활하게 대화할 수 있었다면 당신이 새로운 분야나 세계에서 활약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성도 양호하고, 당신 자신이 넓혀간 인맥과 새로운 가치관이 당신을 더욱 성장시켜 줄 것입니다.

친구의 꿈의 메세지

꿈에서 만나는 사람이 친구였을 경우, 꿈에서는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많은 사람을 만나고, 접촉하고 싶다고 당신이 느끼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꿈에 나온 친구는 앞으로 당신에게 도움이 되어 줄 가능성이 있는데, 곤란한 사태에 빠졌을 때는, 도움을 부탁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꿈에 나오는 친구가 현실에서는 꽤 격조했던 상대였다면 실제로 오랜만에 만나거나 연락을 취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 자신도 그 친구가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궁금하거나 오랜만에 연락을 할까 생각하고 있었는지도 모릅니다.

인연은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맺으러 가는 것도 좋습니다. 당신이 먼저 연락해 보는 건 어떨까요?

나이 든 사람의 꿈의 징조

꿈에서 만나는 사람이 나이 든 노인이었다면, 그 노인이 웃는 얼굴로 방긋방긋 등 좋은 인상이라면 당신의 운기가 호조를 보이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당신의 정신 상태가 안정되어 있고, 생활 기반도 제대로 되어 있는 신호입니다. 하루하루를 충실한 마음으로 보내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꿈에 나오는 나이 든 사람이 까다롭거나 화를 잘 내는 등 그다지 좋은 인상이 아니었다면 당신이 현재 상황에 만족하지 못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감성을 연마하는 등의 방법으로 운이 트일 것입니다.

신주, 무당의 꿈의 판단

꿈에서 만나는 사람이 신사의 신주나 무당이었던 경우 운기의 호전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지금이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라고 해도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어 사물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암시입니다.

고민이나 문제 등도 해결로 향할 것입니다.

또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를지도 모릅니다. 일이나 공부등에 활용합시다!

스님의 꿈의 내용

꿈에서 만나는 사람이 스님이었던 경우, 지금의 당신이 주위 사람들로부터 조언이나 지원을 필요로 하는 암시입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었으면 하는 마음이 반영된 것으로 보입니다.

팔방이 막혀 꼼짝 못하게 되어 버리기 전에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상담하여 도움을 부탁합시다.

또 꿈에 나오는 스님이 웃고 있거나 웃는 얼굴로 이야기할 경우 뜻밖의 유산이 굴러 들어올 수 있습니다. 자신뿐만 아니라 당신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의 삶도 풍요로워질 수 있는 돈을 씁시다.

점쟁이의 꿈의 해석

꿈에서 만나는 사람이 점쟁이였다면, 제삼자에게 조언 등을 받을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직감력이 뛰어난 시기이기 때문에 생각하는 것보다 느낀 것으로 미래를 보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 당신의 운기 자체가 큰 전기를 맞고 있으며 인생의 고비도 곧 다가올 신호입니다. 어떤 사태에도 냉정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조심을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선인의 꿈의 내용

꿈에서 만나는 사람이 선인이었다면 꿈에서 운기의 고조를 나타냅니다. 경험이 풍부한 어른이나 선배 등으로부터, 지식이나 기술을 배울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문제나 장애 등이 해소되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지금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라고 해도 앞으로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임금님의 꿈의 상황

현대에서 현실적으로는 불가능할 수 있는, 꿈에서 만나는 사람이 임금님이었을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신호입니다.

윗사람으로부터 신경을 쓰거나 지원이나 조언 등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불량의 꿈의 표현

꿈에서 만나는 사람이 불량일 경우, 그 불량에 얽혀 있었다면 운기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일이나 공부가 너무 바빠서 정신적으로 상당히 지쳐버린 신호입니다.

얽혀오는 불량이 많을수록 당신이 받고 있는 스트레스와 압박감이 크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만으로는 대처가 어렵다고 느꼈다면 신뢰할 수 있는 상사나 동료 등에게 상담하고 후속 조치를 부탁합시다.

꿈에 나오는 불량배와 친해질 경우 그동안 서툴렀던 것들이 해소되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노력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거나 어려운 작업에 익숙해지거나 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다만 사실은 싫은데 겉만 친해진 척할 경우 대인운 저하를 암시입니다. 주위의 의견을 거스르지 않으면 자기 주장도 전혀 하지 않기 때문에 종잡을 수 없는 사람으로 주위에서는 여겨질 수 있습니다.

주장할 것은 제대로 주장하지 않으면 어느새 외톨이일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연예인의 꿈해몽

꿈에서 만나는 사람이 평소 응원하는 연예인이었다면 당신이 화려한 세계를 동경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저런 화려한 세상에 살고 싶다는 생각이 반영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평소 의식한 적도 없는 연예인이 꿈에 나올 경우 꾸준한 노력을 거듭함으로써 당신의 재능이 개화하는 것을 의미하는 길조가 됩니다.

무사의 꿈의 의미

꿈에서 만나는 것이 무사였다면 믿음직스럽고 남자다운 남성에 대한 동경심이 강해지고 있는 신호입니다. 약간 와일드한 타입에 매력을 느끼게 될지도 모릅니다.

또한 무사가 나오는 꿈은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유의하라는 계명의 의미도 있습니다. 늦잠을 자거나 식사를 하지 않거나 하는 등 조금 마음이 느슨해진 것일지도 모릅니다.

섭취하지 않은 상태에서 컨디션이 나빠지기 전에 제대로 생활 습관을 바로 잡도록 합시다.

꿈에 나오는 무사의 도움을 받고 있을 경우 운기의 호전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망가져 가던 관계성이 주위 사람의 협조와 도움에 의해 복구될 것입니다.

호스트의 꿈의 심리

꿈에서 만나는 사람이 호스트였을 경우, 그 호스트에게 구설에 올랐다면, 대인운 상승의 암시합니다. 당신 자신이 주목을 받게 되거나 사교적인 부분이 주위 사람들로부터 호의적으로 평가되어 교우 관계가 크게 퍼지거나 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운기 자체가 호조이기 때문에 지금까지와 같은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생각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꿈에 나오는 호스트와 즐겁게 이야기를 하고 있다면 꿈에서는 대인운이 호조임을 의미합니다.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성이 양호하며 스트레스 등을 느끼지 않고 일이나 공부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호스트 쪽에서 당신에게 말을 걸어왔다면 당신의 성적인 매력이나 이성에 대한 흥미가 상승하고 있는 신호입니다. 멋진 사람과 사랑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높아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꿈에 만나는 사람 꿈해몽 정리

꿈에서 만나는 사람은 당신을 이끌어 주거나 목표로 하는 사람의 상징으로 여겨집니다.

노인이나 선인, 점쟁이 등이라고 조언을 받거나 돋보이게 하는 인상으로 연예인이라면 화려한 생활, 호스트는 주목을 받는 식으로 그렇게 되면 좋겠다는 심정이 나타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나올 경우에도 웃는 얼굴로 말을 걸어줬으면 하는 바람이 반영된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웃는 문에는 복이 온다.언젠가 꿈에서 본 것 같은 미소를 보낼 수 있도록, 자기 자신도 평소에 웃는 얼굴을 유념해 주세요. 여기까지 꿈에 만나는 사람 꿈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